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852
  • 2018-11-26 12:42:14
							

따로 또 조언해줄거 있으심?

기본 스탠드 별로면 서드파티 스탠드 추천도 환영함

참고로 내 방 저렇게 생김
하나요 트래커도 사자~ 2018.11.26 12:45:04
디즈 트래커는 일단 나중에 브얄챗에 재미 들리면 몇개 살거고... 스탠드 장롱쪽에 하나 문 닫은 상태에서 문쪽에 하나 거치하면 되려나? 2018.11.26 12:46:12
하나요 ㅇㅇ 청소기쪽에 하나, 장롱 문 앞에 하나 하면 딱 될거같은데 2018.11.26 12:48:13
하나요 무선킷도 사자~ 2018.11.26 12:48:34
디즈 오오 고마워 정말 고마워 너희들 정말 자상하구나 ㅠㅠ 2018.11.26 12:48:55
디즈 무선킷은 또 뭐얔ㅋㅋㅋ 2018.11.26 12:49:09
하나요 바이브 선 없이 쓰는거.. 프로용은 52만원이야 2018.11.26 12:49:29
디즈 컥 개비싸네... 이번 월급 털어서 사는건데 그건 다음달에 사야겠다 2018.11.26 12:50:31
하거 와 방 진짜 넓다 2018.11.26 12:58:27
디즈 침대 같은거 있으면 안된다던데 마지? 2018.11.26 13:05:45
ㅇㅇ 투룸이냐? 조명은 작은집 거실에 달릴만한거고 코드제로 있는거보니깐 혼자사는거같고 1.249 2018.11.26 13:11:32
ㅇㅇ 이 날씨에 선풍기 틀어논거보니깐 환기 잘 안되는거같은데 원룸 아니면 투룸이겠다 1.249 2018.11.26 13:12:27
ㅇㅇ 에어콘도 시스템이네 ㅆㅅㅌㅊ 1.249 2018.11.26 13:13:00
디즈 여름에 찍은거임 선풍기는 지금도 쓰고 있긴 한데 2018.11.26 13:13:34
하나요 풀바디 안할거면 침대 있어도 상관없어. 안부딪히게 조심만 하면 되 2018.11.26 13:17:16
디즈 오 그렇구나... 오케오케 2018.11.26 13:17:36
ㅇㅇ 스텐드 낭창낭창거리고 쉣이다. 그 뭐냐 바닥이랑 천장 사이에 끼워서 옷거는 스탠드 추천. 120.18 2018.11.26 13:35:28
디즈 그 봉으로 된거? 그것도 함 알아봐야겠네... 고마워!! 2018.11.26 13:36:13
전등깰꺼같다 211.36 2018.11.26 14:33:37
브창 예비 프로사용자에게 조언하나 해주자면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반사체에 엄청 민감하니까 창문같은거 모포같은걸로 가려줘야함 2018.11.26 16:0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617 일반 h방 갈 뉴비 구함 5 ㅇㅇ 117.111 2018-12-18 1
82616 일반 요즘 VRC키면 보통 하는게 2 ㅇㅇ 112.154 2018-12-18 0
82615 일반 월드 제작기 - Low Poly Firing Range Remaster 6 n00bly 121.162 2018-12-18 6
82614 일반 뚜따 글보고 배워서하는데 업로드에 문제가 생겼어요 4 으음 122.164 2018-12-18 0
82611 일반 hp mr 뽑기라던데 4 ㅇㅇ 110.46 2018-12-18 0
82610 일반 오늘 수치플 오지게 당했다 5 꼬마키` 2018-12-18 2
82609 일반 엌ㅋ Cloths로 긴치마 했는데 격하게 움직이면 하늘로 승천하네 1 ㅇㅇ 203.100 2018-12-18 0
82605 일반 오큘 그립버튼 누르면 막 이동하고 난리인데 3 히아기 2018-12-18 0
82603 일반 친구가 갖고싶다 17 ㅇㅇ 59.5 2018-12-18 0
82602 일반 vrchat 2일차 4 落花流水 2018-12-18 0
82600 일반 근데 과몰입 까는게 아예 이해 안되는건아님 2 ㅇㅇ 122.45 2018-12-18 2
82599 일반 버츄얼유튜버 초이 귀엽다! 2 ㅇㅇ 112.216 2018-12-18 3
82597 일반 밑에놈 어그로 하수네 5 JinSilly 221.153 2018-12-18 0
82594 일반 H방 체험좀시켜조바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0
82593 일반 아까 절전모드 오류걸린 사람인데 1 ㅇㅇ 222.108 2018-12-18 0
82592 일반 스샷은 지인이 찍어주는게 최고임 4 백당 2018-12-18 0
82591 일반 브얄챗 한방에 최대 몇명까지 입장 가능하냐? 3 ㅇㅇ 211.225 2018-12-18 0
82590 일반 mr샀는데 스팀vr 오류 해결좀 7 ㅇㅇ 59.2 2018-12-18 0
82589 일반 내가 사쿠라산게 이상한게 아니였네 5 ㅇㅇ 2018-12-18 0
82588 일반 공지봐도 표정만드는법을 모르겟다 4 ㅇㅇ 180.150 2018-12-18 0
82587 질문 아바타 업로드 오류 도와죠요 ㅠㅠ 5 ㅇㅇ 222.100 2018-12-18 0
82586 일반 이거 살짝 짜르면 참 4 초보자아 2018-12-18 3
82585 일반 엘지도 VR개발하고있긴하네 8 ㅇㅇ 2018-12-18 1
82584 일반 안그래도 힘들어간 스태프쨩 하반신텍스쳐를 건들여봤다 10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1
82583 일반 스태프 쓰는사람 왜 이렇게 많어 1 ㅇㅇ 125.135 2018-12-18 0
82581 일반 트래킹신발 뭐사야되는거지 9 적쥐 2018-12-18 0
82580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자 1 Huntere 2018-12-18 1
82579 질문 애니메이션 겹침 1 Mr.Roach 118.46 2018-12-18 0
82578 일반 이모트로 스네일마커 파티클펜 활성화하는거 아직도 됨? 1 유티 2018-12-18 0
82577 일반 갤에 변태 너무 많음 6 아루라테 2018-12-18 5
82576 일반 너클콘 이제 진짜 금방 나오려나바 5 ㅇㅇ 2018-12-18 0
82575 일반 바이브 팔사람 5 ㅇㅇ 223.33 2018-12-18 0
82574 일반 어훙.. 부끄러 3 카할 2018-12-18 0
82573 질문 블랜더 오류 2 ㅇㅇ 112.144 2018-12-18 0
82572 일반 저번에 저댄에서 처음 춤춰봤다 12 나그네 2018-12-18 0
82571 일반 생각해보니 페어링으로 이런것도 되지 않을까 4 Lucia 2018-12-18 0
82570 일반 에이씡 걍 새거사야겟다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8 0
82569 일반 요즘 h방 가보고싶단 놈들 많은데 7 초보자아 2018-12-18 0
82568 일반 MR 그럼 델이랑 레노버 차이가 뭐임? 7 ㅇㅇ 1.254 2018-12-18 0
82567 일반 나 왜 고닉이 풀린거야? 5 글자 2018-1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