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글쓴이
비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413
  • 2018-11-25 01:38:45
  • 118.39
							

스누퍼 - Tulips



총 든 금액 2.980.000  바이브 프로플킷 .거치대2. 트레커3. 프로용어댑터 1 . 컴터사양 저럼 ㅇㅇ.. 근데 프로 선빼고 무선으로하니 없던렉에 화질 ㅈㄴ 구려지던디 왜 그런걸까?컴터사양문제?. 무선산거 ㅈㄴ 후회되네... 프로가 일반바이브 화질마냥 보이는데 ㅋㅋㅋ 프로딴78프로개선 무선 어댑터착용시 78프로 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명있는맵가도 렉없던게 이제17명이상있는곳가면 무조건 화면끊기거나 렉 ㅈㄴ 심해지던데 ㅋㅋㅋ 용량많은아바타나 여럿모여도 ㅈㄴ 화질 개 거지처럼변하고 일반바이브 마냥 화질 ㄱㅆㅊ남 ㅇㅇ.. 그럴려고 바이브프로산게아닌데 ㅋㅋ 어댑터 처분해야긋다 님들은 어댑터살꺼면 일반 바이브유저만 사서 쓰셈 프로는 해외사람들도 지금 불만 ㅈㄴ 많음 저만 그런게아님 ㅇㅇ.

비보 슈셈 120.100 .70순으로 다 떨궈봐도 달라지지가않음 노답 118.39 2018.11.25 01:40:07
ㅇㅇ 어제 서버나 인터넷 회선문제 일수도 124.80 2018.11.25 01:44:26
ㅇㅇ 니미 씨발 음악은 왜 넣은거야 어디서 나는 소린가 했네 211.176 2018.11.25 01:49:58
ㅇㅇ 씨발 네덕블로그도 아니고 211.176 2018.11.25 01:50:42
Findings,keeping. ㅋㅋㅋ - dc App 2018.11.25 01:52:47
잉기잇 기타 프로그렘 컴터 점유율 은근 많이 먹음 익플같은거 - dc App 2018.11.25 02:32:50
잉기잇 내가 1060 3긱인데 슈셈 80으로 풀방신사가도 프레임 40~60정도 나오는데 - dc App 2018.11.25 02:33:29
잉기잇 VR 낀 폴리곤 몇십만 캐릭터 모임방가서 그런거 아님? - dc App 2018.11.25 02:34:09
비보 무선어댑터 안쓰고 선으로하면 슈셈 120으로해도 렉안걸림. 사람많거나 풀리곤 높아도 안걸림 무선끼면 반대임 무선이 문제많음 ㅇㅇ.. 바이브프로는 무선 ㄱㅅㅊ.. 118.39 2018.11.25 02:43:41
ㅇㅇ 브금씨발아 121.136 2018.11.25 05:05:46
라이젠 무선킷 중고나라행이냐 112.146 2018.11.25 08:0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445 일반 분당가는 버스탐~~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44 일반 근데 궁금한게 애들아 4 ㅇㅇ 183.91 2018-12-02 0
77443 일반 과몰입 레전드 8 Nyug 2018-12-02 21
77442 일반 그 맵은 오늘도 1 ㅇㅇ 183.91 2018-12-02 0
77441 일반 꼬리구멍으로 인해 갤럼이 선호하는 취향을 알게됨 1 엘에르엘 2018-12-02 0
77440 일반 이 아바타 써본사람있음? 5 ㅇㅇ 2018-12-02 0
77439 일반 브붕이들은 컴사양이 어떻게 돼 12 극락정토 2018-12-02 0
77438 일반 이거 어떻게해 아바타샀는데 안올라가; 2 ㅇㅇ 219.251 2018-12-02 0
77437 일반 비트세이버 사는거 아직 보류중인데 7 디즈 2018-12-02 0
77436 일반 트래커 사면 고정용으로 필요한거 있다구 말해조쏘야지!! 11 디즈 2018-12-02 0
77435 일반 엘린고양이옷있는 아바타월드 좀 알려주세요!! 1 ㅇㅇ 2018-12-02 0
77434 질문 쉐이프키 번역 질문있어요 1 ㅇㅇ 125.188 2018-12-02 0
77433 일반 들어가도 할거 없긴한데 1 고놈참 175.215 2018-12-02 0
77432 일반 오큘붕이 집에서 출발~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31 일반 오큘붕이 집에서 출발~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29 일반 이 아바타 어떰? 3 ㅇㅇ 219.251 2018-12-02 0
77428 일반 같이 마작하면서 가르쳐줄 사람 2 ㅇㅇ 221.138 2018-12-02 0
77427 일반 뭔가 갤럼들 놀고있는곳보다 퍼블릭에서 친해진 애들 방 위주로 가게됨 4 Kcalb02 2018-12-02 0
77426 일반 형님들 이게 빠밤폼 맞습니까 4 ㅇㅇ 39.119 2018-12-02 0
77425 일반 VRChat도 월드 앱스토어처럼 해주면 좋겟다 1 ㅇㅇ 223.33 2018-12-02 0
77423 일반 오큘 버튼눌림현상 어캐 해결방법없나. 2 ㅇㅇ 220.74 2018-12-02 0
77422 일반 풀트 키조정없이 잘되는 유료캐릭있음? 4 ㅇㅇ 2018-12-02 0
77421 일반 드디어 해냇당! 5 ㅇㅇ 61.83 2018-12-02 1
77420 질문 월드제작할때 픽업물건닿으면 텔포어떻게해요? 1 ㅇㅇ 116.121 2018-12-02 0
77419 일반 커미션 어디에 맡기지.. 12 Ciao 2018-12-02 0
77418 일반 오!해주신대여 킥보드타고 바로출발!?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17 일반 아래 길잃은 어린 중고붕아 이거사라.. 2 ㅇㅇ 218.156 2018-12-02 0
77416 일반 이거 스팀 vr에 컨트롤러 배터리 낮다고 뜨는게 몇퍼정도 남은거지 1 ㅇㅇ 2018-12-02 0
77415 일반 오큘쓰다 바이브 컨트롤러쓰는데 1 ㅇㅇ 2018-12-02 0
77414 일반 이건어때요?? 1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13 일반 로그인이 안대 도와줭 2 ㅇㅇ 121.188 2018-12-02 0
77412 일반 얼마전 각종 vr기기 컨트롤러 체험해봤는데 5 쎾쓔!!! 2018-12-02 0
77411 일반 꼬리 아래에서 시작 괜찮은데? 7 Yua 2018-12-02 0
77410 일반 아하 그럼 얼마쇼부봐? 걍걸러? 14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09 일반 킷슈 피부 살짝 태워볼까 12 아루라테 2018-12-02 0
77408 일반 영어 실력 올리는 꿀팁!! 4 눈깔이 114.202 2018-12-02 0
77406 일반 이해가 안가는것 14 눈깔이 114.202 2018-12-02 0
77405 일반 이거 50쇼부해샤 살까? 5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04 일반 일요일 출근시키는 회사 4 쎾쓔!!! 2018-12-02 0
77403 VRC일기 아니씨발 좆일뽕오타쿠새끼들 이거왜이러는거임?.txt 1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