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글쓴이
비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413
  • 2018-11-25 01:38:45
  • 118.39
							

스누퍼 - Tulips



총 든 금액 2.980.000  바이브 프로플킷 .거치대2. 트레커3. 프로용어댑터 1 . 컴터사양 저럼 ㅇㅇ.. 근데 프로 선빼고 무선으로하니 없던렉에 화질 ㅈㄴ 구려지던디 왜 그런걸까?컴터사양문제?. 무선산거 ㅈㄴ 후회되네... 프로가 일반바이브 화질마냥 보이는데 ㅋㅋㅋ 프로딴78프로개선 무선 어댑터착용시 78프로 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명있는맵가도 렉없던게 이제17명이상있는곳가면 무조건 화면끊기거나 렉 ㅈㄴ 심해지던데 ㅋㅋㅋ 용량많은아바타나 여럿모여도 ㅈㄴ 화질 개 거지처럼변하고 일반바이브 마냥 화질 ㄱㅆㅊ남 ㅇㅇ.. 그럴려고 바이브프로산게아닌데 ㅋㅋ 어댑터 처분해야긋다 님들은 어댑터살꺼면 일반 바이브유저만 사서 쓰셈 프로는 해외사람들도 지금 불만 ㅈㄴ 많음 저만 그런게아님 ㅇㅇ.

비보 슈셈 120.100 .70순으로 다 떨궈봐도 달라지지가않음 노답 118.39 2018.11.25 01:40:07
ㅇㅇ 어제 서버나 인터넷 회선문제 일수도 124.80 2018.11.25 01:44:26
ㅇㅇ 니미 씨발 음악은 왜 넣은거야 어디서 나는 소린가 했네 211.176 2018.11.25 01:49:58
ㅇㅇ 씨발 네덕블로그도 아니고 211.176 2018.11.25 01:50:42
Findings,keeping. ㅋㅋㅋ - dc App 2018.11.25 01:52:47
잉기잇 기타 프로그렘 컴터 점유율 은근 많이 먹음 익플같은거 - dc App 2018.11.25 02:32:50
잉기잇 내가 1060 3긱인데 슈셈 80으로 풀방신사가도 프레임 40~60정도 나오는데 - dc App 2018.11.25 02:33:29
잉기잇 VR 낀 폴리곤 몇십만 캐릭터 모임방가서 그런거 아님? - dc App 2018.11.25 02:34:09
비보 무선어댑터 안쓰고 선으로하면 슈셈 120으로해도 렉안걸림. 사람많거나 풀리곤 높아도 안걸림 무선끼면 반대임 무선이 문제많음 ㅇㅇ.. 바이브프로는 무선 ㄱㅅㅊ.. 118.39 2018.11.25 02:43:41
ㅇㅇ 브금씨발아 121.136 2018.11.25 05:05:46
라이젠 무선킷 중고나라행이냐 112.146 2018.11.25 08:0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500 일반 양심고백) 차렷충친구들 싹 손절함 8 ㅇㅇ 175.223 2018-12-12 17
80499 일반 연병장 개선관련 의견 받음 19 ㅇㅇ 203.229 2018-12-12 1
80498 일반 브랄챗되는사람있어? 2 ㅇㅇ 175.206 2018-12-12 0
80497 일반 기술지원좀 해줄 수 있음? 23 Akiko 2018-12-12 0
80496 일반 브이알챗 아예 접속도 안 됨 2 ㅇㅇ 14.50 2018-12-12 0
80495 일반 심심해서 써보는 내가만난 국적별 특징 9 Mitsu.G 2018-12-12 1
80494 일반 유니티로 손크기나 옷크기줄이는건 불가능? 5 ㅇㅇ 110.70 2018-12-12 0
80493 일반 둥둥 둥둥둥딩~ 1 ㅇㅇ 125.129 2018-12-12 0
80491 VRC일기 브알챗 늒네시절 4 ㅇㅇ 223.62 2018-12-12 1
80490 일반 파칭코월드 만든단 친구 포기했어? 5 Huntere 2018-12-12 0
80488 일반 님들 친구 엉덩이에 뭐까지 박아봄? 10 ㅇㅇ 175.223 2018-12-12 0
80487 일반 이번에 유니티 버전업하면서 폴리곤 제한 좀 늘려줌? 3 우콘쨩 121.170 2018-12-12 0
80486 일반 왜 접속이 안돼지? 3 dd 116.38 2018-12-12 0
80485 일반 이거 무슨 쉐이더야?? 6 ㅇㅇㅇ 175.223 2018-12-12 1
80484 일반 지금 출근충들은 다 이런생각 가지고 있을듯... 3 GEORGIA 2018-12-12 1
80483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음... 5 차가비 2018-12-12 1
80482 일반 이 갤 평소에 그 신사라고 맨날 까대더니ㄷㄷㄷ 3 공익여중생 2018-12-12 0
80481 일반 프래임 올라갔단글 보이니깐 신사에서 테스트해봐야지 1 글자 2018-12-12 2
80480 일반 아바타 쉐이더 추천 좀 해줘 7 ㅇㅇ 223.38 2018-12-12 0
80479 일반 신사 뭐냐 1 ㅇㅇ 219.250 2018-12-12 0
80478 일반 아바타설정 전부다시하는거 귀찮아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477 일반 오랫동안 사용하던 이미션 세이더를 버리고 1 MANKALO 2018-12-12 0
80476 일반 유니티 최신버전 깔면 하면 기존꺼 지워도됨? 1 ㅇㅇㅇ 123.214 2018-12-12 0
80475 일반 존버해야할껀 너클콘이아니였네 ㅅㅂ 14 ㅇㅇ 2018-12-12 1
80473 일반 월드이동하면 무한로딩뜨네 2 JJY 2018-12-12 0
80472 일반 잘자 1 ㅇㅇ 14.39 2018-12-12 0
80471 일반 신사는 없어지는것도 괜찮다 1 ㅇㅇ 110.70 2018-12-12 0
80470 일반 지금 부얄챗 하는 애들 중에 설정탭 찍어서 올려줄 수 있는 갤럼 있니 1 ㅇㅇ 117.111 2018-12-12 0
80469 일반 고양이 칸나 망가짐 3 ㅇㅇ 121.165 2018-12-12 0
80468 일반 질문글에 이런댓글 다는놈좀 없었음.. 9 dd 116.38 2018-12-12 0
80467 일반 알바하고싶음데 촌이라 자리가없네 2 솔트맨 2018-12-12 0
80466 일반 신사 솔직히 맵은잘만듬 근데 내용물이 방사능임 4 ㅇㅇ 121.135 2018-12-12 18
80465 일반 vr사기위해 할알바추천좀 9 솔트맨 2018-12-12 0
80464 일반 이건 또 뭔데 9 Yua 2018-12-12 4
80463 강좌/정보 요번 업뎃 눈깔 마테리얼 교체는 어떻게 됬을까.. 3 게럴드 2018-12-12 0
80462 일반 문제가 또 생겼어 애들아 1 ㅇㅇ 118.221 2018-12-12 0
80461 일반 무한로딩 뭔데 1 ㅇㅇ 219.250 2018-12-12 0
80460 일반 신사 업뎃 안한다하지않음?? ㅡㅡ 6 JinSilly 2018-12-12 0
80457 일반 신사 들어와졌다 3 엠으알 118.33 2018-12-12 0
80456 일반 일본 친구 저번에 vr결혼으로 신문에 났더라 4 JJY 2018-12-12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