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변조 팁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47
  • 2018-05-25 07:37:13
  • 195.210
							


장문 말하면 다 들킨다


변조쓰면서 굳이 여자인척 하고 싶으면 단답형으로만 말하고 또 많이 말하지 마라 그럼 기계음도 상대적으로 적게 들리니까 괜찮 

그리고 가급적 말을 많이 안하는게 중요 상대방이 뭘 물어볼때 짧게 짧게 말하고 절대로 니가 먼저 말을 걸면 안됨. 상대방이 먼저 말을 꺼내도록 유도를 하는게 중요.


물론 말 적게 할거면 왜 변조를 하냐라는 생각이 나올 수 있는데 

굳이 vrchat에서까지 넷카마를 하고싶은 여고생쟝들을 위한 팁임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너를 전혀 남자라고 생각 못함

물론 보이스 체인저의 설정도 중요하고.


그리고 넷카마를 하려면 목소리로 승부보지 말고 행동으로 승부보자. 내가 생각해도 아 이건 귀엽다 라는 행동을 하면서 가끔가다 보이스 쓰면 좋음 


ㅇㅇ 걍 관심안가지면 대는거아니노 59.2 2018.05.25 07:37:56
ㅇㅅㅇ 숨소리만 들어도 음성변조인거 존나 티나던데 211.36 2018.05.25 07:41:12
ㅇㅇ 그니까 짧게 단답형으로 말하는게 중요함. 변조 프로그램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은 다 기계음이 심해서 절대로 길게 말하면 안됨 숨소리같은게 다 기계음으로 들려서. 195.210 2018.05.25 07:42:56
G군 기존목소리에서 많이차이안주는게조아요 2018.05.25 07:51:57
NxL 꼭 이렇게 하면서까지 게임해야겠니? 2018.05.25 08:12: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416 일반 브알 대부분 외국인에게 관심있는사람이 하는거 아냐 2 ㅇㅇ 223.38 2018-06-19 0
20415 일반 그 무지개 날개 달린 미코아바타 어디서 구함? ㅇㅇ 39.7 2018-06-19 0
20414 일반 커메에서 모델링 추출해서 압타 만들어봄 8 xegns 220.124 2018-06-19 0
20412 일반 진짜 모갤럼이 말한거처럼 다른갤들은 안하는 것을 해볼까 15 MANKALO 2018-06-19 0
20411 일반 불탄놈아 4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9 일반 몰프vox말고 코이고에 써봐야겠따 눈알이 2018-06-19 0
20408 일반 아니 근데 브알챗 하는애들 좆같은게 5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06 일반 나도 언어는 1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5 일반 난 아침엔 아저씨들 일하느라 갤비어있을줄 알았는데 4 BLOCK_B 2018-06-19 0
20404 일반 아ㅏㅏ시빠 동글이 빨리와라 1 애플치즈 2018-06-19 0
20403 일반 우리나라 굳이 일본인이 아니더라도 상대방 배려해주지않나 7 NAME_HORANG 2018-06-19 0
20402 일반 바로 윗유전자가 동조선한테 지배당했던게 유전에 새겨저서 그럼 ㅋㅋ 1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0 일반 투기장 3 ㅇㅇ 175.223 2018-06-19 0
20399 일반 브알쳇 하고나서 버릇이 생겼쒀여 1 ㅇㅇ 182.31 2018-06-19 0
20398 일반 난 딱히 뭔언어 쓰던 상관없던데 3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97 일반 콜로세움ㅋㅋㅋㅋㅋ 2 momo 223.33 2018-06-19 0
20396 일반 크래시 당함 얘블락하셈 6 꿀뚤 2018-06-19 0
20394 일반 국내에서 오큘커버 ㄱㅊ한거 파는거엄슴? 4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393 일반 한궈들끼리 일본어쓰는거도 즈그들 맘이고 2 ㅇㄷ 60.33 2018-06-19 0
20392 일반 옷 바꿔치기가 아니라 파티클이나 오브젝트로 갑옷방패만들면 4 NAME_HORANG 2018-06-19 0
20391 일반 난 일본인인줄알았던 친구가 1주일만에 한국인인거 알게됨 5 ㅇㅅㅇㅅㅇ 175.223 2018-06-19 0
20390 일반 요새 똥겜 렉 조지게걸리는데 3 _감자 2018-06-19 0
20389 일반 뭐야 왜 또 불타고 있어 2 ㅇㅇ 223.62 2018-06-19 1
20386 일반 투기장은 여기임 2 MANKALO 2018-06-19 0
20381 일반 vrc금지 아바타쓰면 불이익있음? 3 질문 175.223 2018-06-19 0
20380 일반 영어 너무 어려움 1 ㅇㅇ 117.111 2018-06-19 0
20379 일반 난 그냥 상대가 쓰는 언어 맞춰주는데 143 MANKALO 2018-06-19 11
20378 일반 김치놈이나 김치년이나 한국어를 쓰자 제발 6 닝기링 59.28 2018-06-19 0
20377 일반 근데 갤럼들 죄다 바이브 바이브 걸리는거 너무 야함 2 애플치즈 2018-06-19 0
20376 일반 델 바이저 번들 안면 폼 몇 mm임? 1 아리수챤 2018-06-19 0
20375 일반 vrchat말고 딴데서 모프복스 써봤는데 애플치즈 2018-06-19 0
20374 일반 오늘 그 클럽에서 주문한 바이브 온다 차렷충아닌사람 2018-06-19 0
20373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쓰는거 거부감듬 쓸 시간에 ㅇㅇ 223.38 2018-06-19 1
20372 일반 김치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 보면 좀 거부감이듬 3 ㅇㅇ 175.223 2018-06-19 3
20371 일반 VR챗 금기 1 ㅋㅋㅋ 223.62 2018-06-19 0
20370 일반 아 치마뚫리는거 콜라이더인가먼가설정해야하나 9 꿀뚤 2018-06-19 0
20369 일반 근데 v피스나 뻐큐 같은건 어떻게함 2 애플치즈 2018-06-19 0
20368 일반 이건 왜이런거임??? 6 ㅇㅇ 39.7 2018-06-19 0
20367 일반 리깅다했는데 인겜왜이따구임; 7 ㅇㅇ 121.172 2018-06-19 0
20366 일반 @@@VRC근황7@@@ 12 음료 2018-06-1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