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무선킷 후기
글쓴이
게럴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585
  • 2018-11-25 15:56:06
							



원래 어제 테스트 하려했는데 베이스 스테이션에 문제가 있어서 오늘 테스트 해봄




무선 킷 정발하기전에 라이젠으로 이런저런 논란이 많이 있었는데


그안에서도 X470보드랑 2세대 CPU는 된다는 소리들어서 도박삼아 무선 킷 질러봤음


결론만 말하자면 존나 아무문제 없어서 나도 신기할 정도임


최소한 예전에 말 나왔던것처럼 바이오스 설정 바꾸거나 램 수율 조절하는 정도는 할줄 알았거든


근데 막상 켜보니 진짜 아무문제 없이 클린하게 잘됨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보고 친구들이랑 대충 30분 넘게 대화도 했는데


도중에 멈추거나 튕기거나 혹은 블루 스크린 같은 현상은 전혀 없었음


진짜 몇개월 전에 CPU망가진 겸사겸사 라이젠도 한번 써볼 생각으로 산게 무선 킷 정발 되기 전까지 그렇게 후회됬었는데


X470보드가 신의 한수였다.




넘모 햄보칸 거에요







울테 오버클럭같은건 안한거맞지? 저댄방이나 무거운맵가면 시퓨점유율 어떻게됨? 2018.11.25 15:57:26
냠냠 잘 된다니 다행이내...축하해 - dc App 223.38 2018.11.25 15:57:48
혹시 ㅊㅋ 2018.11.25 15:58:14
게럴드 ㅇㅇ 오버는 따로 안함 2018.11.25 16:00:09
게럴드 저댄방은 가니까 30~40왔다리 갔다리함 2018.11.25 16:03:27
라이젠 니 글보고 므시 게이밍플러스 보드 사러간다. 112.146 2018.11.25 16:06:10
게럴드 꼭 성공하자! 2018.11.25 16:15:49
울테 30~40이면 존내여유롭네 ㄷㄷ 2018.11.25 16:15:50
게럴드 고마어 2018.11.25 16:20:04
게럴드 ㄱㅅ 2018.11.25 16:20:14
ㅇㅇ 나도 ASSrock X370 K4인데 서브 pcie x16 박으니까 잘되더라. 175.196 2018.11.25 16:28:21
라이젠 다른게임도 해봤냐? 112.146 2018.11.25 16:5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581 일반 첫 뚜따 해봄 2 ㅇㅇ 112.151 2018-11-28 0
76580 일반 월드 처음만들어 보는데 이게 왜 작동이 안될까요? 1 ㅇㅇ 182.218 2018-11-28 0
76579 일반 유니티로 개인 아바타 업로드할때 1 ㅇㅇ 27.1 2018-11-28 0
76578 일반 간단한 수화를 알아보자! 레콘 2018-11-28 2
76576 일반 쉬바 나도 이런곳에살고싶어 .. 3 카디아. 2018-11-28 1
76575 일반 섹스 1 꼬마키` 2018-11-28 0
76574 일반 일찍자면 내일이 일찍온다고 분명히 말했는데 3 DDos 2018-11-28 0
76573 일반 심야영화 재미있었당 sdhy 58.239 2018-11-28 4
76571 일반 혹시 이 사태에대해 해결법을 아시는분이 계시면 제발좀 도와주십시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8 0
76570 일반 이번에 스팀vr 업데이트 이후 개 병신같아짐 1 Yua 2018-11-28 0
76568 일반 이거 쉐이프키 적용하니까 왜 몸이 부풀어 오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12.151 2018-11-28 0
76567 질문 아.. 유니티를 왔는데 머리 텍스쳐가 이상해 ㅠ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8 0
76566 일반 다들 잘자 2 츄르 2018-11-28 4
76565 일반 오늘자 연병장.jpg 13 ㅇㅇ 218.152 2018-11-28 18
76564 일반 퍼블릭월드 오브젝트 온오프 할수있음? 2 강뿌뿌 2018-11-28 0
76563 일반 11/29일자 스샷 클루 2018-11-28 4
76562 일반 유니티로 vrchat 아바타 적용시키려는데 오류뜨면서 안된다 도와줘! akfqkrdl 211.114 2018-11-28 0
76560 일반 진짜 VRC하다가 이런 숨겨진 유료 DLC가 있을줄이야 9 和泉つばす 2018-11-28 3
76558 VRC일기 오늘찍은사진 아루라테 2018-11-28 1
76557 일반 왜 계정생성을 못하게하냐 정이 112.162 2018-11-28 0
76556 일반 근데 베이스는 바이브가 제작하는게 아닌가봐? 2 디즈 2018-11-28 0
76555 일반 제발 좆만한 캐릭터로 쫄래쫄래 와서... 2 은사나사 2018-11-28 0
76554 VRC일기 오늘도 즐거웠어요! 1 라찌 2018-11-28 0
76552 일반 사람 많은데 서 친구아닌사람들 쉐이더 꺼놓으면 프레임 상승? 2 ㅇㅇ 203.90 2018-11-28 0
76551 일반 늒네 '그 신사'에서 일주일 살아보고 느낀 점 9 ㅇㅇ 180.230 2018-11-28 26
76550 일반 오늘 H하는거 처음봤는데 현자타임옴 1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549 일반 개씨발... 컨트롤러.. 후ㅏ두르지마라 12 和泉つばす 2018-11-28 19
76548 일반 다들 겨울용 아바타 옷 뭐 쓰고있어? 11 클루 2018-11-28 0
76547 일반 유니티 도움 도움 이거 무슨 오류냐... 3 kk08 2018-11-28 0
76546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10 울테 2018-11-28 0
76545 일반 vr챗질문 2 ㅇㅇ 211.52 2018-11-28 0
76544 일반 와 벌써 이걸 반년이나했어... ㅇㅅㅇ 221.153 2018-11-28 0
76543 일반 부랄챗 2개 못켬? 2 ㅇㅇ 182.218 2018-11-28 0
76542 일반 심심해서 알아본 묵언유형 7 JinSilly 2018-11-28 0
76541 일반 혹시 이런거 겪어본 갤러 잇음? 7 ㅇㅇ 39.118 2018-11-28 0
76540 VRC일기 오늘 저댄은 망했어.. 1 Yam 2018-11-28 0
76539 일반 작은아바타 쓰면 좋은점 10 초보자아 2018-11-28 2
76538 일반 뭐임 mmd 댄스방 리스폰하면 하늘로 승천하네 2 히아기 2018-11-28 0
76537 일반 특정 아바타에서 트래커 공 위치가 다른데 유니티에서 수정해줘야하는거? 3 zxcv 121.164 2018-11-28 0
76536 일반 해결됐는데 아바타 업로드하려니까 이렇게뜸;; 5 다이소vr 124.60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