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글쓴이
비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413
  • 2018-11-25 01:38:45
  • 118.39
							

스누퍼 - Tulips



총 든 금액 2.980.000  바이브 프로플킷 .거치대2. 트레커3. 프로용어댑터 1 . 컴터사양 저럼 ㅇㅇ.. 근데 프로 선빼고 무선으로하니 없던렉에 화질 ㅈㄴ 구려지던디 왜 그런걸까?컴터사양문제?. 무선산거 ㅈㄴ 후회되네... 프로가 일반바이브 화질마냥 보이는데 ㅋㅋㅋ 프로딴78프로개선 무선 어댑터착용시 78프로 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명있는맵가도 렉없던게 이제17명이상있는곳가면 무조건 화면끊기거나 렉 ㅈㄴ 심해지던데 ㅋㅋㅋ 용량많은아바타나 여럿모여도 ㅈㄴ 화질 개 거지처럼변하고 일반바이브 마냥 화질 ㄱㅆㅊ남 ㅇㅇ.. 그럴려고 바이브프로산게아닌데 ㅋㅋ 어댑터 처분해야긋다 님들은 어댑터살꺼면 일반 바이브유저만 사서 쓰셈 프로는 해외사람들도 지금 불만 ㅈㄴ 많음 저만 그런게아님 ㅇㅇ.

비보 슈셈 120.100 .70순으로 다 떨궈봐도 달라지지가않음 노답 118.39 2018.11.25 01:40:07
ㅇㅇ 어제 서버나 인터넷 회선문제 일수도 124.80 2018.11.25 01:44:26
ㅇㅇ 니미 씨발 음악은 왜 넣은거야 어디서 나는 소린가 했네 211.176 2018.11.25 01:49:58
ㅇㅇ 씨발 네덕블로그도 아니고 211.176 2018.11.25 01:50:42
Findings,keeping. ㅋㅋㅋ - dc App 2018.11.25 01:52:47
잉기잇 기타 프로그렘 컴터 점유율 은근 많이 먹음 익플같은거 - dc App 2018.11.25 02:32:50
잉기잇 내가 1060 3긱인데 슈셈 80으로 풀방신사가도 프레임 40~60정도 나오는데 - dc App 2018.11.25 02:33:29
잉기잇 VR 낀 폴리곤 몇십만 캐릭터 모임방가서 그런거 아님? - dc App 2018.11.25 02:34:09
비보 무선어댑터 안쓰고 선으로하면 슈셈 120으로해도 렉안걸림. 사람많거나 풀리곤 높아도 안걸림 무선끼면 반대임 무선이 문제많음 ㅇㅇ.. 바이브프로는 무선 ㄱㅅㅊ.. 118.39 2018.11.25 02:43:41
ㅇㅇ 브금씨발아 121.136 2018.11.25 05:05:46
라이젠 무선킷 중고나라행이냐 112.146 2018.11.25 08:0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91408 일반 아니 갤주야 1 ㅇㅇ 39.7 2019-01-06 5
91407 일반 아바타월드 많이 줄어든게 아쉽다 1 코우 2019-01-06 0
91406 일반 mmd댄스방에서 사진각 잡는다고 혼자있음 3 DDos 2019-01-06 0
91405 일반 노무현 올리면 차단인데 일베충은 왜 차단아님? 5 ㅇㅇ 106.102 2019-01-06 3
91404 일반 왜글삭해 ㅇㅇ 175.202 2019-01-06 0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91387 일반 이전 커미션 공지글 혹시 링크있는사람;; 참조하려는데 검색해도 안나옴;; 3 GEORGIA 2019-01-06 0
91386 일반 페북 유튜브 트위터 디씨 모두 하고있는 난 뭐지? 5 ㅇㅇ 219.251 2019-01-06 0
91385 일반 ㄹㅇ 투니버스 리즈시절 노래들은 다 띵곡임 3 ㅇㅇ 59.5 2019-01-06 0
91384 일반 갤밖에서 좆목하는건 상관없지않냐 23 아스테리 2019-01-06 0
91383 일반 컴 부품 드래곤볼식으로 파츠 바꾸는것도 꿀잼임 8 죽은참새 2019-01-06 0
91382 일반 디시 특) 해명하면 비추박힘 ㅇㅇ 2019-01-06 1
91381 일반 지금 일어나고보니 혁명이 일어나있네 2 코우 2019-01-06 0
91379 일반 미코 2차 창작 약관 뭐냐? 1 ㅇㅇ 1.242 2019-01-06 1
91378 일반 아 제발 일본인인척 그만해줘.. 6 ㅇㅇ 39.112 2019-01-06 1
91377 일반 커미션 공지글 삭제된건 좀 아쉬운데 그거 내가 관리해도 됨? 5 GEORGIA 2019-01-06 1
91376 일반 ???:맞말이지만 유동이라서 맘에 안듦 6 ㅇㅇ 175.223 2019-01-06 4
91375 일반 새로운장작이다 7 JinSilly 2019-01-06 0
91373 일반 주딱아 일베충 새끼좀 차단시켜라 3 ㅇㅇ 1.249 2019-01-06 3
91372 일반 그래서 이젠 무슨 장작으로 불타야하노 2 ㅇㅇ 2019-01-06 0
91371 일반 럽폭도새끼 존나 끈질기노ㅋㅋ 3 꼬마키` 2019-01-06 0
91370 일반 갑자기 레이브 노래가 듣고싶어졌다 ㅇㅇ 59.5 2019-01-06 0
91369 일반 근데 니들은 쓰잘데기없는거붙들고 드립치고놀때가 젤귀여워 2 할구 2019-01-06 3
91366 일반 저런거보면 여윽시 갤은 고닉으로살면 안되겠음 4 ㅇㅇ 39.7 2019-01-06 0
91365 일반 솔직히 말하면 브알챗이 하는 겜중에 젤 힘듬 8 으ㅡ음 2019-01-06 0
91364 일반 전갤주, 포도 킹리적 갓심... 6 미코조아 112.171 2019-01-06 12
91361 일반 이런놈들은 막상 인증하면 버로우탐ㅋㅋ흔적도없음ㅋ 12 할구 2019-01-06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