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많이 어려운건가
글쓴이
레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92
  • 2018-11-26 15:35:41
							

먼가 다들 십만원씩 주면서 모델 사는거같길래
혼자 독학으로 하기는 에바인건가

- dc official App
백당 나는 여기 강좌 정독하고 만들었음 2018.11.26 15:36:27
레콘 어때 비벼볼만함? - dc App 2018.11.26 15:37:10
백당 http://gall.dcinside.com/m/vr/75621 이게 만든것 중 하나 뚜따는 여태 간단한거 두어개 좀 복잡한건 서넛 했음 2018.11.26 15:39:31
레콘 시간상 얼마나 공부하면되냐 대충 - dc App 2018.11.26 15:44:04
백당 나는 뚜따는 pmx 에딧터 썼는데 이거는 이전부터 대강 할 줄 알았고 블렌더랑 유니티 하는데 하루이틀? 기초만 하는데 이렇게 들었고 그 이후에 모션이라던가 이런거는 하면서 배웠어. 2018.11.26 15:48:02
레콘 음 ㅇㅋㅇㅋ 고맙다 - dc App 2018.11.26 15:51:24
차렷충아닌사람 모델을 하나부터 만드는건 어려워도, 뚜따는 쉬움 2018.11.26 15:55:26
백당 블렌더는 내가 뭐라고 해야하지 ui? 가 직관적이지 않으면 내가 쓰기가 어려워서 블렌더는 못했고 pmx 에딧터가 엄청 직관적이라 이거로 뚜따, 부모자식본 설정해두고 블렌더에서 필요없는 면 더 세세하게 만져주고 버텍스 그룹 재지정, 쉐이프키 첨삭하고 유니티감. 블렌더 너무 어려우면 pmx 에딧터 써봐 2018.11.26 16:4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77292 일반 이모트 온오프되는거 글 읽어봤는데 몬말인지 이해가 1도안댄다.. 8 아스테리 2018-12-01 1
77291 VRC일기 VRC에서 노숙은 위험해요! 5 차가비 2018-12-01 3
77290 일반 부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일 8 ㅇㅇ 218.235 2018-12-01 19
77289 일반 늒네 질문좀 4 Kcalb02 2018-12-01 0
77288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어케함요? 2 ㅇㅇ 110.70 2018-12-01 0
77286 일반 부랄챗리니 업로드권한 받아서 기쁜데... 2 엠피찡 2018-12-01 0
77285 일반 브알챗 경험담 3 눈깔이 114.202 2018-12-01 0
77284 일반 아까 그 신사 한 5분 있었는데 이상한놈 봤어 5 ㅇㅇ 125.129 2018-12-01 1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77278 일반 늒네 뭔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1 Kcalb02 2018-12-01 0
77277 일반 오큘신형으로 vr챗 돌릴수있냐 1 dd 211.243 2018-12-01 0
77276 질문 블렌더 Model unoptimized! 이거 뭐냐 3 ㅇㅇ 223.218 2018-12-01 0
77275 일반 바이브 중고가격좀 매겨줘 1 이어 39.7 2018-12-01 0
77274 일반 이게 마지노선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273 질문 vr사려고하는데 2 삼구이욤살 2018-12-01 0
77272 일반 VR끼면서 피부관리안했더니 피부좀 망가졌 ㅠ 2 현이.ver 2018-12-01 0
77271 일반 오큘 얼마에 팔아야되냐 5 철수 183.97 2018-12-01 0
77270 질문 바이브에 보이드프로 무선 헤드셋 쓰는 분 계세요? 3 검은자까 2018-12-01 0
77269 일반 이거 어디서 구함 2 ㅇㅇ 125.135 2018-12-01 0
77268 일반 바이브 슈샘 높이면 3 ㅇㅇ 210.106 2018-12-01 0
77267 일반 요거 재밌다 1 Kcalb02 2018-12-01 0
77266 일반 VR챗 이거 수준 왜 이러냐; 2 ㅇㅇ 175.126 2018-12-01 0
77265 일반 바이브 중고는 어느정도해? 1 바스타즈 39.7 2018-12-01 0
77264 일반 신사 이케멘 새기들 필독하샘 5 ㅇㅇㅇ 121.191 2018-12-01 4
77263 일반 오뱅함? 1 ㅇㅇ 218.50 2018-12-01 0
77261 일반 바이브를 샀는데 4 도와조 175.126 2018-12-01 0
77260 질문 mr보다 더싼건읍냐 5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1 1
77259 일반 MR에 nolo쓰려면 1 ㅇㅇ 182.228 2018-12-01 0
77258 일반 근데 바이브 사도 손가락 자유자제로 못움직임? 6 ㅇㅇ 124.58 2018-12-01 0
77257 일반 아바타 월드 사라져가는거 1 댕타 2018-12-01 0
77256 일반 아~오늘도 가상현실 좆극혐이었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1 0
77255 일반 라무네 치마 애니메이션 넣는법이 따로있남? 2 ㅇㅇ 39.7 2018-12-01 0
77254 일반 아 화가난다.. 7 ㅇㅇ 119.67 2018-12-01 0
77253 일반 VRC에서 담피찐하게 할 수 있는 압타 없어? 1 Kcalb02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