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오큘에서 바이브 풀트 업글하고싶은데
글쓴이
블루길매운탕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73
  • 2018-11-27 00:58:25
							

1. 바이브 풀트 풀셋 하려면 얼마정도들음?

컴사양은
i7 8700
램 16GB
메인보드 z370
파워 650w 직렬 이랬나 일반 650보다 쌔다거 했음

2.오큘 있는거 상자 다있고 센서 +1 이라 센서 3개인데
중고나라에 팔면 얼마정도에 팔수있을까?
중고나라 한번봤는데 그냥 오큘을 45~50정도에 팔던데

- dc official App
카디아. 바이브 80 + 트래커 45 + 오디오 스트랩 15 이정도 ? 2018.11.27 01:00:20
블루길매운탕 바이브는 일반이랑 프로중 어떤거?? - dc App 2018.11.27 01:01:00
울테 브가가 뭔지안적혀있네 일단 그래픽사양은 오큘이랑 동일하고 시퓨부담은 오큘보다 20%정도 적음 중고가격은 시세보고 알아서 팔자 2018.11.27 01:01:24
카디아. 나는 최고뽕 뽑고싶거나 화질에 졸라 민감하다 아니면 일반판 가는거로 2018.11.27 01:01:25
블루길매운탕 오키 - dc App 2018.11.27 01:02:04
블루길매운탕 일반판이랑 프로랑 다른게 뭐양?? - dc App 2018.11.27 01:02:19
카디아. 화질차이가 가장 크고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가 조금 더 넓다고 들었어 그 이외에는 비슷비슷 2018.11.27 01:04:08
블루길매운탕 2018.11.27 01:04:44
블루길매운탕 일단 방이 너무 작으니 나중에 방을 옮기거나 그런뒤에 사는게 나으려나 - dc App 2018.11.27 01:05:10
ㅇㅇ ㄹㅇ 개추천합니다 근데 플레이공간이 2m 1.5m안나오면 시작자체가 안될수도있으니 주의 - dc App 2018.11.27 01:08:43
블루길매운탕 공간이 너무 적어서 슬픔...거기다 내가 작기라도하면 어떻게든 할텐데 거구라.. - dc App 2018.11.27 01:09:56
CirrusLogic 3일전에 오큘 2센서 40에 올렸는데 어제 거래함 2018.11.27 02:12:15
CirrusLogic 생각보다 오큘 찾는사람이 별로 없는듯. 중고나라에 3센서 45만원 한 4~5일째 안팔리는거같던데 2018.11.27 02:12:44
블루길매운탕 아마 블프 지나고 난뒤라 그런듯 - dc App 2018.11.27 02:56: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32 일반 아래 어금니 바깥부분이 아파 4 ㅇㅇ 125.129 2018-11-30 0
77030 일반 검은화면 오류:VRchat 고치겠다 4 으ㅡ음 2018-11-30 1
77029 일반 브알챗 검은화면만 뜨고 다시 재접해도 같은증상나오네요 2 dksakdhkd 27.118 2018-11-30 0
77028 일반 친구가 산타클로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4 ㅇㅇ 180.230 2018-11-30 0
77027 일반 게임못하겠다 2 울테 2018-11-30 0
77025 일반 타임아웃 존나뜨네 1 ㅇㅇ 222.234 2018-11-30 0
77024 일반 벌써 2시간 뒤면 12월이네 2 ㅇㅇ 125.129 2018-11-30 0
77022 질문 늒네가 클레릭은 샀는데 질문드려요 1 ㅇㅇ 125.188 2018-11-30 0
77021 일반 마론 눈 dlc 300엔 출시했다고 메일왓네 4 아루라테 2018-11-30 0
77020 일반 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 2 SASEME 115.139 2018-11-30 0
77019 일반 이 노래 나오는 맵 질문이요 2 antosi 58.232 2018-11-30 0
77018 일반 뉴비 커메에서 추출한 아바타 작업중인데 질문좀... 2 ㅇㅇ 124.58 2018-11-30 0
77017 일반 트래커 충전이거면 되겠지? 2 ㅇㅇ 2018-11-30 0
77016 일반 혹시 차렷충 손이 치마뚫는거 콜라이더로 어떻게 가능함? 3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1-30 0
77015 일반 언능 vr챗하구싶당 1 Kcalb02 2018-11-30 0
77014 일반 바이브 샀다 4 Ƶᴇɴᴏɴ 2018-11-30 0
77011 일반 바이브 구매 3일차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30 0
77010 일반 라무네는 body가 아니라 무슨용어임? 2 ㅇㅇ 121.168 2018-11-30 0
77009 일반 이게임에서 남자가 남자 좋아하는게 왜 문제인지 모르겠다 5 ㅇㅇ 223.38 2018-11-30 3
77008 일반 pc방에서 이러지 말아줬으면 하는데 50 ㅇㅇ 211.246 2018-11-30 47
77007 일반 아바타월드 노래바꿀려는데 추천좀 4 ggez 211.243 2018-11-30 0
77006 일반 아바타 별로 거울 보면서 포즈 연습해야겠다 1 디즈 2018-11-30 0
77005 질문 또 이렇게 죄송하지만 질문을 합니다. 3 해결좀... 58.238 2018-11-30 0
77004 일반 난 풀트래킹 탐이 안나더라 5 magicatz 2018-11-30 0
77003 일반 바이브 유전데 (풀 트레킹)이제 vr chat에서 하늘나는거 없어짐 ? 5 끄ㅂ 118.39 2018-11-30 0
77001 일반 님들 이거 어케 몇시간씩 서서 함? 4 RonMaca 2018-11-30 0
77000 일반 이 월드 이스터에그 뭐임 1 백당 2018-11-30 1
76999 일반 유니티 이거 vrcsdk 나 이상한거같은데 8 아스테리 2018-11-30 0
76998 일반 부랄챗 힐링겜 2 ㅇㅇ 223.62 2018-11-30 0
76997 일반 BMO 1 댕타 2018-11-30 3
76996 일반 개인적으로 VR할떄 가장 행복한순간 2 ㅇㅇ 2018-11-30 5
76994 일반 브알챗 홈페이지로그인해도 상대방한테 온라인이라고뜨나요? 2 ㅇㅇ 211.229 2018-11-30 0
76993 일반 너희들 덕분에 내 MR 살앗다 10 토끼먹는당근 2018-11-30 1
76992 일반 ㅎㅎ 왜 마스크 있는 아바타 올리는지 몰랐는데... 1 ㅇㅇ 175.206 2018-11-30 0
76991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할려는데 이거 어케해야하냐 5 ㅇㅇ 58.237 2018-11-30 0
76990 일반 이번에 우중BMO 아바타 만들어서 써봐야지 KINIX 2018-11-30 1
76989 일반 메뉴에서 월드 들어갈 때 랜덤인가요? 1 최번개 2018-11-30 0
76988 일반 한번 튕기더니 입구컷 당하는중 1 DDos 2018-11-30 0
76986 일반 라무네 이 표정은 어디서 구해요? 5 ㅇㅇ 175.223 2018-11-30 0
76985 일반 아바타 업데이트 할떄 3 욤욤 112.186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