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바이브 한대 사려는데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15
  • 2018-11-26 18:46:21
							

대출 이력디 없고 신용 3등급인데, 이력이 없으니 등급 올릴겸 마통 하나 만들어서
바이브 하나 산다음 갚아나가면 신용등급도 오르고
브알겜용 기기 한대 들일수도 있고 좋을거 같아서 생각중임

1. 바이브 풀트래킹 옵션으로 얼마 필요?

2. 바이브 프로 말고 더 나은 대안 있음?

3. 지금 지포스 960 쓰는데 사양 될까? (1080으로 업글 예정)
2K 모니터인데 풀스크린시 왠지 모르겠지만 불가능할정도로 느리더라

뉴비 잘좀 부탁함. 오큘러스 리프트 한국지사 처음 생겼을때 개발자킷 써본 사람이라, 브알기기 없이는 브알챗 하고 싶지 않았음. 그때의 체감을 잊을 수가 없어서.

하여간 그래서 이번에 기기 사서 언리얼엔진 개발하는거도 시도해보고 여러 게임 겸 해서 입문 해볼까 하는데, 답변 잘부탁 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1. 일반 바이브 80 or 바이브 프로 풀킷 190 + 트래커 3개 46 2018.11.26 18:58:39
하나요 2. 현재로선 없음. 비싼만큼 최상급 2018.11.26 18:58:56
하나요 3. 1060도 사람많으면 힘들어함.. 업글 예정이라니까 일단 960으로 해보고 업글해 2018.11.26 18:59:23
឵ㅇㅇ 트래커는 시발 든게 LED뿐인거 같이 생겨서는 왜이렇게 비싼거야?? - dc App 2018.11.26 18:59:48
하나요 왜냐묜 그게 너의 발이랑 허리를 추적해주거든 2018.11.26 19:00:25
឵ㅇㅇ 내가 임베디드 기기 개발도 하는게 시발거 원가 얼마 안할거같이 생겨서는 너무 받아먹는거 같아서 괘씸함 - dc App 2018.11.26 19:01:00
하나요 2018.11.26 19:01:57
឵ㅇㅇ 하여간에 답 고마움. 13년부터 오큘러스 소식 봐오다 개발자킷 써보고 그때의 충격이 아직도 안가심. 그러다 그 이후 안쓰다 마침내 사는건데 얼마나 바뀌었을지 내심 궁금하다 - dc App 2018.11.26 19:03:42
하나요 Dk 그때 써보고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 써보면 놀랄걸 2018.11.26 19:05:30
឵ㅇㅇ 모기장 현상은 얼마나 줄어듬? DK2 써보고 그 이후에 갤럭시 S6 쓰는 기어 VR 잠깐 써본게 끝임 - dc App 2018.11.26 19:06:29
하나요 모기장현상은 바이브 심하다고는 하는데 난 바이브밖에 안써봐서 그런가 모르겠어.. 2018.11.26 19:17:25
하나요 그나저나 고닉 ㅇㅇ 이라니 십레어닉이네; 2018.11.26 19:17: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988 일반 겔수준에맞는 집단게이동영상 10 Huntere 2018-11-27 24
75987 일반 CJ대한통운 가끔 하루 걸러서 오긴 하는데 4 디즈 2018-11-27 0
75986 일반 제이씨현 택배 설마 대한통운으로 보내요? 2 ㅇㅇ 2018-11-27 0
75985 일반 맛대가리 없는 순한맛 라면에 매운소스 넣으니 맛있네 ㅋㅋ 2 ㅇㅇ 121.168 2018-11-27 0
75984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재고 문의 전화번호 디즈 2018-11-27 0
75983 일반 구매 완료 3 디즈 2018-11-27 0
75982 일반 이 동작 은근히 쉬움 5 GEORGIA 2018-11-27 0
75981 일반 바이브 살려고 투잡 뛰기시작함 1 하슬라 2018-11-27 0
75980 일반 어떻게하면 예쁘게 가슴을 키울 수 있을까 2 엘에르엘 2018-11-27 1
75979 일반 바이브 트래킹 엄청 튀는데 조언좀 해주라 3 ㅇㅇ 175.223 2018-11-27 0
75978 일반 진짜 난 과몰입같은거 안할거라고 생각한게 4 감자 2018-11-27 6
75977 일반 모닝 vrc 밥도둑쟝 2018-11-27 0
75976 일반 바이브살땐 방크기도 신경써야하니 주의하세여 7 ㅇㅇ 2018-11-27 0
75975 일반 제이씨현 고객센터 연결 잘 안되네 디즈 2018-11-27 0
75974 일반 돈만 있으면 바이브 뚜따해서 내전용 헤드기어 만들어볼텐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73 질문 오큘에서 바이브 풀트 업글하고싶은데 14 블루길매운탕 2018-11-27 0
75972 일반 렌즈 가이드가 뭐야 5 카디아. 2018-11-27 0
75971 일반 오디세이는 강시냐 인간이냐 1 ㅇㅇ 121.135 2018-11-27 0
75970 일반 근데 꼭꼬핀으로 바이브 베이스 어케 다는건가여?? ㅇㅇ 2018-11-27 0
75969 일반 다들 너무고맙따! 팔기 110.70 2018-11-27 0
75968 일반 파이맥스 언제나오는데?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7 일반 W앉기 보는거 머꼴임 1 뉴비 223.39 2018-11-27 0
75966 일반 바이브 프로 재고는 있다고 하고... 결제 전인데 고민된다 3 디즈 2018-11-27 0
75965 일반 MR->바이브 써보고 느낀점 1 Nyug 2018-11-27 0
75964 일반 어제 소녀앉기 연습했던 갤럼인데 3 공익여중생 2018-11-27 0
75963 일반 디스플레이 보는거랑 같은화질 vr기기 언제나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2 일반 외국인한테 택배 받아 본 갤럼 있어? 10 ㅇㅇ 2018-11-27 0
75961 일반 오큘 바이브 화질비교샷 이거 맞냐? 8 팔기 110.70 2018-11-27 0
75960 일반 비교사진올려준 갤럼 너무고맙다 정했다 3 팔기 110.70 2018-11-27 0
75959 질문 브이알방에 오큘쓰는곳없나 3 팔기 110.70 2018-11-27 0
75958 일반 렌즈를 통해 본 바이브랑 오큘 화면 사진 3 ㅇㅇ 2018-11-27 0
75956 일반 vrc 문제점 장문 . txt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17
75955 일반 소녀앉기하지 말고 이거해라 . jpg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54 일반 자괴감 빌런은 브이알이 부러운게 맛따 2 초보자아 2018-11-27 0
75953 일반 오디오스트렙쓰는 갤럼들 질문점 5 ㅇㅇ 2018-11-27 0
75952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 팁 좀 부탁해... 7 디즈 2018-11-27 0
75951 일반 나는 왜 repair 27.176 2018-11-27 0
75950 질문 오큘써본갤럼만 3 팔음산포도즙 110.70 2018-11-27 0
75949 일반 vr쓰면 그런것도 될것같다 2 ㅇㅇ 211.216 2018-11-27 0
75948 일반 오큘 설치 어렵? 2 ㅇㅇ 175.223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