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많이 어려운건가
글쓴이
레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92
  • 2018-11-26 15:35:41
							

먼가 다들 십만원씩 주면서 모델 사는거같길래
혼자 독학으로 하기는 에바인건가

- dc official App
백당 나는 여기 강좌 정독하고 만들었음 2018.11.26 15:36:27
레콘 어때 비벼볼만함? - dc App 2018.11.26 15:37:10
백당 http://gall.dcinside.com/m/vr/75621 이게 만든것 중 하나 뚜따는 여태 간단한거 두어개 좀 복잡한건 서넛 했음 2018.11.26 15:39:31
레콘 시간상 얼마나 공부하면되냐 대충 - dc App 2018.11.26 15:44:04
백당 나는 뚜따는 pmx 에딧터 썼는데 이거는 이전부터 대강 할 줄 알았고 블렌더랑 유니티 하는데 하루이틀? 기초만 하는데 이렇게 들었고 그 이후에 모션이라던가 이런거는 하면서 배웠어. 2018.11.26 15:48:02
레콘 음 ㅇㅋㅇㅋ 고맙다 - dc App 2018.11.26 15:51:24
차렷충아닌사람 모델을 하나부터 만드는건 어려워도, 뚜따는 쉬움 2018.11.26 15:55:26
백당 블렌더는 내가 뭐라고 해야하지 ui? 가 직관적이지 않으면 내가 쓰기가 어려워서 블렌더는 못했고 pmx 에딧터가 엄청 직관적이라 이거로 뚜따, 부모자식본 설정해두고 블렌더에서 필요없는 면 더 세세하게 만져주고 버텍스 그룹 재지정, 쉐이프키 첨삭하고 유니티감. 블렌더 너무 어려우면 pmx 에딧터 써봐 2018.11.26 16:4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872 일반 뉴비 질문좀 3 ㅇㅇ 124.58 2018-11-30 0
76871 일반 라무네 치마 벗기고 그런건 어케하는거임 ㅋㅋㅋ 7 ㅇㅇ 61.83 2018-11-30 0
76870 일반 스토미 케이브 월드 처음부터막혓다 ㅋㅋㅋ 7 카디아. 2018-11-30 0
76869 일반 뉴비 진지한 고민 있음 4 ㅇㅇ 223.62 2018-11-30 3
76868 일반 일단 1시에서 2시 사이에 접속해서 다시 글쌈 1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30 4
76864 일반 아니 시바 그보다 4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3 일반 섹드립이야기나와서 사족이랑 고민좀있는데 19 ㅇㅇ 203.252 2018-11-30 5
76862 일반 지금 마작할사람? 3/4 1 꼬마키` 2018-11-30 0
76861 일반 아 뉴비들 들박 하고싶다 진짜 22 ㅇㅇ 223.38 2018-11-30 17
76859 일반 이반 주말은 풀다이브 십가능 1 ㅇㅇ 2018-11-30 0
76858 일반 머임 섹드립하면 안되는거임? 6 ㅇㅇ 203.252 2018-11-30 0
76857 일반 섹드립하니까 떠오르는 어제일 3 초보자아 2018-11-30 0
76855 일반 몸 반응속도가 느리면 일어나는일.gif 3 엘에르엘 2018-11-30 0
76854 일반 퍼블릭에서 군필의 카와이무브 보면 무슨생각듬? 12 ㅇㅇ 223.62 2018-11-30 0
76853 일반 뉴비는 아바타 업로드도 안되는가봐 4 디즈 2018-11-30 0
76852 일반 야 웃어 1 하거 2018-11-30 2
76851 일반 아... 한글로 해두면 한국인들이 말걸어줄거라 생각했는데 1 디즈 2018-11-30 0
76849 일반 스페이스무브 안된다 야호 ~ 7 카디아. 2018-11-30 0
76847 일반 고민은 배송만 늦춘다했습니다 1 ㅇㅇ 2018-11-30 0
76846 일반 VRC 닉네임 어떻게 바꾸는거야?? 9 디즈 2018-11-30 0
76845 일반 이거 대체 왜 결제가 안되는걸까요 3 ㅇㅇ 2018-11-30 0
76844 일반 리얼 핑크퐁월드 열린다ㅋㅋ 2 츄르 2018-11-30 4
76843 질문 레노버 미러 사려는데 2 ㅇㅇ 223.39 2018-11-30 0
76842 일반 처음 가입할 때 스팀아이디로 가입했는데 어떻게 바꾸죠? 2 최번개 2018-11-30 0
76841 질문 님들신사의자나 그런곳에 안즈면 서있는데 1 ㅇㅅㅇ 59.8 2018-11-30 0
76840 일반 마이크는 보통 어떤 거 쓰나요? 1 최번개 2018-11-30 0
76839 질문 아바타 뚜따하기 시작했는데 눈 텍스쳐가 자꾸 관통됨 5 ㅇㅇ` 203.237 2018-11-30 0
76837 일반 저만 접속 안 되나요? 1 모코 72.141 2018-11-30 0
76836 일반 " 그 신사 " 가봣는데 말이야 8 repair 39.7 2018-11-30 0
76832 일반 레노버 mr진심으로 돌겠다 디스플레이 케이블 연결 개빡치네 4 쓰읍 175.122 2018-11-29 0
76831 일반 클레릭 샀는데 어두운곳에서 얼굴만 밝은거 어케 수정함? 7 yg 118.32 2018-11-29 0
76830 일반 빠른 아침점호 후기 1 곤돌라스 2018-11-29 2
76829 일반 요즘도 6시 아침점호 함? 1 곤돌라스 2018-11-29 0
76828 질문 유니티에서 자세를 만들고 싶어요 1 ㅇㅇ 1.245 2018-11-29 0
76827 일반 mr이건 뭐건 베이스에 트래커있으면 풀트가능한거임? 4 Buuny 2018-11-29 0
76826 일반 귀여운 캐릭들만남ㅋㅋ 6 밥도둑쟝 2018-11-29 0
76825 일반 오랜만에 들어와봤더니 1 ㅇㅇ 182.231 2018-11-29 0
76823 일반 오늘도 머가리에 총알을 밖는다.gif 25 하루사메 2018-11-29 14
76822 일반 신사늒네납치 잼있슴 1 Nyug 2018-11-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