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15
  • 2018-11-25 18:17:39
  • 211.196
							



보통 그립 버튼에 다가 아바타 웃는 이모션이나 눈감는 이모션으로 만들어 놓잔아


근데 이게 어드바이스 모드 풀어놔도 토글 방식이 안되서


눈감는 상태 유지할려면 그립버튼 누르고 있어야 하는데


내 아바타는 눈감고 편하게 자고있는데


나는 그립버튼 계속 쥐고 있으니까 손애 쥐날것같다;'


특히 누워서 잠수 타면서 잘 때 계속 눈감고 있게 토글 방식으로 하고 싶은데


제발

ㅇㅇ 의자에 앉아서 그립잡고 일어나 14.46 2018.11.25 18:20:41
ㅇㅇ 의자 버그 활용은 생각도 못했다 와; 211.196 2018.11.25 18:21:59
ㅇㅇ 나도 눈 감는거 afk로 두고 싶을 때 많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 생각하다보니 버그 이용하면 되겠다 싶더라고 방법은 알제? 14.46 2018.11.25 18:23:04
Rutin26 난 그래서 자는용으로 idle 눈감는거 하나 더 만들어놈.. 2018.11.25 18:51:57
ㅇㅇ 브이알 끄고자 110.9 2018.11.25 18:58:29
HisaCat 토글방식으로 하고싶다면 Body메쉬 복사하고, 눈감는 쉐이프키 100으로 설정해놓고 Emote로 온오프해두셈. 온하면 기존Body메쉬꺼지고 복사한게 켜지고, 반대로 오프하면 기존 Body메쉬가켜지고 복사한게 꺼지는식으로. 물론 이건 이모트온오프니까 나중에들어온사람한텐 적용안되지만 2018.11.25 20:53:37
HisaCat 누구한테든 제대로보이게하고싶다면 윗댓 idle 눈감는거 하나더만들어놓는다는것마냥 afk아바타느낌으로 하나더만드는게 나음 2018.11.25 20:54:13
ㅇㅇ 고맙긴한데 나같이 월드 아바타 쓰는 뉴네에게는 어려운 거시야요 211.196 2018.11.25 22:1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51 일반 VRCSDK가 조금만 더 개선되면 브얄 더 흥할듯 1 ㅇㅇ 223.33 2018-12-01 0
77250 일반 페이크 트래커 대체 어캐 쓰는거야? 1 ㅇㅇ 220.74 2018-12-01 0
77249 일반 니들 후장자위할때 뭐까지넣어봤냐 18 ㅇㅇ 182.231 2018-12-01 15
77248 일반 아..유니티 업로드 마무리일때 무한로딩상태 되버리네.. 2 ㅇㅇ 121.168 2018-12-01 0
77247 일반 월드 한번 이동하려면 수없이 많은 에러메세지와 로딩을 거쳐야하네 1 DDos 2018-12-01 0
77246 일반 영화보기전까지 심심하니 7시까지 질문 대답해줌 48 MANKALO 2018-12-01 0
77245 일반 이거 니어오토마타 꽃밭맵 이스터에그 어케함 6 1234 61.81 2018-12-01 0
77243 일반 뿌요뿌요 캐릭터 같은 아바타는 없나? 1 쿠마 119.198 2018-12-01 0
77241 일반 이모트 대성공이다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40 일반 VR챗 버그 고침 ㅋㅋ; 1 ㅇㅇ 2018-12-01 0
77239 일반 이거 어떠냥냥? 2 질문 218.156 2018-12-01 0
77238 일반 그치만. . 이거 좆같네 진심 8 tntnt 2018-12-01 0
77237 일반 MR쓸때 HDMI랑 USB 같이 꼽는거 아님? 4 tntnt 2018-12-01 0
77235 질문 처음에 스팀아이디로 만들었는데 이거 못바꿈? 3 스즈 116.65 2018-12-01 0
77233 일반 nolo 샀는데 질문 3 됴느 2018-12-01 0
77231 일반 바이브 프로는 아이트래킹도 되나보네 2 ㅇㅇ 223.33 2018-12-01 0
77230 일반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29 일반 사운드 넣기 성공했어요 감사합니다! 2 차가비 2018-12-01 0
77228 일반 포멧합니당... 1 ㅇㅇ 2018-12-01 0
77227 일반 사운드 끄고 키고 하는거 방법좀 뭔가 이상해짐... 2 ?! 58.238 2018-12-01 0
77226 일반 요즘 vr하고나면 머리가좀 아프다 1 울테 2018-12-01 0
77224 일반 이게 왜념글이냐 4 Dd 110.70 2018-12-01 0
77223 일반 라무네 치마 벗고 다시입고 번갈아가며 하고싶은데 9 ㅇㅇ 61.83 2018-12-01 0
77221 질문 바이브 해외직구 55살만함?? 5 ㅇㅁㅇ 223.62 2018-12-01 1
77220 질문 유니티 사운드 관련 질문 받아주세요.. 14 차가비 2018-12-01 0
77219 일반 mr 이거 꼽아놔도 되냐 2 sapphier 2018-12-01 0
77218 일반 VR챗 10fps 고정버그 3 ㅇㅇ 2018-12-01 0
77217 일반 VRC업데이트 안내 5 차가비 2018-12-01 0
77216 일반 스팀브알 업데이트하고나서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2 ㅇㅇ 121.176 2018-12-01 0
77215 일반 프렌드 방으로 파놓고 잤었는데 1 히아기 2018-12-01 1
77214 일반 VR챗이 고장났는데 어찌해요????? 4 ㅇㅇ 2018-12-01 0
77213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23 ㅇㅇ 223.62 2018-12-01 22
77212 일반 htc vive 프로랑 일반 먼차이임?? 3 ㅇㅇ 59.30 2018-12-01 0
77210 일반 브이알 아니니까 선빵 맞아도 반격못하니 튀기만한다 1 ㅇㅇ 175.196 2018-12-01 0
77209 일반 무선킷 VR챗만 렉걸리는거 이유가뭘까요.. 4 ㅇㅇ 2018-12-01 0
77208 질문 유니티 사운드재생 질문 4 차가비 2018-12-01 0
77207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7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
77206 일반 이거 본 없애도 괜찮은 부분? 1 레렝 2018-12-01 0
77205 일반 무선킷 이거 왜이런거에요 ??? 5 ㅇㅇ 2018-12-01 0
77204 일반 산타복 미리 입혀놓은것이야 5 엘에르엘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