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글쓴이
레콘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47
  • 2018-11-26 00:47:21
							

다들 작은 캐릭터만 써서 그런진 몰라도 존나 크더라
디자인도 구린거같고..
어떻게 리소스 바꿔치는 방법 없나

- dc official App
포동포도 네임태그 자리에 투명 셰이더 넣고 네임태그 이미지 파티클 작게 넣어 - dc App 2018.11.26 01:10:13
레콘 내거는 상관없는데 다른사람들거가 거슬려서 - dc App 2018.11.26 01:14:23
포동포도 브알챗 내 파일 중 네임태그 모양과 색을 정하는 노드가 있는데 .dll파일이라 외부 .dll파일로 바꿔치기해야함. .dll파일을 일반인이 편집하기엔 어려울거임. - dc App 2018.11.26 01:22:04
포동포도 그리고 .dll의 노드를 볼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도 설치해야하고, 설치해봤자 편집은 안된다보면 되고 볼 수만 있는 정도임 - dc App 2018.11.26 01:31:00
포동포도 브알챗 입장에선 .dll개조하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지만 애초부터 개조를 한다는 점에서 핵툴 제작자로 간주하게될거임 - dc App 2018.11.26 01:32:38
레콘 아 그러네.. 가장 중요한 사실인거같다 - dc App 2018.11.26 01:3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903 일반 VR 중고로 사지 말자... 11 CirrusLogic 2018-11-30 0
76902 일반 mr은 놀로사봤자 팔병신이지? 3 우사밍 2018-11-30 0
76901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15 ㅇㅇ 211.36 2018-11-30 0
76900 일반 일상 생활 할때 룸스케일로 잡은 벽이 보인다면 정상입니까 2 디즈 2018-11-30 0
76899 일반 오늘밤은 풀다이브다 1 alsldj 221.152 2018-11-30 0
76897 일반 근데 스팀이랑 바이브랑 자주 뻑나더라 2 디즈 2018-11-30 0
76896 일반 아니 일반 바이브 풀셋이 80인데 1 디즈 2018-11-30 0
76894 일반 아까 1시에서 2시 사이에 글쓴다는ㅇㅇ(203.252)이다 친추하자고한놈 25 ㅇㅇ 123.213 2018-11-30 0
76892 일반 맨첨엔 과몰입글보면 웃었는데 4 ㅇㅇ 223.39 2018-11-30 14
76891 일반 아 ㅅㅂ 개쪽팔려 5 ㅇㅇ 223.62 2018-11-30 1
76890 일반 행님덜 업로드 오류뜨는데 해결점 ㅠ 4 ㅇㅇ 61.83 2018-11-30 0
76888 일반 바이브유저들 스팀브알 패치후에 렉걸리고그런거없냐 4 울테 2018-11-30 0
76887 일반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1-30 0
76885 일반 asmr같은기능있는 마이크추천좀 2 'w' 39.112 2018-11-30 0
76883 일반 아 바이브 왜이러는뎃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2 꼬추박사 2018-11-30 0
76882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vr뭐사는게 적당함? 5 윾윽 2018-11-30 0
76881 일반 바이브 쓰는데 헤드마이크도 작동하나요? 3 최번개 2018-11-30 0
76880 질문 아바타 뾰족이 구현되나요? 1 ㅇㅇ 220.73 2018-11-30 0
76879 일반 애니메이션이랑 이모트 개어렵내 3 아스테리 2018-11-30 0
76878 일반 이거 과몰입증상임? 6 ㅇㅇ 223.39 2018-11-30 0
76877 일반 치마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줘 1 ㅇㅇ 117.111 2018-11-30 0
76876 강좌/정보 샤로쟝 곧 1.2.0 패치예정 3 ㅇㅇ 2018-11-30 0
76874 일반 나 받아먹는거 잘함ㅎㅎ 1 ㅇㅇ 223.38 2018-11-30 0
76873 일반 뉴비쟝 입문하려는데 질문있어요 2 ㅇㅇ 121.157 2018-11-30 0
76872 일반 뉴비 질문좀 3 ㅇㅇ 124.58 2018-11-30 0
76871 일반 라무네 치마 벗기고 그런건 어케하는거임 ㅋㅋㅋ 7 ㅇㅇ 61.83 2018-11-30 0
76870 일반 스토미 케이브 월드 처음부터막혓다 ㅋㅋㅋ 7 카디아. 2018-11-30 0
76869 일반 뉴비 진지한 고민 있음 4 ㅇㅇ 223.62 2018-11-30 3
76868 일반 일단 1시에서 2시 사이에 접속해서 다시 글쌈 1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30 4
76864 일반 아니 시바 그보다 4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3 일반 섹드립이야기나와서 사족이랑 고민좀있는데 19 ㅇㅇ 203.252 2018-11-30 5
76862 일반 지금 마작할사람? 3/4 1 꼬마키` 2018-11-30 0
76861 일반 아 뉴비들 들박 하고싶다 진짜 22 ㅇㅇ 223.38 2018-11-30 17
76859 일반 이반 주말은 풀다이브 십가능 1 ㅇㅇ 2018-11-30 0
76858 일반 머임 섹드립하면 안되는거임? 6 ㅇㅇ 203.252 2018-11-30 0
76857 일반 섹드립하니까 떠오르는 어제일 3 초보자아 2018-11-30 0
76855 일반 몸 반응속도가 느리면 일어나는일.gif 3 엘에르엘 2018-11-30 0
76854 일반 퍼블릭에서 군필의 카와이무브 보면 무슨생각듬? 12 ㅇㅇ 223.62 2018-11-30 0
76853 일반 뉴비는 아바타 업로드도 안되는가봐 4 디즈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