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글쓴이
비보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393
  • 2018-11-24 23:00:33
  • 118.39
							
너무 쓰레기같음. 일반바이브보다 9만4천원정도 더 비싸게파는데 화질처음엔 좋았는데 점점 안좋아짐 화질개구림.. 없던렉도 생기고 사람 17명이상있는곳이나 용량많은아바타 앞을못감 . 내 컴터가 1080ti 11GB.  인텔 8700K. 모니터 84만원짜리 165hz인데도 이럼 ㅋㅋㅋㅋ 선있었을때가 훨씬나았지 ㅋㅋㅋ참..개같음 .. 쉽게 말하면 비이브프로에 무선킷인데 사용을하고나서부터 일반 바이브 쓰는듯한 해상도를체험하고있음 이게 해외사람들도 불만 ㅈㄴ 많음 일반 바이브 유저들이야 원래 해상도쓰레기쓰던거 쓰는거라 무선킷쓰면 오히려 버프일수도있는데 프로는 걍 너프임 프로인사람은 무선킷 쓰지마셈 비추ㅡ ㅡ 프로 무선킷 산지 3일째인데. 중고로팔려고하는디 관심있는분 쪽지좀

ㅇㅇ 난 일반 바이브에 무선킷 쓰는중인데 ㄹㅇ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 무조건 사라 새로운 세계를 경험한다 61.76 2018.11.24 23:36:50
ㅇㅇ 프로 자체가 사양을 많이먹으니 무선킷까지 쓰면 후달리겠네.. 210.106 2018.11.25 00:30:10
비보 대부분 일반바이브에 무선킷은 만족할수준인데 프러는 해외에서도 난리남 화질 좋은걸로 쓸려고 184만원짜리 풀스킷에. 일반바이브보다 9만6천원더 비싼거사서쓰는디..화질 일반바이브수준으로떨어짐 ㄹㅇ 비추천 거기다 없던렉도생김 118.39 2018.11.25 01:2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81 일반 다들 안아프면 좋겠어요 7 희민 2018-12-03 7
77778 일반 아 힘들어 2 kk08 2018-12-03 0
77776 일반 게임 접는다 13 ㅇㅇ 110.70 2018-12-03 1
77775 일반 월드 업로드 왜 안되냐 ㅡㅡ 1 리에 2018-12-03 0
77774 일반 풀트래킹 하고 싶은데 트래커3개 보통 중고로 얼마해요? 4 최번개 2018-12-03 0
77773 일반 월케고닉이든 유동이든 분탕이든 다 특붙이면서 디스하냐 3 ㅇㅇ 121.135 2018-12-03 0
77772 일반 유동으로 신사충들한테 일침 날린다 9 ㅇㅇ 110.70 2018-12-03 0
77771 일반 예쁘다고 해주시는분들이 많아 기쁜것이에요 25 쥐는찍찍 2018-12-03 19
77769 일반 아 무선킷 쓰고싶다.. 2 린코 2018-12-03 0
77768 일반 아직까지 그신사에 있는애들은 그거같음 1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18
77767 일반 아침체조 비슷한 거 저녁에도 있나요? 5 최번개 2018-12-03 0
77765 일반 15 남 vrc 맥9@@@@코디봄@@@ 반모가능@@@@ 9 sing)Hana 2018-12-03 4
77764 일반 무기만들었는데 볼수록 귀엽다 3 엘에르엘 2018-12-03 0
77763 일반 MR뚝배기에 너클콘사용가능하냐 9 애플티 2018-12-03 1
77762 일반 레노버 mr 21만 배송비 미포함에 샀움(중고) 5 레노리 220.66 2018-12-03 0
77761 일반 블렌더 실행오류 돌아버리게따 1 ㅇㅇ 220.82 2018-12-03 0
77760 일반 모나카 버전업 1.0->1.01 4 하벤하이드 2018-12-03 0
77759 일반 좀 야한 아바타같은거 있는 월드 아는분 3 ㅇㅇ 119.195 2018-12-03 2
77757 일반 요즘 서버 왜이럼?? 1 ㅇㅇ 117.111 2018-12-03 0
77756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줄이려는데 플러그인이 적용 안되네;; 1 갓이터 2018-12-03 0
77755 일반 근데 요새 꽤 흉흉한 소문 돌던데 16 ㅇㅇ 182.210 2018-12-03 0
77754 일반 바이브 일반으로 풀트래킹 불편함 없이하려면 7 ㅇㅇ 175.223 2018-12-03 0
77753 일반 미서냐 아바타한테 현실 여캐인게 이상한거라구 3 초보자아 2018-12-03 0
77752 일반 퇴...근하고싶다 4 PaPoPo 2018-12-03 1
77750 일반 뚜따 해보려는 초짜인데 1 ㅇㅇ 223.62 2018-12-03 0
77749 일반 오큘 지금 사면 1 ㅇㅇ 223.62 2018-12-03 0
77748 질문 휴머노이드 올리자마자 한번 더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3 NokKun 2018-12-03 0
77746 일반 이러다 급 서비스 종료 뜨는건 아니겠지 1 ㅇㅇ 121.171 2018-12-03 0
77744 일반 고민된다 바이브프로가 착용감같은거 더좋아보이는데 3 ㅇㅇ 121.187 2018-12-03 0
77742 일반 VRC 한국인들은 영어를 싫어하는거임? 8 ㅇㅇ 223.62 2018-12-03 0
77741 일반 키넥트는 공간만 있으면 그럭저럭 쓸만하네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40 일반 솔직히 그 신사 해봤자 3 Cactus_Road 2018-12-03 0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