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15
  • 2018-11-25 18:17:39
  • 211.196
							



보통 그립 버튼에 다가 아바타 웃는 이모션이나 눈감는 이모션으로 만들어 놓잔아


근데 이게 어드바이스 모드 풀어놔도 토글 방식이 안되서


눈감는 상태 유지할려면 그립버튼 누르고 있어야 하는데


내 아바타는 눈감고 편하게 자고있는데


나는 그립버튼 계속 쥐고 있으니까 손애 쥐날것같다;'


특히 누워서 잠수 타면서 잘 때 계속 눈감고 있게 토글 방식으로 하고 싶은데


제발

ㅇㅇ 의자에 앉아서 그립잡고 일어나 14.46 2018.11.25 18:20:41
ㅇㅇ 의자 버그 활용은 생각도 못했다 와; 211.196 2018.11.25 18:21:59
ㅇㅇ 나도 눈 감는거 afk로 두고 싶을 때 많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 생각하다보니 버그 이용하면 되겠다 싶더라고 방법은 알제? 14.46 2018.11.25 18:23:04
Rutin26 난 그래서 자는용으로 idle 눈감는거 하나 더 만들어놈.. 2018.11.25 18:51:57
ㅇㅇ 브이알 끄고자 110.9 2018.11.25 18:58:29
HisaCat 토글방식으로 하고싶다면 Body메쉬 복사하고, 눈감는 쉐이프키 100으로 설정해놓고 Emote로 온오프해두셈. 온하면 기존Body메쉬꺼지고 복사한게 켜지고, 반대로 오프하면 기존 Body메쉬가켜지고 복사한게 꺼지는식으로. 물론 이건 이모트온오프니까 나중에들어온사람한텐 적용안되지만 2018.11.25 20:53:37
HisaCat 누구한테든 제대로보이게하고싶다면 윗댓 idle 눈감는거 하나더만들어놓는다는것마냥 afk아바타느낌으로 하나더만드는게 나음 2018.11.25 20:54:13
ㅇㅇ 고맙긴한데 나같이 월드 아바타 쓰는 뉴네에게는 어려운 거시야요 211.196 2018.11.25 22:1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23 일반 불꺼졋음?? 3 fiiter 2018-12-26 0
85222 일반 VR 갱단은 하는게 뭐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21 일반 하쿠에 군복입히니까 위화감 개쩌네 10 검은연 2018-12-26 0
85220 일반 갱도있고 카르텔도있냐? 3 Squ4d 2018-12-26 0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85216 일반 그런데 kvcg는 뭔 약자냐 9 GEORGIA 2018-12-26 0
85215 일반 갱이고 데스건이고 6 ㅇㅇ 39.7 2018-12-26 0
85214 일반 방탄반사 아쉽 1 ㅇㅇ 1.243 2018-12-26 0
85213 일반 다들 오늘 저녁에 뭐해요? 8 뉴비 223.62 2018-12-26 0
85212 일반 그 그룹: KVCG 1 ㅇㅇ 223.38 2018-12-26 3
85211 일반 상황 설명좀 4 ㅇㅇ 110.70 2018-12-26 1
85210 일반 근데 갱은 진작에 있었어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09 일반 갱도 있는데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같은건 없냐? 2 ㅇㅇ 223.38 2018-12-26 5
85208 일반 떡밥 식었어? 결론 뭐야? 10 하나요 2018-12-26 0
85207 일반 데스건 반사를 다른사람도 다반사하면 1 마요릭 2018-12-26 0
85206 일반 솔직히 아침갤 꿀잼이엿음 1 강뿌뿌 2018-12-26 4
85202 일반 음무 1 딜런 2018-12-26 0
85201 일반 글 읽고와도 하나 남는 의문 7 엘에르엘 2018-12-26 0
85197 일반 데스건 반사 오픈소스 공유하면 인정한다 ㅇㅇ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6 일반 불타도 화력이 이정도인거보니...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95 일반 근데 데스건 반사 좀 더 개조하면 쓸만할듯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4 일반 뉴비 무슨소리인지 1도 모르겠음;; 8 뉴비 223.62 2018-12-26 0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85189 일반 데스건 인식좀 바꾸자 제발 슇바 4 KoreanBural 2018-12-26 31
85186 질문 유튜브방 질문입니다.. 10 ㅇㅇ 121.168 2018-12-26 0
85185 일반 끝난줄알았는데 오전일과동안 또 불탔었네 2 엘에르엘 2018-12-26 0
8518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뭐냐고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82 일반 엘또 사과문 15 엘또 2018-12-26 16
85181 일반 갤 불타니깐 글리젠봐랔ㅋ 1 토터스 2018-12-26 0
85180 일반 갱들보면 문신하고다니던데 4 Kcalb02 2018-12-26 0
85179 일반 윾비소프트 생각나는 갤이로다. 1 DeLruty 2018-12-26 0
85178 일반 나비레인 데스건으로 협박하고 다닌다고 1 ㅇㅇ 175.223 2018-12-26 1
85175 일반 니넨 직업도 없냐? 이시간에 뭐하냐;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74 일반 정말 대단하군 ㅋㅋㅋ아침부터 ㅈㄹ들이네 6 ㅇㅇ 211.21 2018-12-26 0
85173 일반 뜬금없는 질문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170 일반 오늘 윾동갱 만듭니다 ^^ 1 ㅇㅇ 223.62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