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글쓴이
비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413
  • 2018-11-25 01:38:45
  • 118.39
							

스누퍼 - Tulips



총 든 금액 2.980.000  바이브 프로플킷 .거치대2. 트레커3. 프로용어댑터 1 . 컴터사양 저럼 ㅇㅇ.. 근데 프로 선빼고 무선으로하니 없던렉에 화질 ㅈㄴ 구려지던디 왜 그런걸까?컴터사양문제?. 무선산거 ㅈㄴ 후회되네... 프로가 일반바이브 화질마냥 보이는데 ㅋㅋㅋ 프로딴78프로개선 무선 어댑터착용시 78프로 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명있는맵가도 렉없던게 이제17명이상있는곳가면 무조건 화면끊기거나 렉 ㅈㄴ 심해지던데 ㅋㅋㅋ 용량많은아바타나 여럿모여도 ㅈㄴ 화질 개 거지처럼변하고 일반바이브 마냥 화질 ㄱㅆㅊ남 ㅇㅇ.. 그럴려고 바이브프로산게아닌데 ㅋㅋ 어댑터 처분해야긋다 님들은 어댑터살꺼면 일반 바이브유저만 사서 쓰셈 프로는 해외사람들도 지금 불만 ㅈㄴ 많음 저만 그런게아님 ㅇㅇ.

비보 슈셈 120.100 .70순으로 다 떨궈봐도 달라지지가않음 노답 118.39 2018.11.25 01:40:07
ㅇㅇ 어제 서버나 인터넷 회선문제 일수도 124.80 2018.11.25 01:44:26
ㅇㅇ 니미 씨발 음악은 왜 넣은거야 어디서 나는 소린가 했네 211.176 2018.11.25 01:49:58
ㅇㅇ 씨발 네덕블로그도 아니고 211.176 2018.11.25 01:50:42
Findings,keeping. ㅋㅋㅋ - dc App 2018.11.25 01:52:47
잉기잇 기타 프로그렘 컴터 점유율 은근 많이 먹음 익플같은거 - dc App 2018.11.25 02:32:50
잉기잇 내가 1060 3긱인데 슈셈 80으로 풀방신사가도 프레임 40~60정도 나오는데 - dc App 2018.11.25 02:33:29
잉기잇 VR 낀 폴리곤 몇십만 캐릭터 모임방가서 그런거 아님? - dc App 2018.11.25 02:34:09
비보 무선어댑터 안쓰고 선으로하면 슈셈 120으로해도 렉안걸림. 사람많거나 풀리곤 높아도 안걸림 무선끼면 반대임 무선이 문제많음 ㅇㅇ.. 바이브프로는 무선 ㄱㅅㅊ.. 118.39 2018.11.25 02:43:41
ㅇㅇ 브금씨발아 121.136 2018.11.25 05:05:46
라이젠 무선킷 중고나라행이냐 112.146 2018.11.25 08:0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412 일반 뱅할 뱅 8시 연병장 13 차가비 2018-11-28 0
76411 질문 오후 4:30부터 점검이라지 않았냐? 5 김유동 221.149 2018-11-28 0
76410 질문 VRC 모델링 커미션 있잖아 8 ㅇㅅㅇ 175.126 2018-11-28 1
76409 일반 자케는아닌데 커여움 1 JinSilly 2018-11-28 0
76408 일반 배니스맨 교류회 할래 2 초보자아 2018-11-28 0
76407 일반 멋있는 아바타는 한물갔다! 5 음료 2018-11-28 2
76406 일반 고양이홋포 어디서 구해여? 5 ㅇㅇ 2018-11-28 0
76405 질문 츤데레 고양이 아바타있는 월드좀알려줘 1 ㅇㅅㅇ 211.36 2018-11-28 0
76404 일반 죽고십닥 5 Dochi 2018-11-28 0
76403 일반 누구나 한번쯤은 바니걸을 꿈꾼다 5 GEORGIA 2018-11-28 0
76402 질문 MR for steamvr 키면 스팀 vr켜지는데? 7 토끼먹는당근 2018-11-28 0
76401 일반 귀여운 아바타는 한물갔다. 15 하루사메 2018-11-28 0
76400 일반 행님들 아바타 업로드 도와주세요ㅠ 4 ㅇㅇ 61.83 2018-11-28 0
76399 일반 귀여운 아바타는 한물 갓다 1 하거 2018-11-28 0
76398 일반 내자캐도 귀여움 6 じんじん 2018-11-28 1
76397 일반 자캐올리는 시간인가요? 3 meraria 211.36 2018-11-28 2
76396 일반 메차쿠차 뜯어봤더니 세상에...jpg 4 디즈 2018-11-28 2
76395 일반 그 띠롱하면서 멈추는거 수정중인가보네 3 JinSilly 2018-11-28 0
76394 일반 저는 그냥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검은머리 킷슈에요. 12 희민 2018-11-28 3
76393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28 1
76392 일반 수녀옷이랑 여의사 옷 어디없나? 2 세인。 2018-11-28 0
76391 일반 자기 아바타 올리는시간이야? 3 세인。 2018-11-28 0
76390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등에 있는 펜 4 ㅇㅇ 210.99 2018-11-28 0
76388 일반 무선ㅇ킷 정수리가좀아프긴함 ㅇㅇ 121.136 2018-11-28 0
76387 일반 이래서 내가 커미션을 안해... 6 ㅇㅅㅇ 221.153 2018-11-28 1
76386 일반 가슴에 본달린아바타 가슴크기질문 5 댕타 2018-11-28 0
76385 일반 지금 점검임 ? 6 ㅇㅇ 211.197 2018-11-28 0
76384 VRC일기 개인적인 질문 하나만 답변해주실 천사 14 Kawaii_Doggy 2018-11-28 0
76383 일반 오늘은 춤출거에요 1 Luche 2018-11-28 0
76382 일반 블소 자캐 구현할수잇는 사람 17 repair 110.70 2018-11-28 0
76380 일반 요즘 판타지주점가도 아무도 펜서쟝인거 모르더라 6 ㅇㅇ 2018-11-28 0
76379 일반 바이브 판다... 좀 사가줘 19 Somangya 2018-11-28 0
76378 일반 쉣 늦었잖어 7 00 1.176 2018-11-28 2
76377 일반 자캐로 이것저것하는게 제일 재밌음 6 츄르 2018-11-28 1
76376 일반 블렌더 너무 어려운데 ㅇㅇ 1.228 2018-11-28 0
76375 일반 나도 그림 그려달래야지..(링크용) 2 ulchas 211.208 2018-11-28 2
76373 일반 자캐쟝 18 차가비 2018-11-28 2
76371 일반 대가리만 짤라보니 위화감이 조금 줄어들엇군 2 Huntere 2018-11-28 1
76370 일반 자캐쟝 짤 그려줌 48 repair 110.70 2018-11-28 1
76369 일반 월드만들때 이런거 어떻게 하는지 아는사람있냐? 4 레드밀키스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