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갤님들 뉴비 상담좀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588
  • 2018-11-25 16:02:56
  • 223.38
							



아는사람중에 하나가 브얄챗에 빨려들어가서 안나온다길래

ㅋㅋ 뭔 과장이 너무 심한듯 하고 브얄챗 설치해봄

허브에서 양놈들 떠드는거 들으면서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포탈에서 아바타월드 들어가서 귀여운거 많길래 하나 고르고

뭐 할거없나 브얄갤 공지보니까 MMD는 기기 없어도 재밌대서 감

춤추는거 보면서 귀엽내 하고 보는데

곡 끝나면 다른 곡 다시 하고 귀엽내 귀엽네 하고 보다가 정신차리니 세네간쯤 지남

나도 이런거 네시간 하고 노답인데 같이하는애들은 뭐하는 놈들이지 하고 펜들고 의사소통을 시도했는데 정신차리니 또 한두시간 지남

그와중에 새로 들어온 애한테 펜들고 HI! 썼는데

표정 웃는걸로 바꾸면서 손흔들어주는데 '이 기분은..뭐지...?' 상태 되서(아 뭐라 표현을 잘 못하겠네 ㅅㅂ) 이시간에 브얄 가격 알아보고 있음

걍 이대로 브얄 사도 되냐 하루만에 내가 좀 이상해진 것 같아서 기분 존나묘함ㅅㅂ 어쩌지


ㅇㅇ 여러번 띵킹 하고 선택 ㄱ 112.153 2018.11.25 16:04:29
히비링 사서 놀다 질리면 팔면되지 2018.11.25 16:07:51
에루 난 사놓고 3개월즘 지나니까 귀찮아서 안함 2018.11.25 16:08:56
나냠 2018.11.25 16:09:56
은사나사 2018.11.25 16:13:55
쎾쓔!!! 펜들고 HI라고 썼다는거 H라고 썼다고 잘못봤음 내 뇌 썩엇어.. 2018.11.25 16:25:32
DDos 2018.11.25 17:4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