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15
  • 2018-11-25 18:17:39
  • 211.196
							



보통 그립 버튼에 다가 아바타 웃는 이모션이나 눈감는 이모션으로 만들어 놓잔아


근데 이게 어드바이스 모드 풀어놔도 토글 방식이 안되서


눈감는 상태 유지할려면 그립버튼 누르고 있어야 하는데


내 아바타는 눈감고 편하게 자고있는데


나는 그립버튼 계속 쥐고 있으니까 손애 쥐날것같다;'


특히 누워서 잠수 타면서 잘 때 계속 눈감고 있게 토글 방식으로 하고 싶은데


제발

ㅇㅇ 의자에 앉아서 그립잡고 일어나 14.46 2018.11.25 18:20:41
ㅇㅇ 의자 버그 활용은 생각도 못했다 와; 211.196 2018.11.25 18:21:59
ㅇㅇ 나도 눈 감는거 afk로 두고 싶을 때 많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 생각하다보니 버그 이용하면 되겠다 싶더라고 방법은 알제? 14.46 2018.11.25 18:23:04
Rutin26 난 그래서 자는용으로 idle 눈감는거 하나 더 만들어놈.. 2018.11.25 18:51:57
ㅇㅇ 브이알 끄고자 110.9 2018.11.25 18:58:29
HisaCat 토글방식으로 하고싶다면 Body메쉬 복사하고, 눈감는 쉐이프키 100으로 설정해놓고 Emote로 온오프해두셈. 온하면 기존Body메쉬꺼지고 복사한게 켜지고, 반대로 오프하면 기존 Body메쉬가켜지고 복사한게 꺼지는식으로. 물론 이건 이모트온오프니까 나중에들어온사람한텐 적용안되지만 2018.11.25 20:53:37
HisaCat 누구한테든 제대로보이게하고싶다면 윗댓 idle 눈감는거 하나더만들어놓는다는것마냥 afk아바타느낌으로 하나더만드는게 나음 2018.11.25 20:54:13
ㅇㅇ 고맙긴한데 나같이 월드 아바타 쓰는 뉴네에게는 어려운 거시야요 211.196 2018.11.25 22:1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05 일반 어? 근데 일단 비활성화 시키면 카운팅은 안되네 3 검은연 2018-12-21 0
83504 일반 일본인도 크게 다른거 없음 4 히아기 2018-12-21 0
83503 일반 운영 좆망겜임 ㄹㅇ 4 으ㅡ음 2018-12-21 2
83502 일반 아바타 의자도, 플레이어 앉은채로 의자 움직이면 덜덜덜 떨리는건 똑같지? 1 검은연 2018-12-21 0
83501 일반 들박의자 어떤건지 보고싶으면 연병장오셈 9 MANKALO 2018-12-21 0
83500 일반 스팀유저랑 오큘유져 접속 못하는 버그가 있다고캄 1 으ㅡ음 2018-12-21 0
83499 일반 허 근데 이거 이상하다 2 xx 183.96 2018-12-21 0
83498 질문 님덜 의자아바타 대니까 눕는것도가능?? 3 DUZ 2018-12-21 0
83497 일반 성능랭크 같은건 10게이들만 신경쓰는거다 2 검은연 2018-12-21 0
83496 질문 새 sdk덮어씌우기하면 되죠? 1 ㅇㅇ 2018-12-21 0
83495 일반 이게다 캐쉬탬이 없어서 그래요. 1 현이.ver 2018-12-21 0
83494 일반 근데 아바타 등급 표시 된다고 피해볼껀 없는거 같음 2 으ㅡ음 2018-12-21 1
83493 일반 빨간 아바타 다블락함 4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92 일반 등급은 Poor 이어도 2 Luche 2018-12-21 0
83491 일반 이거 왤케 웃기냐 ㅋㅋ 8 ㅇㅇ 175.223 2018-12-21 19
83490 일반 아바타 최적화 커미션도 있음? 4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9 일반 난 패치 환영 1 xx 183.96 2018-12-21 2
83488 일반 이거 이대로 올리면 good 인겨냐? 1 아이리네 2018-12-21 0
83486 일반 이게 말이야방구야 2 ㅇㅇ 211.52 2018-12-21 0
83485 일반 본은 대체 어떻게 줄여야됨?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4 일반 아바타등급 좆같네ㅋㅋ 1 ㅇㅇ 211.52 2018-12-21 0
83481 일반 갤1주님 좆목인건 상관없는데 9 ㅇㅇ 123.213 2018-12-21 5
83480 일반 private정도는 풀어줘도 괜찮지않을까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9 일반 밴얘기는 왜나옴? 5 ㅇㅇ 175.223 2018-12-21 0
83478 일반 근데 공식 밴할꺼면 블락기능 왜만들었냐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7 일반 이럴려고 다이나믹본 샀나 자괴감들고 외로워... 1 USSEP 2018-12-21 0
83476 일반 업데이트 되서 아바타 제작자 정보 볼 수 있다 6 ㅇㅇ 222.235 2018-12-21 13
83475 일반 들박의자 ver0.01 릴리즈 5 MANKALO 2018-12-21 14
83474 일반 아바타 재 업로드 해야해?? 5 ㅇㅇ 1.177 2018-12-21 0
83473 일반 달라진거 하나없이 정보보기 하나 추가된건데 1 카디아. 2018-12-21 0
83472 일반 아바타 최고등급 받은것이야! 2 Ƶᴇɴᴏɴ 2018-12-21 0
83471 일반 파티클팬 .. 1 카디아. 2018-12-21 0
83469 일반 브알챗 공식 디코 외국애들 반응 궁금하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8 일반 지금 하고 있는 것 2 레쓰비님 2018-12-21 0
83467 일반 방금 tupper한테 들었는데 지금 나온 아바타 등급제는 버전1이고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66 일반 아니 진짜 다이나믹본 계산식 어떻게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5 일반 지금 스팀 계정 로그인 버그 있음? 1 Cactus_Road 2018-12-21 0
83464 일반 롱헤어도 치마도 아님 1 엘에르엘 2018-12-21 0
83463 일반 꼬우면 치마 롱헤어 아바타를 쓰지 않으면 된다 1 Luche 2018-12-21 0
83462 일반 뉴메타 vr챗 생각해봄 5 ㅇㅇ 58.123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