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ㅈ... 저도 TTS 로 말하고 싶어요!
글쓴이
Chameleong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92
  • 2018-11-27 02:16:52
							
댄스방에서 앉아 쉴 때, 친구들이 말 걸어주고 하면 정말 고마운데, 숨 헥헥거려서 차마 마이크는 못 켜겠는거에요.
어제도 고맙다고 말하고 싶은데 말을 못 하니 괜스레 미안하기도 하구...

일상에서 챗하거나 할 때는 상관없는데,
춤을 추게되면은 스위치 켜져서, 매치 안 되는 목소리 내기가 살짜쿵 부끄럽구......

흥흥, 춤 출때 만큼은 17세 여고생쟝 아이도루가 되구 싶다구욧!!

변조까지는 필요없구, TTS 프로그램으로 읽는 걸 목소리처럼 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스테레오 믹스는 인게임 음악이나 다른사람 말소리까지 다시 한 번 출력해버릴 것 같고요.
으으으... 도와주세옅...

Huntere 이업계에서는 포상입니다. - dc App 2018.11.27 02:23:05
하루사메 다들 아죠시의 거친숨소리가섞인 목소리를 원한다구요 - はるさめ 2018.11.27 02:27:44
Chameleong 엩... 아... 안돼욧! 내 거친 숨소리는 소중해욧! 2018.11.27 03:23:40
하나요 그냥 헉헉대줘 2018.11.27 03:40:51
Chameleong ㅜㅠㅠㅜㅜㅜㅜㅠ 2018.11.27 04:1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