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글쓴이
비보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393
  • 2018-11-24 23:00:33
  • 118.39
							
너무 쓰레기같음. 일반바이브보다 9만4천원정도 더 비싸게파는데 화질처음엔 좋았는데 점점 안좋아짐 화질개구림.. 없던렉도 생기고 사람 17명이상있는곳이나 용량많은아바타 앞을못감 . 내 컴터가 1080ti 11GB.  인텔 8700K. 모니터 84만원짜리 165hz인데도 이럼 ㅋㅋㅋㅋ 선있었을때가 훨씬나았지 ㅋㅋㅋ참..개같음 .. 쉽게 말하면 비이브프로에 무선킷인데 사용을하고나서부터 일반 바이브 쓰는듯한 해상도를체험하고있음 이게 해외사람들도 불만 ㅈㄴ 많음 일반 바이브 유저들이야 원래 해상도쓰레기쓰던거 쓰는거라 무선킷쓰면 오히려 버프일수도있는데 프로는 걍 너프임 프로인사람은 무선킷 쓰지마셈 비추ㅡ ㅡ 프로 무선킷 산지 3일째인데. 중고로팔려고하는디 관심있는분 쪽지좀

ㅇㅇ 난 일반 바이브에 무선킷 쓰는중인데 ㄹㅇ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 무조건 사라 새로운 세계를 경험한다 61.76 2018.11.24 23:36:50
ㅇㅇ 프로 자체가 사양을 많이먹으니 무선킷까지 쓰면 후달리겠네.. 210.106 2018.11.25 00:30:10
비보 대부분 일반바이브에 무선킷은 만족할수준인데 프러는 해외에서도 난리남 화질 좋은걸로 쓸려고 184만원짜리 풀스킷에. 일반바이브보다 9만6천원더 비싼거사서쓰는디..화질 일반바이브수준으로떨어짐 ㄹㅇ 비추천 거기다 없던렉도생김 118.39 2018.11.25 01:2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78131 일반 놀로 트래킹 베이스스테이션을 천장에 달아야함? 4 123 121.188 2018-12-04 0
78130 일반 미안 ㅋㅋ꼭꼬핀 이거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9 일반 mr너모어지러운거시와요 1 호무라。 2018-12-04 0
78128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 문제 어찌해결함? 5 123 121.188 2018-12-04 0
78127 일반 꼭꼬핀 이거사?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5 일반 밥먹고 합시다 3 초보자아 2018-12-04 0
7812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쓰는게이? 6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23 일반 이거 뭐냐 6 ㅇㅇ 203.233 2018-12-04 0
78122 일반 너클콘이 나온다 해도 브알챗이 지원을 할지 안할지는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21 일반 밥먹고해라 1 ㅇㅇ 223.39 2018-12-04 0
78120 일반 지금시점에서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사는거 어떻게생각함 12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18 일반 놀로 풀트래킹 허리나 허벅지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해결가능? 9 123 121.188 2018-12-04 0
78117 일반 군고구마통 소환해서 고구마 먹여주고싶다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116 질문 vrc 상태메세지 어케바꺼요 1 왕초보영어 223.62 2018-12-04 0
78114 일반 놀로 풀트레킹의 단점이 머임? 7 123 121.188 2018-12-04 0
78113 일반 VRChat만 한다고 VR사는건 아닌거같음 3 ㅇㅇ 220.68 2018-12-04 0
78112 일반 이거 가만보니까 1 Huntere 2018-12-04 0
78110 일반 개념글 간거보소 2 ㅇㅇ 211.36 2018-12-04 1
78109 일반 디시 부끄러워... 3 ㅇㅇ 223.39 2018-12-04 0
78108 일반 뉴비 질문좀 1 ㅇㅇ 124.58 2018-12-04 0
78107 일반 블렌더 안 쓰고 유니티로만 뚜따 가능할까?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06 일반 이 컴으로 vrc 한달함 9 무한tv 2018-12-04 1
78104 일반 로켓런처 모델 불라왔는데 왜이러냐 ..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2-04 0
78103 질문 subcom 아바타 어느맵가면 있나요??.. 2 설애 211.182 2018-12-04 0
78102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고장나본갤럼있냐? 5 ㅇㅇㅇ 223.39 2018-12-04 0
78101 일반 오늘도 퇴근이 땡긴다 9 PaPoPo 2018-12-04 0
78100 일반 선글라스 낀 친구 누구일까 5 RonMaca 2018-12-04 0
78099 일반 갤럼들 만나면 다들 착한것같음 9 Kcalb02 2018-12-04 1
78098 일반 내 장문의 문자가 다 씹힌다 20 하루사메 2018-12-04 0
78097 일반 나중에 뚜따 배우면 만들고싶은게 비트세이버임 3 ㅇㅇ 223.62 2018-12-04 0
78096 일반 부랄챗 입문자를 위한 간단한 PC사양 알려줌 25 TrollingMaker 2018-12-04 3
78095 일반 오늘은 서버 갠찮은거지? 2 ㅇㅇ 121.135 2018-12-04 0
78094 일반 옷에 이미지 같은거 넣을때 어뜨케해?? 1 ㅇㅇㅇ 175.196 2018-12-04 0
78093 일반 브챗하면서 제일 좋은사람들 6 ㅇㅇ 210.125 2018-12-04 3
78092 일반 바이브 배송 1 ㅇㅇ 211.36 2018-12-04 0
78091 일반 2달정도 플레이한 유저 질문있습니다 17 ㅇㅇ 223.33 2018-12-04 0
78090 일반 혹시 다리길이말고 허리길이 줄이는 강좌는 없나여? 9 ㅇㅇ 2018-12-04 0
78089 VRC일기 뉴네쟝 슬퍼 4 뉴네쟝 117.111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