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많이 어려운건가
글쓴이
레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92
  • 2018-11-26 15:35:41
							

먼가 다들 십만원씩 주면서 모델 사는거같길래
혼자 독학으로 하기는 에바인건가

- dc official App
백당 나는 여기 강좌 정독하고 만들었음 2018.11.26 15:36:27
레콘 어때 비벼볼만함? - dc App 2018.11.26 15:37:10
백당 http://gall.dcinside.com/m/vr/75621 이게 만든것 중 하나 뚜따는 여태 간단한거 두어개 좀 복잡한건 서넛 했음 2018.11.26 15:39:31
레콘 시간상 얼마나 공부하면되냐 대충 - dc App 2018.11.26 15:44:04
백당 나는 뚜따는 pmx 에딧터 썼는데 이거는 이전부터 대강 할 줄 알았고 블렌더랑 유니티 하는데 하루이틀? 기초만 하는데 이렇게 들었고 그 이후에 모션이라던가 이런거는 하면서 배웠어. 2018.11.26 15:48:02
레콘 음 ㅇㅋㅇㅋ 고맙다 - dc App 2018.11.26 15:51:24
차렷충아닌사람 모델을 하나부터 만드는건 어려워도, 뚜따는 쉬움 2018.11.26 15:55:26
백당 블렌더는 내가 뭐라고 해야하지 ui? 가 직관적이지 않으면 내가 쓰기가 어려워서 블렌더는 못했고 pmx 에딧터가 엄청 직관적이라 이거로 뚜따, 부모자식본 설정해두고 블렌더에서 필요없는 면 더 세세하게 만져주고 버텍스 그룹 재지정, 쉐이프키 첨삭하고 유니티감. 블렌더 너무 어려우면 pmx 에딧터 써봐 2018.11.26 16:4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91 일반 자기 아바타 올리는시간이야? 3 세인。 2018-11-28 0
76390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등에 있는 펜 4 ㅇㅇ 210.99 2018-11-28 0
76388 일반 무선ㅇ킷 정수리가좀아프긴함 ㅇㅇ 121.136 2018-11-28 0
76387 일반 이래서 내가 커미션을 안해... 6 ㅇㅅㅇ 221.153 2018-11-28 1
76386 일반 가슴에 본달린아바타 가슴크기질문 5 댕타 2018-11-28 0
76385 일반 지금 점검임 ? 6 ㅇㅇ 211.197 2018-11-28 0
76384 VRC일기 개인적인 질문 하나만 답변해주실 천사 14 Kawaii_Doggy 2018-11-28 0
76383 일반 오늘은 춤출거에요 1 Luche 2018-11-28 0
76382 일반 블소 자캐 구현할수잇는 사람 17 repair 110.70 2018-11-28 0
76380 일반 요즘 판타지주점가도 아무도 펜서쟝인거 모르더라 6 ㅇㅇ 2018-11-28 0
76379 일반 바이브 판다... 좀 사가줘 19 Somangya 2018-11-28 0
76378 일반 쉣 늦었잖어 7 00 1.176 2018-11-28 2
76377 일반 자캐로 이것저것하는게 제일 재밌음 6 츄르 2018-11-28 1
76376 일반 블렌더 너무 어려운데 ㅇㅇ 1.228 2018-11-28 0
76375 일반 나도 그림 그려달래야지..(링크용) 2 ulchas 211.208 2018-11-28 2
76373 일반 자캐쟝 18 차가비 2018-11-28 2
76371 일반 대가리만 짤라보니 위화감이 조금 줄어들엇군 2 Huntere 2018-11-28 1
76370 일반 자캐쟝 짤 그려줌 48 repair 110.70 2018-11-28 1
76369 일반 월드만들때 이런거 어떻게 하는지 아는사람있냐? 4 레드밀키스 2018-11-28 0
76368 일반 오늘 점검 있다고 들었는데 몇시? 3 리에 2018-11-28 0
76366 일반 근데 진짜 VR로 하는거랑 없이 하는게 다르긴 한듯 2 ㅇㅇ 1.228 2018-11-28 1
76365 일반 근데 님들 커미션 가지고 싸우는건 그러려니하는데 5 초보자아 2018-11-28 0
76364 일반 커미션 리뷰 3 리리카 124.108 2018-11-28 0
76363 일반 각기계 컨트롤러별로 정리하려고보니까 1 ㅇㅇ 2018-11-28 0
76362 일반 바이브 프로 기본 헤드셋 말고 이어폰 플레이도 하고 싶어서 2 디즈 2018-11-28 1
76361 일반 미르도련 분탕글 2 9 미르도련 61.101 2018-11-28 6
76360 일반 VR챗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이것만 나와도 괜찮을듯 한데 2 GEORGIA 2018-11-28 0
76359 일반 다른 사람 목소리가 내 마이크에서 울리는거말인데 4 'ㅅ' 2018-11-28 0
7635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개불편한점 7 ㅇㅇ 2018-11-28 0
76357 일반 세이프티 모드 계속작동되고있는데 해결법혹시 아시나요 5 Blinge1 211.216 2018-11-28 0
76356 일반 VRC에서 뱅 하고 싶어서 연습중 5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355 일반 바이브는 왜몽둥이임? 9 sapphier 2018-11-28 0
76353 일반 다이나믹본 3 neco 2018-11-28 0
76352 일반 바이브 중고 서울에만 왜이렇게 많이파냐 ㅠㅠ 13 dd 59.21 2018-11-28 0
76351 일반 답장없다 이거 빠꾸먹은거냐 1 바루 110.70 2018-11-28 0
76350 일반 놀로하면풀트래킹된댔나 3 sapphier 2018-11-28 0
76349 일반 놀로랑 오큘을 팔아야되긴하는데 2 ㅇㅇ 2018-11-28 0
76348 일반 mr여러분 안심하십시오 7 초보자아 2018-11-28 0
76347 일반 바이브 프로 샀는데 베이스테는 걍 1.0 써야겠다 9 디즈 2018-11-28 0
76346 일반 그냥 손모양을 v빼고 다 없애버릴까 1 ㅇㅇ 1.228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