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52
  • 2018-11-26 12:42:14
							

따로 또 조언해줄거 있으심?

기본 스탠드 별로면 서드파티 스탠드 추천도 환영함

참고로 내 방 저렇게 생김
하나요 트래커도 사자~ 2018.11.26 12:45:04
디즈 트래커는 일단 나중에 브얄챗에 재미 들리면 몇개 살거고... 스탠드 장롱쪽에 하나 문 닫은 상태에서 문쪽에 하나 거치하면 되려나? 2018.11.26 12:46:12
하나요 ㅇㅇ 청소기쪽에 하나, 장롱 문 앞에 하나 하면 딱 될거같은데 2018.11.26 12:48:13
하나요 무선킷도 사자~ 2018.11.26 12:48:34
디즈 오오 고마워 정말 고마워 너희들 정말 자상하구나 ㅠㅠ 2018.11.26 12:48:55
디즈 무선킷은 또 뭐얔ㅋㅋㅋ 2018.11.26 12:49:09
하나요 바이브 선 없이 쓰는거.. 프로용은 52만원이야 2018.11.26 12:49:29
디즈 컥 개비싸네... 이번 월급 털어서 사는건데 그건 다음달에 사야겠다 2018.11.26 12:50:31
하거 와 방 진짜 넓다 2018.11.26 12:58:27
디즈 침대 같은거 있으면 안된다던데 마지? 2018.11.26 13:05:45
ㅇㅇ 투룸이냐? 조명은 작은집 거실에 달릴만한거고 코드제로 있는거보니깐 혼자사는거같고 1.249 2018.11.26 13:11:32
ㅇㅇ 이 날씨에 선풍기 틀어논거보니깐 환기 잘 안되는거같은데 원룸 아니면 투룸이겠다 1.249 2018.11.26 13:12:27
ㅇㅇ 에어콘도 시스템이네 ㅆㅅㅌㅊ 1.249 2018.11.26 13:13:00
디즈 여름에 찍은거임 선풍기는 지금도 쓰고 있긴 한데 2018.11.26 13:13:34
하나요 풀바디 안할거면 침대 있어도 상관없어. 안부딪히게 조심만 하면 되 2018.11.26 13:17:16
디즈 오 그렇구나... 오케오케 2018.11.26 13:17:36
ㅇㅇ 스텐드 낭창낭창거리고 쉣이다. 그 뭐냐 바닥이랑 천장 사이에 끼워서 옷거는 스탠드 추천. 120.18 2018.11.26 13:35:28
디즈 그 봉으로 된거? 그것도 함 알아봐야겠네... 고마워!! 2018.11.26 13:36:13
전등깰꺼같다 211.36 2018.11.26 14:33:37
브창 예비 프로사용자에게 조언하나 해주자면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반사체에 엄청 민감하니까 창문같은거 모포같은걸로 가려줘야함 2018.11.26 16:0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2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구지기만한건 아니네 ㅋㅋ 1 ㅇㅇ 2018-12-08 0
79424 일반 타르트 다이나믹본은 직접 박아줘야하는거야? 1 적쥐 2018-12-08 0
79423 일반 인터넷 안되서 3일째 vr못하고 잇어 2 블프 2018-12-08 0
79422 일반 아바타 고를떄 딜래마 4 123 121.188 2018-12-08 0
79421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11 ㅇㅇ 14.37 2018-12-08 0
79420 일반 '그 자세' 1 116.47 2018-12-08 6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79392 질문 레노버 mr 헤드기어에서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냐 7 ㅇㅇ 210.99 2018-12-08 0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79389 일반 아시발 어쩐지 어제 로딩 존나느리더라 1 sapphier 2018-12-08 0
79388 일반 뱅할사람 1 ㅇㅇ 49.142 2018-12-08 0
79387 일반 시발 다른사람들은 놀로트래커를 사고 잘 작동안되는거때매 스트레스던데 7 123 121.188 2018-12-08 0
79386 일반 F12로 찍힌 스샷 어디서 꺼네요.. 3 Mitsu.G 2018-12-08 0
79385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10 123 121.188 2018-12-08 0
79383 질문 스페이스 무버?무브 안되는데 DLL 예전에 바꿔치기어쩌고 글어디갓냐. 2 DeLruty 2018-12-08 0
79382 일반 와 cloth쓰면 이렇게까지 만들수있었음?? 6 ㅇㅇ 2018-12-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