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15
  • 2018-11-25 18:17:39
  • 211.196
							



보통 그립 버튼에 다가 아바타 웃는 이모션이나 눈감는 이모션으로 만들어 놓잔아


근데 이게 어드바이스 모드 풀어놔도 토글 방식이 안되서


눈감는 상태 유지할려면 그립버튼 누르고 있어야 하는데


내 아바타는 눈감고 편하게 자고있는데


나는 그립버튼 계속 쥐고 있으니까 손애 쥐날것같다;'


특히 누워서 잠수 타면서 잘 때 계속 눈감고 있게 토글 방식으로 하고 싶은데


제발

ㅇㅇ 의자에 앉아서 그립잡고 일어나 14.46 2018.11.25 18:20:41
ㅇㅇ 의자 버그 활용은 생각도 못했다 와; 211.196 2018.11.25 18:21:59
ㅇㅇ 나도 눈 감는거 afk로 두고 싶을 때 많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 생각하다보니 버그 이용하면 되겠다 싶더라고 방법은 알제? 14.46 2018.11.25 18:23:04
Rutin26 난 그래서 자는용으로 idle 눈감는거 하나 더 만들어놈.. 2018.11.25 18:51:57
ㅇㅇ 브이알 끄고자 110.9 2018.11.25 18:58:29
HisaCat 토글방식으로 하고싶다면 Body메쉬 복사하고, 눈감는 쉐이프키 100으로 설정해놓고 Emote로 온오프해두셈. 온하면 기존Body메쉬꺼지고 복사한게 켜지고, 반대로 오프하면 기존 Body메쉬가켜지고 복사한게 꺼지는식으로. 물론 이건 이모트온오프니까 나중에들어온사람한텐 적용안되지만 2018.11.25 20:53:37
HisaCat 누구한테든 제대로보이게하고싶다면 윗댓 idle 눈감는거 하나더만들어놓는다는것마냥 afk아바타느낌으로 하나더만드는게 나음 2018.11.25 20:54:13
ㅇㅇ 고맙긴한데 나같이 월드 아바타 쓰는 뉴네에게는 어려운 거시야요 211.196 2018.11.25 22:1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447 일반 자작곡 '풀트래킹' 이예요(자신작임) 16 2222222222222222220k 2018-12-02 10
77446 일반 머더하고 잠방에서 자고일어났는데 1 greenhornet 2018-12-02 4
77445 일반 분당가는 버스탐~~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44 일반 근데 궁금한게 애들아 4 ㅇㅇ 183.91 2018-12-02 0
77443 일반 과몰입 레전드 8 Nyug 2018-12-02 21
77442 일반 그 맵은 오늘도 1 ㅇㅇ 183.91 2018-12-02 0
77441 일반 꼬리구멍으로 인해 갤럼이 선호하는 취향을 알게됨 1 엘에르엘 2018-12-02 0
77440 일반 이 아바타 써본사람있음? 5 ㅇㅇ 2018-12-02 0
77439 일반 브붕이들은 컴사양이 어떻게 돼 12 극락정토 2018-12-02 0
77438 일반 이거 어떻게해 아바타샀는데 안올라가; 2 ㅇㅇ 219.251 2018-12-02 0
77437 일반 비트세이버 사는거 아직 보류중인데 7 디즈 2018-12-02 0
77436 일반 트래커 사면 고정용으로 필요한거 있다구 말해조쏘야지!! 11 디즈 2018-12-02 0
77435 일반 엘린고양이옷있는 아바타월드 좀 알려주세요!! 1 ㅇㅇ 2018-12-02 0
77434 질문 쉐이프키 번역 질문있어요 1 ㅇㅇ 125.188 2018-12-02 0
77433 일반 들어가도 할거 없긴한데 1 고놈참 175.215 2018-12-02 0
77432 일반 오큘붕이 집에서 출발~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31 일반 오큘붕이 집에서 출발~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29 일반 이 아바타 어떰? 3 ㅇㅇ 219.251 2018-12-02 0
77428 일반 같이 마작하면서 가르쳐줄 사람 2 ㅇㅇ 221.138 2018-12-02 0
77427 일반 뭔가 갤럼들 놀고있는곳보다 퍼블릭에서 친해진 애들 방 위주로 가게됨 4 Kcalb02 2018-12-02 0
77426 일반 형님들 이게 빠밤폼 맞습니까 4 ㅇㅇ 39.119 2018-12-02 0
77425 일반 VRChat도 월드 앱스토어처럼 해주면 좋겟다 1 ㅇㅇ 223.33 2018-12-02 0
77423 일반 오큘 버튼눌림현상 어캐 해결방법없나. 2 ㅇㅇ 220.74 2018-12-02 0
77422 일반 풀트 키조정없이 잘되는 유료캐릭있음? 4 ㅇㅇ 2018-12-02 0
77421 일반 드디어 해냇당! 5 ㅇㅇ 61.83 2018-12-02 1
77420 질문 월드제작할때 픽업물건닿으면 텔포어떻게해요? 1 ㅇㅇ 116.121 2018-12-02 0
77419 일반 커미션 어디에 맡기지.. 12 Ciao 2018-12-02 0
77418 일반 오!해주신대여 킥보드타고 바로출발!?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17 일반 아래 길잃은 어린 중고붕아 이거사라.. 2 ㅇㅇ 218.156 2018-12-02 0
77416 일반 이거 스팀 vr에 컨트롤러 배터리 낮다고 뜨는게 몇퍼정도 남은거지 1 ㅇㅇ 2018-12-02 0
77415 일반 오큘쓰다 바이브 컨트롤러쓰는데 1 ㅇㅇ 2018-12-02 0
77414 일반 이건어때요?? 1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13 일반 로그인이 안대 도와줭 2 ㅇㅇ 121.188 2018-12-02 0
77412 일반 얼마전 각종 vr기기 컨트롤러 체험해봤는데 5 쎾쓔!!! 2018-12-02 0
77411 일반 꼬리 아래에서 시작 괜찮은데? 7 Yua 2018-12-02 0
77410 일반 아하 그럼 얼마쇼부봐? 걍걸러? 14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09 일반 킷슈 피부 살짝 태워볼까 12 아루라테 2018-12-02 0
77408 일반 영어 실력 올리는 꿀팁!! 4 눈깔이 114.202 2018-12-02 0
77406 일반 이해가 안가는것 14 눈깔이 114.202 2018-12-02 0
77405 일반 이거 50쇼부해샤 살까? 5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