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오큘에서 바이브 풀트 업글하고싶은데
글쓴이
블루길매운탕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73
  • 2018-11-27 00:58:25
							

1. 바이브 풀트 풀셋 하려면 얼마정도들음?

컴사양은
i7 8700
램 16GB
메인보드 z370
파워 650w 직렬 이랬나 일반 650보다 쌔다거 했음

2.오큘 있는거 상자 다있고 센서 +1 이라 센서 3개인데
중고나라에 팔면 얼마정도에 팔수있을까?
중고나라 한번봤는데 그냥 오큘을 45~50정도에 팔던데

- dc official App
카디아. 바이브 80 + 트래커 45 + 오디오 스트랩 15 이정도 ? 2018.11.27 01:00:20
블루길매운탕 바이브는 일반이랑 프로중 어떤거?? - dc App 2018.11.27 01:01:00
울테 브가가 뭔지안적혀있네 일단 그래픽사양은 오큘이랑 동일하고 시퓨부담은 오큘보다 20%정도 적음 중고가격은 시세보고 알아서 팔자 2018.11.27 01:01:24
카디아. 나는 최고뽕 뽑고싶거나 화질에 졸라 민감하다 아니면 일반판 가는거로 2018.11.27 01:01:25
블루길매운탕 오키 - dc App 2018.11.27 01:02:04
블루길매운탕 일반판이랑 프로랑 다른게 뭐양?? - dc App 2018.11.27 01:02:19
카디아. 화질차이가 가장 크고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가 조금 더 넓다고 들었어 그 이외에는 비슷비슷 2018.11.27 01:04:08
블루길매운탕 2018.11.27 01:04:44
블루길매운탕 일단 방이 너무 작으니 나중에 방을 옮기거나 그런뒤에 사는게 나으려나 - dc App 2018.11.27 01:05:10
ㅇㅇ ㄹㅇ 개추천합니다 근데 플레이공간이 2m 1.5m안나오면 시작자체가 안될수도있으니 주의 - dc App 2018.11.27 01:08:43
블루길매운탕 공간이 너무 적어서 슬픔...거기다 내가 작기라도하면 어떻게든 할텐데 거구라.. - dc App 2018.11.27 01:09:56
CirrusLogic 3일전에 오큘 2센서 40에 올렸는데 어제 거래함 2018.11.27 02:12:15
CirrusLogic 생각보다 오큘 찾는사람이 별로 없는듯. 중고나라에 3센서 45만원 한 4~5일째 안팔리는거같던데 2018.11.27 02:12:44
블루길매운탕 아마 블프 지나고 난뒤라 그런듯 - dc App 2018.11.27 02:56: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45 일반 폴리곤 제한 안풀리냐고 왜 ㅠㅠ 1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4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7 23
76143 일반 아니네 제한 푸는거 안됐네 ㅋㅋㅋㅋ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2 일반 mr스펙 1 じんじん 2018-11-27 0
76141 질문 레노버 mr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노ㅠㅠㅠ 8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4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꼭꼬핀설치 질문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39 일반 리얼월드 아바타 어깨 고장남 2 alskdj 183.104 2018-11-27 0
76138 일반 부랄챗 왤캐 렉걸림? 1 ㅇㅇ 112.167 2018-11-27 0
76137 일반 공포맵 무섭다면서도 또 그걸 따라가는 사람이 신기한게 4 DDos 2018-11-27 0
76136 일반 지인이랑 슬랜더하려했는데 1 Lucia 2018-11-27 0
76135 일반 아 제한푸는거 이제 됌 3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3 일반 바이브 관련 주변기기들 삼 디즈 2018-11-27 0
76132 일반 닉언ㅈㅅ ) 다이소님 보세요 2 차가비 2018-11-27 1
76131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거막힘? 8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0 일반 오늘자 뚜따 DDos 2018-11-27 0
76129 일반 애니메이션 어케넣는거임? 2 ㅇㅇ 121.66 2018-11-27 0
76128 일반 여기 거래글 써도 되는거임? 3 디즈 2018-11-27 0
76126 일반 념글에 있는거 그려봄 4 킹물범 2018-11-27 14
76124 일반 궁금한거 있는데 스팀아이디는 등급업 못해? 2 ㅇㅇ 218.209 2018-11-27 0
76123 일반 이 게임은 무료겜이라구요 4 ㅇㅇ 221.153 2018-11-27 0
76122 일반 오큘 센서 하나 고장나서 그런데 2 ㅇㅇ 1.177 2018-11-27 0
76121 질문 이런적은 처음인데... 8 차가비 2018-11-27 1
76120 일반 아바타 변경창 띄우기만 해도 팅긴다 1 그레모리 175.211 2018-11-27 0
76119 일반 저.. 죄송한데 혹시 오디오실드 유투브 노래 링크하는법 아시는분 있나요? ㅇㅇ 114.201 2018-11-27 0
7611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안좋냐? 1 디즈 2018-11-27 0
7611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는 문제 2 ㅇㅇ 182.222 2018-11-27 0
76116 일반 트래커 3개 40이면 살사람있냐? 2 ㅇㅇ 211.36 2018-11-27 0
76115 일반 미코 아바타 링크 있음? 2 깝나기 2018-11-27 0
76113 일반 mr스틱으로움직이는거 재질문좀 3 sapphier 2018-11-27 0
76112 질문 다이나믹본에 중력을 넣으려면 8 차가비 2018-11-27 0
76111 질문 hoxy 1 이치코 2018-11-27 0
76110 일반 오큘중고 이거 갠춘하냐 함만봐줘 3 바루 110.70 2018-11-27 0
76108 질문 뼈설정 2 이치코 2018-11-27 0
76107 일반 트래커 고정 끝판왕 ㅇㅈ? 17 ㅇㅇ 2018-11-27 16
76106 일반 모나카 다이나믹본 설정해줘야하는거지? ㅇㅇ 119.197 2018-11-27 0
76105 일반 vr챗 원래wasd로 움직여야함?? 3 sapphier 2018-11-27 0
76104 일반 트래커가 허리에 하나 발에 두개 해서 3개 사라는거임? 1 디즈 2018-11-27 0
76103 일반 생활 공간의 이중성은 정체성의 위기를 심화시킬 우려가 있다. 2 @MacchiatoArt 121.134 2018-11-27 7
76102 일반 일기) 파칭코 월드 만드는중 14 HisaCat 2018-11-27 13
76101 일반 제목없음 5 히아기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