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븨알쳇 하려고 바이브 포커스 샀는뎁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417
  • 2018-11-25 02:03:35
  • 223.38
							

바이브 포커스가 단독븨알기기인데 컴연결해서도 플레이 가능하다했거든. 근데 단독으로는 아무래도 븨알챗 몬하겠지??
....되면 개꿀인뎁

다이소vr 돼 리프트캣이나 ivry써라 211.36 2018.11.25 02:05:34
다이소vr 근데 브알챗 하려고 컨트롤러 하나인 바이브 포커스 산건 또 처음보네 211.36 2018.11.25 02:06:00
ㅇㅇ 오오 되는구나. 사실 바이브도 풀셋 사놨눈뎁. 아직 배송이 안되서라.. 사촌동생이랑 같이할라구 포커스 샀오 223.38 2018.11.25 02:08:41
ㅁㄹㄴㅌ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5 02:10:56
ㅁㄹㄴㅌ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5 02:11:20
ㅁㄹㄴㅌㅁㅈ 음무어어어어어어 2018.11.25 02:11:28
울테 2018.11.25 02:11:43
은사나사 '그 소'가 울부짖는 모습이다. 2018.11.25 02:17:16
ㅇㅇ 포커스 싸게사또..ㅠㅜ 흑우아냐ㅠㅜ 223.38 2018.11.25 02:21:48
검은연 아이고 흑우도 이런 흑우가 없네 2018.11.25 02:47:58
쎾쓔!!! 2018.11.25 02:49:06
검은연 저걸로 뷔알챗 pc로 연결해서 가능하긴함? 알아본거 맞냐.. 2018.11.25 02:49:41
검은연 독립으로 플레이 가능한지 아닌지 걱정할때가 아니라. 저걸로 뷔알챗 제대로 할수 있는지 아닌지부터 걱정해야될거같은데 2018.11.25 02:50:29
다이소vr 리프트캣에서 지원해서 가능함 211.36 2018.11.25 02:54:37
검은연 리프트캣에서 ? 헤드셋 추적이야 되겠지만 컨트롤러도 해주나 2018.11.25 02:58:11
다이소vr 컨트롤러도 해줌 리프트캣 유튜브에 쳐보면 바이브 포커스 영상있음 211.36 2018.11.25 02:59:10
다이소vr 저사람 바이브 풀셋 시켰데 mr아 211.36 2018.11.25 02:59:27
유티 2018.11.25 03:58:00
유티 2018.11.25 03:59: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244 일반 바이브 살건데요 ㅇㅇ 14.46 2019-01-07 0
92243 일반 H방용 아바타 업로드할때 1 ㄹㄹㅋ 121.162 2019-01-07 0
92242 일반 이름 가리는거 어떻게 하나요? 1 ㅇㅇ 59.21 2019-01-07 0
92241 일반 디씨 터졌누; 1 마요네즈 2019-01-07 0
92239 일반 6시반체조 참가하고싶은데.. 1 ㅇㅇ 2019-01-06 0
92238 일반 인게임에서 거울 켤때마다 깜짝깜짝 놀람 2 죽은참새 2019-01-06 3
92237 일반 인터넷으로 만났지만 실제만남으로 오래만났으면 2 ㅈㅈ 211.36 2019-01-06 3
92236 일반 주말 평일 차이를 모르겠다 9 츄르 2019-01-06 0
92235 일반 퍼블릭머더 올킬하니까 오르가즘돋네 3 DDos 2019-01-06 0
92234 일반 장작을얼마나태웠으면.... 1 ppd 2019-01-06 0
92233 일반 그 좆목라인 트위터 근황.....jpg 2 ㅇㅇ 39.7 2019-01-06 0
92231 일반 갤 평화로운거봐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1-06 1
92230 일반 킷슈 질문 9 ㅇㅇ 125.30 2019-01-06 0
92229 일반 선배가 브얄기기 빌려주셔서 해봤음 15 참새쟝 2019-01-06 0
92228 일반 매쉬만 있고 본없는 옷 붙일때어떻게 하는게 젤 빠릅니까... 6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06 0
92226 일반 이제 2 Red.Coco 2019-01-06 0
92225 일반 나도 mr사면 친구생길까.. 5 ㅇㅇ 106.102 2019-01-06 0
92224 일반 체조 풀타임 6시-7시종료 8 군필여고생쟝 2019-01-06 6
92223 일반 케모노갱 ㅈㄴ 역겨운 새끼들아 도배질 좀 작작 쳐해라 12 ㅇㅇ 117.111 2019-01-06 24
92222 일반 간단하게 아침밥 1 DDos 2019-01-06 0
92221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빌드앤퍼블리시 누르면 화면바뀌잖아 10 ppd 2019-01-06 0
92219 일반 8시채조후 마작할사람 있어? 4 카디아. 2019-01-06 0
92218 질문 이거 캐릭터 만들었는데 자꾸 아래를 보니까 다리가 이상해 2 하나 2019-01-06 0
92217 일반 우콘이란게 미코처럼 베이스캐릭인가요? 2 liar 211.36 2019-01-06 0
92216 일반 다이나믹본 체크 질문 2 ㅇㅇ 125.30 2019-01-06 0
92215 일반 어제 처음깔아서 오늘 해봤다 4 ㅇㅇ 106.102 2019-01-06 1
92214 일반 왜 아바타 월드가 다 내려간 느낌이지 1 oo 58.239 2019-01-06 0
92213 일반 이케맨들 따라다니면서 비꼬고 따라하면서 놀린결과는 4 메모좡 2019-01-06 0
92212 일반 킷슈질문 3 ㅇㅇ 125.30 2019-01-06 0
9221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019-01-06 0
92210 일반 6 케모노갱 2019-01-06 1
92208 일반 오큘센서 꼭 컴터앞에 해야되나요? 5 liar 124.53 2019-01-06 0
92207 일반 Kemono Gang공식 입장문. 14 케모노 114.202 2019-01-06 0
92206 일반 근데 갤도 겜도 4달만에 왔는데 4 기타빌런 2019-01-06 0
92196 일반 짤리네ㅋㅋㅋ 재밌게놀았음 다시놀자 5 ㅎㅇ 221.164 2019-01-06 0
92195 일반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1 기타빌런 2019-01-06 0
92193 일반 Jast Zz #67419 1 ㅇㅇ 223.38 2019-01-06 0
92192 교류회 오늘자 난교방 교류회 사진 2 ㅎㅇ 221.164 2019-01-06 11
92191 일반 H하다 오나홀도 던젔거든 11 DavidJ 2019-01-06 15
92190 일반 H하다가 트래커 던젔는대 7 DavidJ 2019-01-06 1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