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글쓴이
비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413
  • 2018-11-25 01:38:45
  • 118.39
							

스누퍼 - Tulips



총 든 금액 2.980.000  바이브 프로플킷 .거치대2. 트레커3. 프로용어댑터 1 . 컴터사양 저럼 ㅇㅇ.. 근데 프로 선빼고 무선으로하니 없던렉에 화질 ㅈㄴ 구려지던디 왜 그런걸까?컴터사양문제?. 무선산거 ㅈㄴ 후회되네... 프로가 일반바이브 화질마냥 보이는데 ㅋㅋㅋ 프로딴78프로개선 무선 어댑터착용시 78프로 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명있는맵가도 렉없던게 이제17명이상있는곳가면 무조건 화면끊기거나 렉 ㅈㄴ 심해지던데 ㅋㅋㅋ 용량많은아바타나 여럿모여도 ㅈㄴ 화질 개 거지처럼변하고 일반바이브 마냥 화질 ㄱㅆㅊ남 ㅇㅇ.. 그럴려고 바이브프로산게아닌데 ㅋㅋ 어댑터 처분해야긋다 님들은 어댑터살꺼면 일반 바이브유저만 사서 쓰셈 프로는 해외사람들도 지금 불만 ㅈㄴ 많음 저만 그런게아님 ㅇㅇ.

비보 슈셈 120.100 .70순으로 다 떨궈봐도 달라지지가않음 노답 118.39 2018.11.25 01:40:07
ㅇㅇ 어제 서버나 인터넷 회선문제 일수도 124.80 2018.11.25 01:44:26
ㅇㅇ 니미 씨발 음악은 왜 넣은거야 어디서 나는 소린가 했네 211.176 2018.11.25 01:49:58
ㅇㅇ 씨발 네덕블로그도 아니고 211.176 2018.11.25 01:50:42
Findings,keeping. ㅋㅋㅋ - dc App 2018.11.25 01:52:47
잉기잇 기타 프로그렘 컴터 점유율 은근 많이 먹음 익플같은거 - dc App 2018.11.25 02:32:50
잉기잇 내가 1060 3긱인데 슈셈 80으로 풀방신사가도 프레임 40~60정도 나오는데 - dc App 2018.11.25 02:33:29
잉기잇 VR 낀 폴리곤 몇십만 캐릭터 모임방가서 그런거 아님? - dc App 2018.11.25 02:34:09
비보 무선어댑터 안쓰고 선으로하면 슈셈 120으로해도 렉안걸림. 사람많거나 풀리곤 높아도 안걸림 무선끼면 반대임 무선이 문제많음 ㅇㅇ.. 바이브프로는 무선 ㄱㅅㅊ.. 118.39 2018.11.25 02:43:41
ㅇㅇ 브금씨발아 121.136 2018.11.25 05:05:46
라이젠 무선킷 중고나라행이냐 112.146 2018.11.25 08:0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37 일반 MR쓸때 HDMI랑 USB 같이 꼽는거 아님? 4 tntnt 2018-12-01 0
77235 질문 처음에 스팀아이디로 만들었는데 이거 못바꿈? 3 스즈 116.65 2018-12-01 0
77233 일반 nolo 샀는데 질문 3 됴느 2018-12-01 0
77231 일반 바이브 프로는 아이트래킹도 되나보네 2 ㅇㅇ 223.33 2018-12-01 0
77230 일반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29 일반 사운드 넣기 성공했어요 감사합니다! 2 차가비 2018-12-01 0
77228 일반 포멧합니당... 1 ㅇㅇ 2018-12-01 0
77227 일반 사운드 끄고 키고 하는거 방법좀 뭔가 이상해짐... 2 ?! 58.238 2018-12-01 0
77226 일반 요즘 vr하고나면 머리가좀 아프다 1 울테 2018-12-01 0
77224 일반 이게 왜념글이냐 4 Dd 110.70 2018-12-01 0
77223 일반 라무네 치마 벗고 다시입고 번갈아가며 하고싶은데 9 ㅇㅇ 61.83 2018-12-01 0
77221 질문 바이브 해외직구 55살만함?? 5 ㅇㅁㅇ 223.62 2018-12-01 1
77220 질문 유니티 사운드 관련 질문 받아주세요.. 14 차가비 2018-12-01 0
77219 일반 mr 이거 꼽아놔도 되냐 2 sapphier 2018-12-01 0
77218 일반 VR챗 10fps 고정버그 3 ㅇㅇ 2018-12-01 0
77217 일반 VRC업데이트 안내 5 차가비 2018-12-01 0
77216 일반 스팀브알 업데이트하고나서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2 ㅇㅇ 121.176 2018-12-01 0
77215 일반 프렌드 방으로 파놓고 잤었는데 1 히아기 2018-12-01 1
77214 일반 VR챗이 고장났는데 어찌해요????? 4 ㅇㅇ 2018-12-01 0
77213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23 ㅇㅇ 223.62 2018-12-01 22
77212 일반 htc vive 프로랑 일반 먼차이임?? 3 ㅇㅇ 59.30 2018-12-01 0
77210 일반 브이알 아니니까 선빵 맞아도 반격못하니 튀기만한다 1 ㅇㅇ 175.196 2018-12-01 0
77209 일반 무선킷 VR챗만 렉걸리는거 이유가뭘까요.. 4 ㅇㅇ 2018-12-01 0
77208 질문 유니티 사운드재생 질문 4 차가비 2018-12-01 0
77207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7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
77206 일반 이거 본 없애도 괜찮은 부분? 1 레렝 2018-12-01 0
77205 일반 무선킷 이거 왜이런거에요 ??? 5 ㅇㅇ 2018-12-01 0
77204 일반 산타복 미리 입혀놓은것이야 5 엘에르엘 2018-12-01 0
77203 일반 내가 쉐이더를 unlit/color을 쓰는데 5 JinSilly 2018-12-01 0
77202 일반 일본친구랑 많이 친해졌으니 슬슬 '그것'을 준비해볼까? 8 은사나사 2018-12-01 0
77201 일반 캣츠 플러그인까지 맛감.. 2 레렝 2018-12-01 0
77199 일반 하도 외국인이 비웃어서 닉바꿈... 4 JinSilly 2018-12-01 3
77197 VRC일기 첫 뚜따 한쪽팔이 이상하길래 걍 없애버림 5 _YS_ 2018-12-01 3
77196 일반 개코스터 타는 갤럼 2 Kcalb02 2018-12-01 1
77194 일반 숨어잇는 갤럼 다 나와라 10 Kcalb02 2018-12-01 1
77193 일반 어제 엄청 화려한 이펙트쓰는사람봄 9 코우 2018-12-01 4
77192 일반 헤드셋 선이 너무 길어서 빡쳐서 글루건으로 붙여버림 1 레콘 2018-12-01 1
77191 일반 이 월드 쓰는 사람 많이 본 것 같은데 1 ㅇㅇ 2018-12-01 0
77190 질문 늒네 첫 뚜따햇는데 어디가 아파보여요 2 _YS_ 2018-12-01 0
77189 일반 Booth에서 아바타 구매한거 갑자기 아까움.. 2 ㅇㅇ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