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오큘에서 바이브 풀트 업글하고싶은데
글쓴이
블루길매운탕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73
  • 2018-11-27 00:58:25
							

1. 바이브 풀트 풀셋 하려면 얼마정도들음?

컴사양은
i7 8700
램 16GB
메인보드 z370
파워 650w 직렬 이랬나 일반 650보다 쌔다거 했음

2.오큘 있는거 상자 다있고 센서 +1 이라 센서 3개인데
중고나라에 팔면 얼마정도에 팔수있을까?
중고나라 한번봤는데 그냥 오큘을 45~50정도에 팔던데

- dc official App
카디아. 바이브 80 + 트래커 45 + 오디오 스트랩 15 이정도 ? 2018.11.27 01:00:20
블루길매운탕 바이브는 일반이랑 프로중 어떤거?? - dc App 2018.11.27 01:01:00
울테 브가가 뭔지안적혀있네 일단 그래픽사양은 오큘이랑 동일하고 시퓨부담은 오큘보다 20%정도 적음 중고가격은 시세보고 알아서 팔자 2018.11.27 01:01:24
카디아. 나는 최고뽕 뽑고싶거나 화질에 졸라 민감하다 아니면 일반판 가는거로 2018.11.27 01:01:25
블루길매운탕 오키 - dc App 2018.11.27 01:02:04
블루길매운탕 일반판이랑 프로랑 다른게 뭐양?? - dc App 2018.11.27 01:02:19
카디아. 화질차이가 가장 크고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가 조금 더 넓다고 들었어 그 이외에는 비슷비슷 2018.11.27 01:04:08
블루길매운탕 2018.11.27 01:04:44
블루길매운탕 일단 방이 너무 작으니 나중에 방을 옮기거나 그런뒤에 사는게 나으려나 - dc App 2018.11.27 01:05:10
ㅇㅇ ㄹㅇ 개추천합니다 근데 플레이공간이 2m 1.5m안나오면 시작자체가 안될수도있으니 주의 - dc App 2018.11.27 01:08:43
블루길매운탕 공간이 너무 적어서 슬픔...거기다 내가 작기라도하면 어떻게든 할텐데 거구라.. - dc App 2018.11.27 01:09:56
CirrusLogic 3일전에 오큘 2센서 40에 올렸는데 어제 거래함 2018.11.27 02:12:15
CirrusLogic 생각보다 오큘 찾는사람이 별로 없는듯. 중고나라에 3센서 45만원 한 4~5일째 안팔리는거같던데 2018.11.27 02:12:44
블루길매운탕 아마 블프 지나고 난뒤라 그런듯 - dc App 2018.11.27 02:56: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04 일반 트래커가 허리에 하나 발에 두개 해서 3개 사라는거임? 1 디즈 2018-11-27 0
76103 일반 생활 공간의 이중성은 정체성의 위기를 심화시킬 우려가 있다. 2 @MacchiatoArt 121.134 2018-11-27 7
76102 일반 일기) 파칭코 월드 만드는중 14 HisaCat 2018-11-27 13
76101 일반 제목없음 5 히아기 2018-11-27 0
76100 일반 브얄칭구한테 갤하는거 들킴 레모네이드 2018-11-27 0
76099 일반 짤이다 이거야 찾아가라 5 repair 222.108 2018-11-27 1
76098 일반 아 쉬바 님들 제발 공포맵좀 그만 데려가요 제발 5 은사나사 2018-11-27 0
76097 일반 바이브 판다 50만원 15 sdf 119.193 2018-11-27 2
76096 일반 카메라 그 띵 하는 셔터음 가끔 안들리고 사진도 안찍히는데 6 레콘 2018-11-27 0
76095 일반 물건들기 강좌 18번 녹화키누르고 1 ㅇㅇ 121.147 2018-11-27 0
76094 일반 안무 하나 마스터 해둘라면 몇시간 필요할까? ㅇㅇ 211.36 2018-11-27 0
76093 일반 mr 설치 존나 간단해서 감탄했는데 2 레콘 2018-11-27 0
76092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23 sapphier 2018-11-27 0
76091 일반 바이브 트래커 3개 팜팜니다 ㅎㅎ 20 차캐여 121.130 2018-11-27 12
76090 일반 트래커 고정 아쿠아봉봉이랑 크록스랑 차이점 알겟다 1 카디아. 2018-11-27 0
76089 일반 방정리해야됨 1 유티 2018-11-27 0
76086 일반 M자 다리 왜이리 인기가많아 2 KI_N 2018-11-27 1
76085 일반 오큘러스 살려고 하는데 5 Yanagi 2018-11-27 0
76084 일반 레노버 MR 디스플레이 케이블 연결...미치겠다 8 쓰읍... 175.122 2018-11-27 0
76082 일반 난 슬랜더맨도 무서워서 못했는데 2 GEORGIA 2018-11-27 0
76081 일반 님들 목도리는 어따가 박아야하나요 2 ㅇㅇ 222.234 2018-11-27 0
76078 일반 내가 지금 오큘을 고치는지 안마해주는건지 모르겠다ㅋㅋ 5 검은연 2018-11-27 2
76077 일반 커미션 질문했던 갤럼인 2 27 백당 2018-11-27 25
76076 일반 개쩌는 움짤 하나 받았는데 올리기가 무섭다 3 히아기 2018-11-27 0
76075 일반 W앉기 7 Yua 2018-11-27 1
76074 일반 요즘 주위에 잘 놀라는 친구가 없다 DDos 2018-11-27 0
76073 일반 아쿠아봉봉 밑창뜯어진거 갠히 버렷다 1 댕타 2018-11-27 0
76072 일반 념글 물건들기 보고 하는중인데 2 ㅇㅇ 121.147 2018-11-27 0
76071 일반 끔찍한게 한국에 온다... 8 ㅇㅇ 2018-11-27 2
76070 일반 정으니 ㅇㅇ 211.246 2018-11-27 1
76069 일반 진짜 이거 왜이러는지 해결책좀 알고싶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3
76068 일반 서로 선물교환하는 교류회 어떰 1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7 일반 퇴근시간 다 되니까 갑자기 졸리네 ㅇㅇ 2018-11-27 0
76066 일반 크리스마스 교류회는 유튜브 재생되는 맵에서 하자 1 GEORGIA 2018-11-27 0
76065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류회 맵 어디가좋을까 4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4 일반 겨울교류회는 이것들로 종결한다 ㅇㅇ 211.246 2018-11-27 0
76063 일반 에...얘 아바타 커미션 한번 넣어볼까..(야한부분 잘려있지만 후방주의) 11 ㅇㅇㅇ 117.111 2018-11-27 1
76062 일반 mr 아마존에서 삿다 1 ㅇㅇ 119.194 2018-11-27 0
76061 일반 겨울에 여는 교류회 소재는뭐가좋을까 3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0 일반 오큘 사용한지 2년반째,, 수명에 한계가 온거같다. 14 검은연 2018-11-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