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압타 훔치는거 말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5
  • 2018-05-25 09:18:28
  • 211.38
							

솔까 이걸 훔친다고 해야하나? 


님들 UNITY 써서 아예 개인적인거 만들지 않는 이상은


예: 모티브가 오오카미코, 칸나 등등


여러가지 것에서 따오고 개조하고 해서 지금까지 왔자너?


그래서 훔친다고 해도 아무 조취가 없는거임...


혹연 몰라 리얼 제작자가 만든걸 자기가 만든것 처럼해서 코스프레 하는것도 아니고


애초당시


동인지 작가가 애니작품 같이 유명한 것을 동인지화 하는거랑 뭐가 다른그임?ㅋ

ㅇㅇ 직접 만들어봤으면 알텐데 220.81 2018.05.25 09:19:52
ㅇㅇ 겨우 아바타 있는거 개조 한 거 밖에 안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게 정말 힘들다는 거 220.81 2018.05.25 09:20:32
ㅇㅇ ㄴ 원작자 허락맡고 개조함? 211.38 2018.05.25 09:21:26
ㅇㅇ 개조 가능이라고 적혀있는 것들이지 당연히 220.81 2018.05.25 09:21:44
ㅇㅇ 아무튼 시발 개힘들게 만들었는데 버튼 클릭 하나로 그 노력을 시발 꽁쳐먹는 새끼들이 눈에 시발 좋아보이겠니 220.81 2018.05.25 09:23:00
ㅇㅇ ㄴ ㅄ야 지금 요점이 그게 아니자너. 들으바바 211.38 2018.05.25 09:25:51
ㅇㅇ ㄴ 니가 어떤 그림을 그렸는데 남이 그 그림을 자기 인장으로 써. 넌 인장 쓰라고 한 적도 없는데 211.38 2018.05.25 09:26:16
피냐타 관심ㄴ 2018.05.25 09:26:26
ㅇㅇ ㄴ 그럼 넌 그린이로서 뿌듯해? 줮같에? 211.38 2018.05.25 09:26:28
피냐타 그리고 놀랍게도 줫같아하는 그림쟁이도 있다 2018.05.25 09:27:03
ㅇㅇ ㄴ 최소한 니가 만들었다는 표시라도 해놔라고 그럼 211.38 2018.05.25 09:27:18
피냐타 항상 커미션 인장에 써도 되냐고 물어봐야하는 이유임 2018.05.25 09:27:28
ㅇㅇ 인장으로 가져다 쓰는 거랑 이거랑 같냐 220.81 2018.05.25 09:28:00
시란 나도 너처럼 마음편히 빌려다가 썼으면 같은 생각이었을까 싶다가도 빡치네 2018.05.25 09:31:15
NxL 논리상태가? 2018.05.25 09:34:15
피냐타 제작자 좆같게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퍼가는걸 싫어하는거지 이런 글 쓰는 부류가 딱 그 짝임; 2018.05.25 09:41:29
ㅇㅇ 이새끼 최소 ㅇㅏ바타 업로드 안해봤음 223.38 2018.05.25 09:44:25
F유동닉 진짜 조옪나 자기중심적이다 2018.05.25 09:53:11
F유동닉 내근처에는 이런쉨 없었으면 한다 제발 2018.05.25 09:53:22
김끄리 법적으로는 문제가없겠지 근데 시바 양심상태가 글러먹엇자나시불탱아 법만안걸리면 장땡이냐 헛소리하고잇어 2018.05.25 10:19:18
DR_Pochi 아 이쉑 아이디 좀 알았으면.. 바로 블록좀하게.. 2018.05.25 10:5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951 일반 내방에 이렇게 많은사람이 온건 처음이야 ㅠㅠ 5 5Sori 2018-06-04 0
12950 일반 배빌런 오늘 봤는데 3 ㅇㅇ 124.60 2018-06-04 0
12949 일반 모델링 1부터 만들때 표정이나 제스쳐같은 애니메이션 2 ㅇㅇ 59.15 2018-06-04 0
12948 일반 니들은 이런거 뜨냐? 3 DDarGi 2018-06-04 0
12947 일반 커미션 가능한 사람 이거보고 해줄지안해줄지 고민이라도해줘 페이는 당연줌 5 ㅇㅇ 203.90 2018-06-04 0
12946 일반 용량많은 움짤)레노버mr쓰는 사람있어? 1 아신밀 2018-06-04 0
12945 일반 오늘자 브알챗.txt 1 러프멜 2018-06-04 0
12943 일반 이거 해킹한 아바타냐? 16 ㅇㅇ 220.76 2018-06-04 0
12942 일반 아바타핵 테스트 결과 3 DR_Pochi 2018-06-04 1
12941 일반 vr 2주째되니까 성욕도 돌아오고 딴겜도함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4 0
12940 일반 쉬바 설마 박스콜라이더 이거떄문에 그런거냐 여태? 4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939 일반 왜이렇게 미코가 인기야? 3 ㅋㅋㅋ 124.53 2018-06-04 0
12938 일반 게임 내에서 브금 트는거 어떻게 하냐 2 Vent_d'ouest 2018-06-04 0
12937 일반 이거 스팀 친추 말이야.. 2 ㅇㅇ 202.150 2018-06-04 0
12936 일반 오늘도 열심히 햇다 1 카디아. 2018-06-04 0
12935 일반 오늘두 재밋엇다 ㅇㅇ 220.86 2018-06-04 0
12934 일반 유전원 usb허브사면 전원공급되는거 아녔어? ㅇㅇ 222.117 2018-06-04 0
12933 일반 가끔 서치에 키보드 타자가 안먹히던데 해결방법없을까 2 ㅇㅇ 182.209 2018-06-04 0
12932 일반 데탑 1일차 뉴비인데 소리 질문좀 2 로델 2018-06-04 0
12931 일반 댄스방 춤추는 거 직접 추는거임? 2 ㅋㅋㅋ 124.53 2018-06-04 0
12930 일반 음성변조쓴거 알아듣는 사람은 다 안다며 특징좀. 6 Rinef 2018-06-04 0
12929 일반 요정 너무 귀여웠음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4 0
12928 일반 이상황을 어찌 받아들이면 좋을까 1 ㅇㅇ 106.254 2018-06-04 0
12927 일반 난 친구도없는 쓰레기야 6 ㅇㅇ 218.147 2018-06-04 0
12926 일반 니어맵 노래 이름 뭐야?? 2 ㅇㅇ 112.152 2018-06-04 0
12925 일반 Great Pug에 젤다 포션상점 같은거 열렸는데 디게 웃겼다 ㅋㅋㅋ 2 LiFe 2018-06-04 0
12924 일반 핵쟁이 리스트 어디서 볼수있냐? 1 SeekRem 2018-06-04 0
12923 일반 유니티 같은프로젝트 같은 모델은 업로드 이름다르게해도 덮어씌우기되지? 2 댕타 2018-06-04 0
12922 일반 에이서 삿는데 질문하나 함 3 ㅇㅇ 175.213 2018-06-04 0
12921 일반 항아리아바타 잇음? 3 강나다 116.46 2018-06-04 0
12920 일반 아니 이거 영상같은거 왜 안나와? 8 빈달 2018-06-04 0
12919 일반 노란 너클즈로 JK 구별하기 2 닝기링 58.122 2018-06-04 0
12918 일반 쓰고보니 위험한것같음 3 강나다 116.46 2018-06-04 0
12917 일반 VR챗 오른손 고장났는데 어케해요 ㅇㅇ 220.78 2018-06-04 0
12915 일반 열심히 만들었는데 소용이 없네 4 크로찬 1.231 2018-06-04 0
12913 일반 ㅜ.jpg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4 0
12912 일반 오늘자 vr챗,,, 2 ㅇㅇ 221.153 2018-06-04 0
12911 일반 얘드라 이아바타가 어디월드에 있엇지?? 3 신ldl 2018-06-04 0
12910 일반 유카리넷으로 브알챗 가능함?? 3 신동훈 2018-06-04 0
12909 일반 신사에서 서큐버스끼리 장난치고 있었는데 2 NAME_HORANG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