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또 이런글 써서 미안해요.
글쓴이
AIHARAKAZUNARI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781
  • 2018-11-26 08:25:01
							

친구들에게 견적 봐달라했거든요.
그랬더니 이렇게 오더라구요.
2개 입니다.
어느걸 선택해야하나요?
선택하더라도 수정할게 있을까요?
자꾸 이런걸로 귀찮게 해서 죄송해요.
5년이상 장기로 쓰고싶은 컴터로 vrchat을 windows mr로 즐기고 싶은 욕심이 생기다보니 이곳분들께 폐를 끼치네요.
많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dc official App
츄르 난 후자... 2018.11.26 08:26:17
혹시 ㄷㅎ 2018.11.26 08:26:27
AIHARAKAZUNARI 어떤이유에서인가요? - dc App 2018.11.26 08:28:02
츄르 인☆텔 2018.11.26 08:28:24
AIHARAKAZUNARI ...네? 무슨말씀이신지...? - dc App 2018.11.26 08:28:26
아이리네 둘 중에서 싼거 쓰면 되요 프레임 저것 두개 비슷비슷하게 나옴 2018.11.26 08:31:40
kk08 무선킷 쓸꺼면 후자 - dc App 2018.11.26 08:33:42
AIHARAKAZUNARI !?!? 그것뿐!? - dc App 2018.11.26 08:34:55
아이리네 둘다 무선킷 사용은 가능하고, 브알챗에서는 1번이 프레임 조금 더 잘나올 여지가 있슴. 다만 2번의 경우 특별히 설정 안하고 사용할거면 대다수 게임에서 무난함 2018.11.26 08:35:28
AIHARAKAZUNARI 정말 죄송하지만 무선킷이 무엇인가요? - dc App 2018.11.26 08:35:41
xx 위의 견적은 그래픽 카드가 좀 약해요. 위 견적에서 그래픽카드를 동일한 수준으로 올리면 괜찮을 거 같아요. 이 글에 무슨 VR을 쓰고 싶으신지 적지 않으셨는데 적어주세요. 오큘러스라면 메인보드 쪽에서 USB 3.0가 충분한 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고급사양이니 왠만하면 괜찮을 겁니다.) 바이브 무선킷을 사용하길 원한다면 가능하면 인텔 칩셋으로 가는 게 호환성 문제가 덜 합니다. 183.96 2018.11.26 08:36:19
아이리네 mr이면 상관없는거임 VIVE 용으로 사용하는게 무선킷이라... 2018.11.26 08:36:52
kk08 바이브에 장치를 달아서 무선으로 플레이하는거 ㅇㅇ - dc App 2018.11.26 08:37:24
AIHARAKAZUNARI 아 제가 너무 질문이 이상했나요? 죄송합니다 윈도우의 mr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 dc App 2018.11.26 08:37:27
xx 윈도우 mr이라면 큰 문제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cpu는 어느 쪽이든 강력하고... 183.96 2018.11.26 08:43:27
혹시 가격도 다르고 비교대상이 아님, 후자가 체급 약간 높음 특히 그래픽 부분에서 2018.11.26 08:50:38
츄르 맞아... 2018.11.26 08:51:16
혹시 cpu는 vrchat이 코어 잘쓰니까 전자도 괜찮을듯 2018.11.26 08:51:18
AIHARAKAZUNARI 저 그런데 벌크를 개인이 구매할 수 있는건가요? - dc App 2018.11.26 08:55:08
아이리네 벌크는 업체에서 박스나 내부 구성물 빼고 본체만 주는 형식이라서 구매 자체는 문제될것 없어요. 다 모우고 할 생각이면 정품이 좋지만 2018.11.26 09:02:50
Alex7756 저기있는 메인보드 지금 뉴에그에서 15만원에 구입가능 - dc App 2018.11.26 09:24:07
AIHARAKAZUNARI 어느 쪽의 메인보드 말씀이신지요? - dc App 2018.11.26 09:26:18
Alex7756 1번사진 - dc App 2018.11.26 09:26:32
AIHARAKAZUNARI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제가 능력이 미천해놔서 해외직구는.. ㅜㅠ - dc App 2018.11.26 09:28:17
Alex7756 뉴에그 한국 배송됨(뭣하면 뉴에그 코리아도 있음) - dc App 2018.11.26 09:2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67 일반 흠... 1 meraria 116.122 2018-11-26 2
75866 일반 무선어댑터랑 x470 메인보드 삼 4 라이젠 112.146 2018-11-26 0
75865 일반 튕김현상 1 ㅇㅇ 59.28 2018-11-26 0
75864 일반 그레이트 퍼그 무대 영상 2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2 일반 와 데드스페이스 맵 꿀잼이네 2 레콘 2018-11-26 0
75861 일반 어제 그레이트 퍼그에서 무대다운 무대 봄 1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0 일반 빈자리가 이런기분이구나 6 Ƶᴇɴᴏɴ 2018-11-26 2
75859 일반 에이서 mr 쓰는 사람 있어요? 늒네쨩 궁금해요 2 ㅇㅇ 121.183 2018-11-26 0
75858 일반 980M으로 이겜 대나여 2 GarrysAusf.S 2018-11-26 0
75857 일반 망가보다 명치맞음 1 ㅇㅇ 119.202 2018-11-26 1
75856 일반 이거 백야집사 최종무기임? 10 ㅇㅇ 175.223 2018-11-26 0
75855 일반 궁금한게 생겼어 6 ㅇㅇ 211.216 2018-11-26 0
75854 일반 님들 혹시 사용 가능한 캐릭터 모델 중에 3 GarrysAusf.S 2018-11-26 0
75853 일반 트래커 완충시 보통 몇시간가나요? 4 123 121.173 2018-11-26 0
75852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20 디즈 2018-11-26 0
75850 일반 후 장기 왕 어디갔냐 4 sapphier 2018-11-26 0
75849 질문 블렌더 질문 하나만 1 오링. 2018-11-26 0
75848 일반 오큘놀로 혼종 근황 5 ㅇㅇ 2018-11-26 0
75847 일반 놀로특 알려줌 2 ㅇㅇ 121.139 2018-11-26 0
75846 일반 나 시력 존나 안좋은데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1-26 0
75844 일반 갑자기 disconnect라고 뜬다음부터 접속안되는데 1 ㄴㅇㄹㄴㅇ 124.80 2018-11-26 0
7584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설치했는데 2 Nyug 2018-11-26 0
75842 일반 오랜만에 뚜따해봄 1 skein 2018-11-26 0
75841 일반 M자 앉기 개잘되는데? 1 Kawaii_Doggy 2018-11-26 0
75840 일반 방 ㅈ만하면 vr사지말까 6 ㅇㅇㅇ 59.17 2018-11-26 0
75839 일반 놀로랑 바이브는 호한 안되요. 3 검은자까 2018-11-26 0
75838 일반 하 진짜 고닉기준이 갤에서 많이썩은건줄알았는데 9 글자 2018-11-26 0
75837 일반 프렌이 이 아바타 꾸며서 쓰는데 이쁘더라 1 아루라테 2018-11-26 0
75836 일반 음 일반 바이브 풀킷 사고나서 디즈 2018-11-26 0
75835 일반 멋있게 죽이 연습중 .gif 7 하루사메 2018-11-26 1
75833 일반 야마카제 서큐버스 폴리곤 어떻게 줄이냐 2 리스카 2018-11-26 0
75832 일반 제가 vr챗 초본데 뭘 준비해야하나요 1 14.63 2018-11-26 0
75831 일반 으았싸아아아ㅏㅏㅏㅏ 고닉됬드아ㅏㅏㅏㅏ 11 글자 2018-11-26 0
75830 일반 표정질문했던앤데 dd 153.160 2018-11-26 0
75829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프로 오늘 주문해도 배송 오냐 디즈 2018-11-26 0
75828 일반 오늘 뚜따 첫 입문한 결과 2 DDos 2018-11-26 0
75827 일반 근대 고닉은데체 어떻게 되는거지 12 글자 175.214 2018-11-26 0
75825 일반 놀로mr혼종근황 8 Nyug 2018-11-26 1
75824 일반 커미션 하는 애들 대단하네.. 3 DDos 2018-11-26 1
75823 일반 VR 처음 입문하려고 하는 사람인데 8 디즈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