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15
  • 2018-11-25 18:17:39
  • 211.196
							



보통 그립 버튼에 다가 아바타 웃는 이모션이나 눈감는 이모션으로 만들어 놓잔아


근데 이게 어드바이스 모드 풀어놔도 토글 방식이 안되서


눈감는 상태 유지할려면 그립버튼 누르고 있어야 하는데


내 아바타는 눈감고 편하게 자고있는데


나는 그립버튼 계속 쥐고 있으니까 손애 쥐날것같다;'


특히 누워서 잠수 타면서 잘 때 계속 눈감고 있게 토글 방식으로 하고 싶은데


제발

ㅇㅇ 의자에 앉아서 그립잡고 일어나 14.46 2018.11.25 18:20:41
ㅇㅇ 의자 버그 활용은 생각도 못했다 와; 211.196 2018.11.25 18:21:59
ㅇㅇ 나도 눈 감는거 afk로 두고 싶을 때 많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 생각하다보니 버그 이용하면 되겠다 싶더라고 방법은 알제? 14.46 2018.11.25 18:23:04
Rutin26 난 그래서 자는용으로 idle 눈감는거 하나 더 만들어놈.. 2018.11.25 18:51:57
ㅇㅇ 브이알 끄고자 110.9 2018.11.25 18:58:29
HisaCat 토글방식으로 하고싶다면 Body메쉬 복사하고, 눈감는 쉐이프키 100으로 설정해놓고 Emote로 온오프해두셈. 온하면 기존Body메쉬꺼지고 복사한게 켜지고, 반대로 오프하면 기존 Body메쉬가켜지고 복사한게 꺼지는식으로. 물론 이건 이모트온오프니까 나중에들어온사람한텐 적용안되지만 2018.11.25 20:53:37
HisaCat 누구한테든 제대로보이게하고싶다면 윗댓 idle 눈감는거 하나더만들어놓는다는것마냥 afk아바타느낌으로 하나더만드는게 나음 2018.11.25 20:54:13
ㅇㅇ 고맙긴한데 나같이 월드 아바타 쓰는 뉴네에게는 어려운 거시야요 211.196 2018.11.25 22:1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480 일반 오큘 팔면 얼마가 적당하다 생각하냐. 3 ㄹㄹㅋ 121.162 2018-11-28 0
76479 일반 월드 테스트빌드할때 PC환경으로 접속하는법 9 HisaCat 2018-11-28 0
76478 일반 이 갤은 끝이 어딜까 ㅋㅋ 11 ㅇㅇ 118.222 2018-11-28 18
76477 일반 mr평가해줄게(개인적인 의견) 5 skein 2018-11-28 3
76476 일반 너클콘 나올때까지 바이브 몽둥이로 대가리 때림 1 유티 2018-11-28 0
76475 일반 이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바구니에 한가득 담아놓고 여기저기 팔면좋을거같다. 1 ㅇㅇ 211.208 2018-11-28 0
76474 일반 왜 vr로 들가면 게임이안들가질까 3 ㅇㅇ 222.234 2018-11-28 0
76472 일반 미코 그려와봤음 행님들. 6 ㅇㅇ 175.223 2018-11-28 17
76471 일반 뉴비 질문 씹가능? 5 ㅇㅇ 124.58 2018-11-28 0
76468 일반 vr챗 사운드 질문인데 리에 2018-11-28 0
76467 일반 다음은 너랑께? 2 ㅇㅇ 2018-11-28 0
76466 일반 10시 음주뱅 연병장 1 Ciao 2018-11-28 0
76465 일반 driver4 vr업댓 내역 아는사람있음? 1 ㅇㅇ 14.42 2018-11-28 0
76464 일반 블렌더 도와줘 3 DDos 2018-11-28 0
76463 일반 mmd 모델링 네이버에서 찾아야함. 백당 2018-11-28 0
76462 일반 다들 유니티 버전 바꿨음? 27 ㅇㅇ 118.222 2018-11-28 1
76461 일반 자캐 cv52468 119.195 2018-11-28 2
76460 일반 나도 사람들쓰다듬고시퍼요 ㅠㅠ 2 ㅁㅁㅇㅇㅁ 124.59 2018-11-28 0
76459 일반 이제 쉴시간이야.. 2 ㅇㅇ 2018-11-28 0
76458 일반 우콘을 벗기자 7 유티 2018-11-28 3
76456 일반 pmx에서 멀쩡하던게 블렌더로 불러오면 1 ㅇㅇ 119.194 2018-11-28 0
76455 일반 브챗 데탑으로 접속시 렉 1 탱구 2018-11-28 0
76453 일반 로그인도 안 되고 세이프 모드는 안 꺼지고 Ciao 2018-11-28 0
76452 일반 점검했음?? DUZ 2018-11-28 0
76451 일반 조이스틱 이동 나만안됨? 6 ㄴㄴ 175.212 2018-11-28 0
76450 일반 와 진심 VR챗이 자기계발 게임인게 2 ㅇㅇ 223.39 2018-11-28 2
76448 일반 오디오스트랩 꼭사자 3 ㅇㅇ 2018-11-28 0
76447 일반 한동안 vrc 못하게됬다. 3 A.ms 2018-11-28 0
76445 일반 모델링 관련 이야기나와서 함 써봄 ㅇㅇ 7 MANKALO 2018-11-28 20
76444 일반 이야 밖에 눈 많이오네 4 검은연 2018-11-28 1
76443 일반 지금 점검중?? 일이삼사 211.36 2018-11-28 0
76442 일반 대체되었다 당신의 VR라이프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8 1
76441 일반 난이도별 손가락 장난 1 GEORGIA 2018-11-28 0
76440 일반 스페이스 무버 뒤졌네 6 Ciao 2018-11-28 0
76438 일반 천하제일 커플 대회 괜찮겠다 초보자아 2018-11-28 0
76437 일반 와! 1 ㅇㅇ 2018-11-28 1
76436 일반 질문 1 댕타 2018-11-28 0
76435 일반 자캐스샷 붐인가?! 1 하벤하이드 2018-11-28 0
76434 일반 VRC팀에 연락해서 한글화 못시키나? 7 차가비 2018-11-28 0
76433 일반 아바타 오류가 나는데 어케요 ㅠㅠㅠ 3 ㅇㅇ 61.83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