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압타 훔치는거 말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5
  • 2018-05-25 09:18:28
  • 211.38
							

솔까 이걸 훔친다고 해야하나? 


님들 UNITY 써서 아예 개인적인거 만들지 않는 이상은


예: 모티브가 오오카미코, 칸나 등등


여러가지 것에서 따오고 개조하고 해서 지금까지 왔자너?


그래서 훔친다고 해도 아무 조취가 없는거임...


혹연 몰라 리얼 제작자가 만든걸 자기가 만든것 처럼해서 코스프레 하는것도 아니고


애초당시


동인지 작가가 애니작품 같이 유명한 것을 동인지화 하는거랑 뭐가 다른그임?ㅋ

ㅇㅇ 직접 만들어봤으면 알텐데 220.81 2018.05.25 09:19:52
ㅇㅇ 겨우 아바타 있는거 개조 한 거 밖에 안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게 정말 힘들다는 거 220.81 2018.05.25 09:20:32
ㅇㅇ ㄴ 원작자 허락맡고 개조함? 211.38 2018.05.25 09:21:26
ㅇㅇ 개조 가능이라고 적혀있는 것들이지 당연히 220.81 2018.05.25 09:21:44
ㅇㅇ 아무튼 시발 개힘들게 만들었는데 버튼 클릭 하나로 그 노력을 시발 꽁쳐먹는 새끼들이 눈에 시발 좋아보이겠니 220.81 2018.05.25 09:23:00
ㅇㅇ ㄴ ㅄ야 지금 요점이 그게 아니자너. 들으바바 211.38 2018.05.25 09:25:51
ㅇㅇ ㄴ 니가 어떤 그림을 그렸는데 남이 그 그림을 자기 인장으로 써. 넌 인장 쓰라고 한 적도 없는데 211.38 2018.05.25 09:26:16
피냐타 관심ㄴ 2018.05.25 09:26:26
ㅇㅇ ㄴ 그럼 넌 그린이로서 뿌듯해? 줮같에? 211.38 2018.05.25 09:26:28
피냐타 그리고 놀랍게도 줫같아하는 그림쟁이도 있다 2018.05.25 09:27:03
ㅇㅇ ㄴ 최소한 니가 만들었다는 표시라도 해놔라고 그럼 211.38 2018.05.25 09:27:18
피냐타 항상 커미션 인장에 써도 되냐고 물어봐야하는 이유임 2018.05.25 09:27:28
ㅇㅇ 인장으로 가져다 쓰는 거랑 이거랑 같냐 220.81 2018.05.25 09:28:00
시란 나도 너처럼 마음편히 빌려다가 썼으면 같은 생각이었을까 싶다가도 빡치네 2018.05.25 09:31:15
NxL 논리상태가? 2018.05.25 09:34:15
피냐타 제작자 좆같게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퍼가는걸 싫어하는거지 이런 글 쓰는 부류가 딱 그 짝임; 2018.05.25 09:41:29
ㅇㅇ 이새끼 최소 ㅇㅏ바타 업로드 안해봤음 223.38 2018.05.25 09:44:25
F유동닉 진짜 조옪나 자기중심적이다 2018.05.25 09:53:11
F유동닉 내근처에는 이런쉨 없었으면 한다 제발 2018.05.25 09:53:22
김끄리 법적으로는 문제가없겠지 근데 시바 양심상태가 글러먹엇자나시불탱아 법만안걸리면 장땡이냐 헛소리하고잇어 2018.05.25 10:19:18
DR_Pochi 아 이쉑 아이디 좀 알았으면.. 바로 블록좀하게.. 2018.05.25 10:5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523 일반 나 윈도우7으로 오큘로 잘하고있는데 5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522 일반 내 VR기기 멀미 정도를 VR 챗 하면서 알아냈음 1 Raimiz 2018-06-04 0
12521 일반 탈모갤에 이거 탈모임?하는 글만 잔뜩이네 6 피냐타 2018-06-04 0
12520 일반 vr챗 처음할때 병풍이었는데 1 아야세쨔응 2018-06-04 0
12519 일반 다이나믹본 vs cloth 승부존 2 ㅇㅇ 106.102 2018-06-04 0
12518 일반 microsoft bluetooth le enumerator 없는데 1 ddd 121.170 2018-06-04 0
12517 일반 행복한 월요일 아침 3 MPL 2018-06-04 0
12516 일반 도와줘요 형밈들 4 와이파이 211.36 2018-06-04 0
12515 일반 윈7을 아직도 쓰고잇는 것도 이해가 안되고 2 SayYouLikeMe 2018-06-04 0
12514 일반 28000짜리 줄여서 넣는거 얼마나듬? 3 ㅇㅇ 175.223 2018-06-04 0
12513 일반 차렷충은 셀피캠이나 스마일네커 넣는다 한들 쓸 수 있나? 1 LiFe 2018-06-04 0
12512 일반 하 좆댓음ㅋㅋ 21 아야세쨔응 2018-06-04 21
12511 일반 vrchat 오큘러스 설정중인데 윈도우 7은 안돼나요? 6 ⎛⎝(,,˃ᴗ˂,,)⎠⎞ 121.155 2018-06-04 0
12510 일반 24만 폴리곤짜리 2만으로 줄여서 올려달라하면 얼마정도들음? 5 ㅇㅇ 39.7 2018-06-04 0
12509 일반 vr 립모션 질문 4 ㅇㅇㅇ 27.124 2018-06-04 0
12507 일반 vr 컨트롤러가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 1 ㅇㅇ 121.170 2018-06-04 0
12506 일반 찐따 퇴근하면 같이 놀아주실분잇나요?? 5 ㅇㅇ 175.223 2018-06-04 1
12505 일반 아까 팔움직이는거 손가락 애니메이션으로 안된다했는데 2 강나다 116.46 2018-06-04 0
12504 일반 블루투스 제어판 가봤는데 4 ㅇㅇ 121.170 2018-06-04 0
12503 일반 vrchat 영상올린거 수익다뺄까 흠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502 일반 여중생쟝 mr기기 사려고 알바뛰는거시에오.. 3 ㅇㅇ 2018-06-04 0
12501 일반 살려주세요 제발 ㅠㅠ 2 ㅇㅇ 121.170 2018-06-04 0
12500 일반 브랄챗 접는애들은뭐 5 momo 125.184 2018-06-04 0
12499 일반 브붕이 점심시간인거에요~ 2 ㅇㅇ 175.223 2018-06-04 0
12496 일반 블루투스가 안되요 ㅠㅠ 3 ㅇㅇ 121.170 2018-06-04 0
12495 일반 그나저나 나는 왜 꼬리 웨깅이 안될까 4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494 일반 오큘러스 설치문제 2 김나무 183.97 2018-06-04 0
12493 일반 중고나라에 올라온 9 에꼬 39.7 2018-06-04 0
12491 일반 이어폰 1 도시다노 117.111 2018-06-04 0
12490 일반 블랜더 노멀맵 관련해서 지식있는사람? ㅇㅇ 124.59 2018-06-04 0
12489 일반 너네 상업지는 관심없니..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4 0
12488 일반 택배 이제 준비중인거면 내일 오겠지? ㅇㅇ 175.223 2018-06-04 0
12487 일반 저의 도움도 해결해줄수없겟습니까 11 강나다 116.46 2018-06-04 0
12486 일반 작년 9월부터했는데 500시간을 못넘었네 2 초보 124.59 2018-06-04 0
12485 일반 리얼 지금 브알챗 접는 애들뭐임 2 ㅇㅇ 117.111 2018-06-04 0
12483 일반 vr 카메라 이거 기능 뭐하는 거야? 1 마리 2018-06-04 0
12482 일반 이 겜 단축키 좀 가르쳐줘 2 CelesT 2018-06-04 0
12481 일반 vrchat 블루투스 도움 !!! 2 dd 121.170 2018-06-04 0
12480 일반 야야 이미 있는 전차에 발사하는거 추가하는 커미션 요청할라카는데 얼마정도 5 l85a2 2018-06-04 0
12479 일반 vr 안경 쓰고 안 쓰고 확실히 차이가 남 마리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