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글쓴이
비보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393
  • 2018-11-24 23:00:33
  • 118.39
							
너무 쓰레기같음. 일반바이브보다 9만4천원정도 더 비싸게파는데 화질처음엔 좋았는데 점점 안좋아짐 화질개구림.. 없던렉도 생기고 사람 17명이상있는곳이나 용량많은아바타 앞을못감 . 내 컴터가 1080ti 11GB.  인텔 8700K. 모니터 84만원짜리 165hz인데도 이럼 ㅋㅋㅋㅋ 선있었을때가 훨씬나았지 ㅋㅋㅋ참..개같음 .. 쉽게 말하면 비이브프로에 무선킷인데 사용을하고나서부터 일반 바이브 쓰는듯한 해상도를체험하고있음 이게 해외사람들도 불만 ㅈㄴ 많음 일반 바이브 유저들이야 원래 해상도쓰레기쓰던거 쓰는거라 무선킷쓰면 오히려 버프일수도있는데 프로는 걍 너프임 프로인사람은 무선킷 쓰지마셈 비추ㅡ ㅡ 프로 무선킷 산지 3일째인데. 중고로팔려고하는디 관심있는분 쪽지좀

ㅇㅇ 난 일반 바이브에 무선킷 쓰는중인데 ㄹㅇ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 무조건 사라 새로운 세계를 경험한다 61.76 2018.11.24 23:36:50
ㅇㅇ 프로 자체가 사양을 많이먹으니 무선킷까지 쓰면 후달리겠네.. 210.106 2018.11.25 00:30:10
비보 대부분 일반바이브에 무선킷은 만족할수준인데 프러는 해외에서도 난리남 화질 좋은걸로 쓸려고 184만원짜리 풀스킷에. 일반바이브보다 9만6천원더 비싼거사서쓰는디..화질 일반바이브수준으로떨어짐 ㄹㅇ 비추천 거기다 없던렉도생김 118.39 2018.11.25 01:2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52 일반 갤럼들은 어디가서 노는디? 10 Cactus_Road 2018-11-29 0
76751 일반 컴터 조립 병신 흑우 근황 3 쎾쓔!!! 2018-11-29 0
76750 일반 뉴비라 놀 친구가 없다 5 디즈 2018-11-29 0
76749 일반 아니 실홥니까? 2 ㅇㅇ 2018-11-29 0
76748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은데 4 Ks 117.111 2018-11-29 0
76747 일반 현재 제일 싼 vr기기가 얼마임? 4 ㅇㅇ 210.105 2018-11-29 0
76746 일반 이정도면 vr기기 어디까지쓸수있어요..? 5 렌티아 2018-11-29 0
76745 일반 스토미케이브 월드 가봤는데 슈퍼 쩔더라 4 카디아. 2018-11-29 0
76743 일반 Finesse 춰봣어요 2 댕타 2018-11-29 1
76742 일반 오픈VR 수정하는거까지 깔아도 자꾸 VR서버랑 충돌나는데 1 ㅇㅇ 27.117 2018-11-29 0
76740 일반 찌벌 mr 조이스틱 이동 막혔음? 4 ㅇㅇ 180.230 2018-11-29 0
76739 일반 저댄 지하철? 일본노래 췃는데 개웃김 ㅋㅋ 2 댕타 2018-11-29 0
76738 일반 친구들이랑 놀다보면 가끔 이런 생각들지 않냐 7 dd 118.42 2018-11-29 1
76737 일반 맵 분류같은것도 생겼으면 좋겠다 1 브으림 2018-11-29 0
76736 일반 샤로를 풀트래킹 비율에 맞췄더니.... 5 ㅇㅇ 2018-11-29 0
76735 일반 바이브 팔려는데 4 메모장 221.152 2018-11-29 0
76734 일반 자캐 짤 7 repair 222.108 2018-11-29 4
76733 일반 이거 대체 뭐가문제에요? 3 ㅇㅇ 2018-11-29 0
76732 일반 vr챗에 맵이 총 몇개가 있을까? 3 뿌직 112.186 2018-11-29 0
76731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4 ㅇㅇ 125.129 2018-11-29 41
76730 일반 이거 왜이래오... 1 ㅇㅇ 222.102 2018-11-29 0
76727 일반 놀로 as 며칠걸려요? 2 ㅇㅇ 220.124 2018-11-29 0
76726 일반 엌ㅋㅋ 하드 사야됨 8 유티 2018-11-29 0
76725 일반 부랄챗 처음시작한 뉴비에오 2 엠피찡 2018-11-29 0
76724 일반 지금 마작할럼 있니? 1 ㅇㅇ 221.165 2018-11-29 0
76723 일반 표정넣엇는데 손만움직이고 얼굴표정안바껴서 다시할려는ㄴ데 1 댕타 2018-11-29 0
7672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마다 이거 뜨는데 어떻게 해결못해요? 1 ㅇㅇ 2018-11-29 0
76721 일반 i5 9600k 1070ti 쓰고있는사람있? 1 극락정토 2018-11-29 0
76720 일반 이거 저만 이런가요? 6 ㅇㅇ 124.59 2018-11-29 0
76719 일반 하와와 늒네쟝 뚜따 성공한 거시에요 10 Yua 2018-11-29 3
76718 일반 SteamVR 버전 낮추는 거 안되나요? 8 검은자까 2018-11-29 0
76717 일반 ...? 트래커 2018 구성품에 고정시킬만한게 없네? 2 디즈 2018-11-29 0
76716 일반 rustTv 아바타 쓰고계신분들 아바타 잘 남아있나요? 9 Actority 2018-11-29 0
76714 일반 마작 재밌어보여서 공부중인데 7 차가비 2018-11-29 0
76713 일반 vr며칠써보니까 갑갑함 3 sapphier 2018-11-29 0
76712 질문 커메 모델링 뽑아볼라고 만드는중인데 질문좀... 1 ㅇㅇ 211.36 2018-11-29 0
76711 일반 MR 단선 예방 해보기 1 히아기 2018-11-29 0
76709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15 Gloryman 2018-11-29 0
76708 일반 아트박스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11-29 1
76707 일반 (질문) 아바타 제작에 발을 담가보려고 하는데.. 6 편히좀살자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