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바이브 한대 사려는데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915
  • 2018-11-26 18:46:21
							

대출 이력디 없고 신용 3등급인데, 이력이 없으니 등급 올릴겸 마통 하나 만들어서
바이브 하나 산다음 갚아나가면 신용등급도 오르고
브알겜용 기기 한대 들일수도 있고 좋을거 같아서 생각중임

1. 바이브 풀트래킹 옵션으로 얼마 필요?

2. 바이브 프로 말고 더 나은 대안 있음?

3. 지금 지포스 960 쓰는데 사양 될까? (1080으로 업글 예정)
2K 모니터인데 풀스크린시 왠지 모르겠지만 불가능할정도로 느리더라

뉴비 잘좀 부탁함. 오큘러스 리프트 한국지사 처음 생겼을때 개발자킷 써본 사람이라, 브알기기 없이는 브알챗 하고 싶지 않았음. 그때의 체감을 잊을 수가 없어서.

하여간 그래서 이번에 기기 사서 언리얼엔진 개발하는거도 시도해보고 여러 게임 겸 해서 입문 해볼까 하는데, 답변 잘부탁 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1. 일반 바이브 80 or 바이브 프로 풀킷 190 + 트래커 3개 46 2018.11.26 18:58:39
하나요 2. 현재로선 없음. 비싼만큼 최상급 2018.11.26 18:58:56
하나요 3. 1060도 사람많으면 힘들어함.. 업글 예정이라니까 일단 960으로 해보고 업글해 2018.11.26 18:59:23
឵ㅇㅇ 트래커는 시발 든게 LED뿐인거 같이 생겨서는 왜이렇게 비싼거야?? - dc App 2018.11.26 18:59:48
하나요 왜냐묜 그게 너의 발이랑 허리를 추적해주거든 2018.11.26 19:00:25
឵ㅇㅇ 내가 임베디드 기기 개발도 하는게 시발거 원가 얼마 안할거같이 생겨서는 너무 받아먹는거 같아서 괘씸함 - dc App 2018.11.26 19:01:00
하나요 2018.11.26 19:01:57
឵ㅇㅇ 하여간에 답 고마움. 13년부터 오큘러스 소식 봐오다 개발자킷 써보고 그때의 충격이 아직도 안가심. 그러다 그 이후 안쓰다 마침내 사는건데 얼마나 바뀌었을지 내심 궁금하다 - dc App 2018.11.26 19:03:42
하나요 Dk 그때 써보고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 써보면 놀랄걸 2018.11.26 19:05:30
឵ㅇㅇ 모기장 현상은 얼마나 줄어듬? DK2 써보고 그 이후에 갤럭시 S6 쓰는 기어 VR 잠깐 써본게 끝임 - dc App 2018.11.26 19:06:29
하나요 모기장현상은 바이브 심하다고는 하는데 난 바이브밖에 안써봐서 그런가 모르겠어.. 2018.11.26 19:17:25
하나요 그나저나 고닉 ㅇㅇ 이라니 십레어닉이네; 2018.11.26 19:17: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112 일반 혹시 현실칭구랑 같이 부랄쳇하는사람 있어?? 3 1121 106.240 2018-11-30 0
77111 일반 안녕 안녕! 아침체조 하러가자! 6시 반에 연병장에서 만나! 1 델피늄 2018-11-30 1
77110 일반 결국 이거 삼 4 공익여중생 2018-11-30 0
77109 일반 말걸기 쉬운 영어권 유저가 있는 맵 있을까 2 레콘 2018-11-30 0
77108 일반 VRC할려는데 그래픽카드 이거 ㄱㅊ나요 7 공익여중생 2018-11-30 0
77106 일반 부랄챗 현타온다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30 0
77105 강좌/정보 VR 풀트래킹 할때 무조건 해야할것 5 ㅇㅇ 220.82 2018-11-30 3
77104 일반 아 영 안풀리네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30 0
77103 일반 브알챗 돌아가는 그래픽카드 살려는데 뭐가 좋나요 2 공익여중생 2018-11-30 0
77102 VRC일기 인격 형성에 육체가 중요한거같다... ㄹㅇ 3 레콘 2018-11-30 6
77101 일반 간만에 정겨운 나의 고향 제팬슈라인에서 놀다왔다 ㅎㅎ 1 은사나사 2018-11-30 0
77100 일반 오큘 usb포트 몇개필요해? 4 질문 218.156 2018-11-30 0
77099 일반 새벽에 일본인이 나랑 놀아줬어 질문도 받아줘 6 흑사병 180.150 2018-11-30 0
77097 일반 요즘 vr챗 상태가 이상한둣 1 ㅇㅇ 1.246 2018-11-30 0
77096 일반 타임아웃이 고쳐지지않는이유 1 꿀뚤 2018-11-30 0
77093 VRC일기 오늘도 엄청 재미있는 하루였다, 서버 오류만 빼면. 2 델피늄 2018-11-30 0
77092 일반 VR수면 위험해 ㅋㅋㅋ 2 ㅇㅇ 2018-11-30 0
77089 일반 이거 타는거 재밌어.. 4 너랑안놀거야 2018-11-30 0
77088 강좌/정보 [강좌#16] 월드 제작 기본 [ 업로드, 월드 구성, 토글 ] 4 5upporter 2018-11-30 18
77087 일반 패치 하고나서... 1 ㅇㅇ 124.60 2018-11-30 0
77086 일반 12/1일자 스샷 1 클루 2018-11-30 0
77085 일반 서버터짐? 1 ㅇㅇ 121.188 2018-11-30 0
77081 일반 퍼블릭 아닌곳은 친구들 생겨야 갈 수 있냐 3 디즈 2018-11-30 0
77080 일반 1060 으로 MR 개힘드네 14 tntnt 2018-11-30 0
77079 일반 근데 나 유니티 만질 줄 몰라서 업로드 권한 생겨도 2 디즈 2018-11-30 0
77078 일반 아바타 업로드 권한 생김 6 디즈 2018-11-30 0
77077 일반 요즘 그거 왜 없냐 1 ㅇㅇ 221.153 2018-11-30 0
77076 일반 아바타 네발로 달리는거 어떻게함? 6 ㄴㅁㄹ 220.124 2018-11-30 0
77075 일반 블락할게요 2 ㅇㅇ 223.62 2018-11-30 0
77074 일반 이 화면뜨면서 왜 접속이 안대냐 3 쵸마마 2018-11-30 0
77073 일반 오늘 시작한 여고생쟝인데 9 ㅇㅇ 182.219 2018-11-30 0
77072 일반 서버터짐? 디스커넥터 계속뜬다 1 ㅇㅇ 119.194 2018-11-30 0
77070 일반 아 근데 카메라 어떻게 쓰는거임? 9 ㅇㅇ 1.228 2018-11-30 0
77069 일반 레노버 mr 살라는대 보통 어디서삼? 3 ㅇㅇ 106.245 2018-11-30 0
77068 일반 유튜브 방 어떻게 해? Cactus_Road 2018-11-30 0
77067 VRC일기 친구들이랑 사진찍은 늒네야 2 ㅇㅇ 121.147 2018-11-30 0
77066 강좌/정보 설명충 주의※ 포토샵으로 텍스쳐 수정하기(우콘 머리편) 10 히아기 2018-11-30 12
77065 일반 사악한게 떠올랐다 3 ㅇㅇ 223.62 2018-11-30 0
77064 일반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2 2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1-30 1
77063 일반 얘네 둘 모델 누군지 아는사람 있을까? 8 클루 2018-11-3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