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52
  • 2018-11-26 12:42:14
							

따로 또 조언해줄거 있으심?

기본 스탠드 별로면 서드파티 스탠드 추천도 환영함

참고로 내 방 저렇게 생김
하나요 트래커도 사자~ 2018.11.26 12:45:04
디즈 트래커는 일단 나중에 브얄챗에 재미 들리면 몇개 살거고... 스탠드 장롱쪽에 하나 문 닫은 상태에서 문쪽에 하나 거치하면 되려나? 2018.11.26 12:46:12
하나요 ㅇㅇ 청소기쪽에 하나, 장롱 문 앞에 하나 하면 딱 될거같은데 2018.11.26 12:48:13
하나요 무선킷도 사자~ 2018.11.26 12:48:34
디즈 오오 고마워 정말 고마워 너희들 정말 자상하구나 ㅠㅠ 2018.11.26 12:48:55
디즈 무선킷은 또 뭐얔ㅋㅋㅋ 2018.11.26 12:49:09
하나요 바이브 선 없이 쓰는거.. 프로용은 52만원이야 2018.11.26 12:49:29
디즈 컥 개비싸네... 이번 월급 털어서 사는건데 그건 다음달에 사야겠다 2018.11.26 12:50:31
하거 와 방 진짜 넓다 2018.11.26 12:58:27
디즈 침대 같은거 있으면 안된다던데 마지? 2018.11.26 13:05:45
ㅇㅇ 투룸이냐? 조명은 작은집 거실에 달릴만한거고 코드제로 있는거보니깐 혼자사는거같고 1.249 2018.11.26 13:11:32
ㅇㅇ 이 날씨에 선풍기 틀어논거보니깐 환기 잘 안되는거같은데 원룸 아니면 투룸이겠다 1.249 2018.11.26 13:12:27
ㅇㅇ 에어콘도 시스템이네 ㅆㅅㅌㅊ 1.249 2018.11.26 13:13:00
디즈 여름에 찍은거임 선풍기는 지금도 쓰고 있긴 한데 2018.11.26 13:13:34
하나요 풀바디 안할거면 침대 있어도 상관없어. 안부딪히게 조심만 하면 되 2018.11.26 13:17:16
디즈 오 그렇구나... 오케오케 2018.11.26 13:17:36
ㅇㅇ 스텐드 낭창낭창거리고 쉣이다. 그 뭐냐 바닥이랑 천장 사이에 끼워서 옷거는 스탠드 추천. 120.18 2018.11.26 13:35:28
디즈 그 봉으로 된거? 그것도 함 알아봐야겠네... 고마워!! 2018.11.26 13:36:13
전등깰꺼같다 211.36 2018.11.26 14:33:37
브창 예비 프로사용자에게 조언하나 해주자면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반사체에 엄청 민감하니까 창문같은거 모포같은걸로 가려줘야함 2018.11.26 16:0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937 일반 페이팔 생각보다 ㅈㄴ간단하네 2 꼬마키` 2018-11-26 0
75936 일반 더블!! 4 하피핏 2018-11-26 0
75934 강좌/정보 다이나믹본 중력 7 백당 2018-11-26 6
75933 VRC일기 아침체조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곳에 특파원 가봤습니다. 8 차가비 2018-11-26 24
75932 일반 i7 4790이랑 970으로 풀트래킹 가능함? 4 ㅇㅇ 110.70 2018-11-26 0
75931 일반 i7 8086k+1080ti 650w 전기세 실회냐 4 러닝머신러닝 2018-11-26 2
75929 일반 혹시 이번에 블프오디쁠 주문한 갤럼중에 2 연어한연어 2018-11-26 1
75928 질문 바이브 풀셋 사기 vs 그래픽카드 사기 6 ㅇㅇ 59.11 2018-11-26 0
75927 일반 근데 기기별로 장단점이 너무 명확한 거 아니냐 3 은사나사 2018-11-26 0
75925 일반 저댄하는 바이브 유저들 체력 ㄱㅊ하냐...? 11 은사나사 2018-11-26 0
75924 일반 아나 씹 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문제야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6 0
75921 일반 아니 시바 못 껴들겠으면 얌전히 삭제를 하던지 14 ㅇㅇ 112.149 2018-11-26 24
75920 질문 vrc_pickup 에서 뭘 건드려야 무기 쥐는 위치를 바꿀수 있을까요 2 ㅇㅇ 121.171 2018-11-26 0
75919 질문 알못은 그저 운다.. 이 메쉬 해결책..헬프..미..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6 0
75918 일반 더 박스? 맵은 뭔데 그렇게 인기가많냐 3 카디아. 2018-11-26 0
75917 일반 오딧세이로 시작한 흑우역사 남겨요 18 ㅇㅇ 2018-11-26 28
75916 일반 수면실 밥도둑쟝 2018-11-26 0
75915 일반 뉴비 바이브 한대 사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018-11-26 0
75913 일반 찐따새끼들 오늘도 방구석에서 와따시와!하고 있음? 7 223.62 2018-11-26 11
75912 일반 로아 접고 다시 복귀하러온 흑우임 ㅎㅇ? 10 꼬마키` 2018-11-26 0
75911 일반 두근 두근 2 큐리스 2018-11-26 4
75910 일반 자다깼는데 꿈이 무서웠다 2 DDos 2018-11-26 0
75909 일반 예전에 스타 가족놀이인가 하는것들 극혐이였는데 3 레콘 2018-11-26 1
75908 일반 압타는 자급자족이제 Woodie 2018-11-26 0
75907 일반 경찰옷입고 수갑들고 다니면서 컨셉질하니까 재밌당 ㅋ_ㅋ 4 은사나사 2018-11-26 0
75906 일반 버츄얼 창남되기 어렵네... 2 레콘 2018-11-26 0
75905 일반 하 MR유전데 어떻게 20만원 안넘는 선에서 풀트 못하냐 ㅠㅠ 14 레콘 2018-11-26 0
75904 일반 나 아까 아바타 커미션으로 물어본 갤럼임 19 백당 2018-11-26 1
75903 일반 음탕한 동작 익히고싶다 6 레콘 2018-11-26 0
75902 일반 트레커방문as바로됨? 1 ㅇㅇ 175.223 2018-11-26 0
7590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그저 갓... 갓입니다 7 ㅇㅇ 2018-11-26 3
75900 일반 브알챗에서 찍었던 사진 3 ㅇㅇ 119.194 2018-11-26 1
75899 일반 1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1-26 0
75898 일반 브얄챗 컴성능 많이탐? 3 ㄹㅇㄴㅅ 58.77 2018-11-26 0
75897 일반 그러고 보니 브챗 기본홈에있는 포탈있잖아 UnnameD 2018-11-26 0
75896 일반 아바타 추가구성샷 시리스 2018-11-26 0
75895 일반 방금 VRC하다가 있던일 6 공익여중생 2018-11-26 1
75894 일반 바이브에 조금씩 익숙해져가는게 느껴짐 3 ㅇㅇ 121.147 2018-11-26 0
75893 VRC일기 저스트 댄스 40분동안 춤추기 11 Yam 2018-11-26 2
75892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많이 어려운건가 8 레콘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