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ㅈ... 저도 TTS 로 말하고 싶어요!
글쓴이
Chameleong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92
  • 2018-11-27 02:16:52
							
댄스방에서 앉아 쉴 때, 친구들이 말 걸어주고 하면 정말 고마운데, 숨 헥헥거려서 차마 마이크는 못 켜겠는거에요.
어제도 고맙다고 말하고 싶은데 말을 못 하니 괜스레 미안하기도 하구...

일상에서 챗하거나 할 때는 상관없는데,
춤을 추게되면은 스위치 켜져서, 매치 안 되는 목소리 내기가 살짜쿵 부끄럽구......

흥흥, 춤 출때 만큼은 17세 여고생쟝 아이도루가 되구 싶다구욧!!

변조까지는 필요없구, TTS 프로그램으로 읽는 걸 목소리처럼 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스테레오 믹스는 인게임 음악이나 다른사람 말소리까지 다시 한 번 출력해버릴 것 같고요.
으으으... 도와주세옅...

Huntere 이업계에서는 포상입니다. - dc App 2018.11.27 02:23:05
하루사메 다들 아죠시의 거친숨소리가섞인 목소리를 원한다구요 - はるさめ 2018.11.27 02:27:44
Chameleong 엩... 아... 안돼욧! 내 거친 숨소리는 소중해욧! 2018.11.27 03:23:40
하나요 그냥 헉헉대줘 2018.11.27 03:40:51
Chameleong ㅜㅠㅠㅜㅜㅜㅜㅠ 2018.11.27 04:1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07 일반 나만 지금 브알챗 안들어가짐?? 3 ㅇㅇ 115.139 2018-12-07 0
79106 일반 무플방지 씨발년아 4 ㅇㅇ 223.38 2018-12-07 0
79105 일반 왘ㅋㅋㅋ 이거 머얔ㅋㅋㅋㅋ 3 ㅇㅇ 2018-12-07 2
79104 일반 브이아루 사람 현실에서 만나는거 무섭지않냐 2 ㅇㅇ 39.118 2018-12-07 1
7910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차가비 2018-12-07 0
79102 일반 VRC 캘리포니아 친구한테 한국 영하라고 했다가 능욕당함 2 ㅇㅇ 120.142 2018-12-07 0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