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글쓴이
비보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393
  • 2018-11-24 23:00:33
  • 118.39
							
너무 쓰레기같음. 일반바이브보다 9만4천원정도 더 비싸게파는데 화질처음엔 좋았는데 점점 안좋아짐 화질개구림.. 없던렉도 생기고 사람 17명이상있는곳이나 용량많은아바타 앞을못감 . 내 컴터가 1080ti 11GB.  인텔 8700K. 모니터 84만원짜리 165hz인데도 이럼 ㅋㅋㅋㅋ 선있었을때가 훨씬나았지 ㅋㅋㅋ참..개같음 .. 쉽게 말하면 비이브프로에 무선킷인데 사용을하고나서부터 일반 바이브 쓰는듯한 해상도를체험하고있음 이게 해외사람들도 불만 ㅈㄴ 많음 일반 바이브 유저들이야 원래 해상도쓰레기쓰던거 쓰는거라 무선킷쓰면 오히려 버프일수도있는데 프로는 걍 너프임 프로인사람은 무선킷 쓰지마셈 비추ㅡ ㅡ 프로 무선킷 산지 3일째인데. 중고로팔려고하는디 관심있는분 쪽지좀

ㅇㅇ 난 일반 바이브에 무선킷 쓰는중인데 ㄹㅇ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 무조건 사라 새로운 세계를 경험한다 61.76 2018.11.24 23:36:50
ㅇㅇ 프로 자체가 사양을 많이먹으니 무선킷까지 쓰면 후달리겠네.. 210.106 2018.11.25 00:30:10
비보 대부분 일반바이브에 무선킷은 만족할수준인데 프러는 해외에서도 난리남 화질 좋은걸로 쓸려고 184만원짜리 풀스킷에. 일반바이브보다 9만6천원더 비싼거사서쓰는디..화질 일반바이브수준으로떨어짐 ㄹㅇ 비추천 거기다 없던렉도생김 118.39 2018.11.25 01:2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065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류회 맵 어디가좋을까 4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4 일반 겨울교류회는 이것들로 종결한다 ㅇㅇ 211.246 2018-11-27 0
76063 일반 에...얘 아바타 커미션 한번 넣어볼까..(야한부분 잘려있지만 후방주의) 11 ㅇㅇㅇ 117.111 2018-11-27 1
76062 일반 mr 아마존에서 삿다 1 ㅇㅇ 119.194 2018-11-27 0
76061 일반 겨울에 여는 교류회 소재는뭐가좋을까 3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0 일반 오큘 사용한지 2년반째,, 수명에 한계가 온거같다. 14 검은연 2018-11-27 1
76059 일반 자캐쟝 짤 7 repair 39.7 2018-11-27 0
76058 일반 배송 시작했다 디즈 2018-11-27 0
76057 일반 불닭 많이 맵냐 1 초보자아 2018-11-27 0
76056 일반 뭐야 나도 찐빵보내줘요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5 일반 응기잇 9 차가비 2018-11-27 32
76054 일반 지금보니 이자식 애니메이션으로 뭘 만들려고 한거야? 2 GEORGIA 2018-11-27 3
76053 일반 스팀 질문도 좀 해도 됄까.. 3 ㅇㅇ 175.194 2018-11-27 0
76052 일반 메쉬도 만지다보니 재밌네 이거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0 일반 얘내둘 커엽다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6049 일반 이거 써본 갤럼 있어? 1 ㅇㅇ 110.70 2018-11-27 0
76048 질문 캐릭터가 팔척귀신이 되는데 왜이런걸깤ㅋㅋㅋㅋㅋ 22 차가비 2018-11-27 16
76047 일반 오디오스트랩 당일 발송 바로해주네 퍄퍄 2 ㅇㅇ 2018-11-27 0
76046 일반 당분간 VR챗 끊어야 할듯함 8 GEORGIA 2018-11-27 20
76045 질문 텍스쳐 질문드립니다. 2 차가비 2018-11-27 0
76044 일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뉴비에욥. 6 타코야키 210.178 2018-11-27 1
76043 일반 나도 자파리 만쥬... 3 Dochi 2018-11-27 0
76042 일반 Vive용 가이드렌즈도 주문했다 디즈 2018-11-27 0
76040 일반 놀로는 공맞출때 버튼두번인가누르면 꼬여도 앞에보게 할수있자나 4 Nyug 2018-11-27 0
76039 일반 장비탈착 오버라이드말고 이모트로도 가능해요?? 5 ㅇㅇ 2018-11-27 0
76038 일반 잘놀라는친구 너무귀여워 5 HisaCat 2018-11-27 3
76037 일반 가슴 키우는 법 쎾쓔!!! 2018-11-27 0
76036 일반 오늘 퇴근후 모델수정하려는것 ㅇㅇ 2018-11-27 0
76035 일반 모델링 첨부터 끝까지 한개 만드는 커미션 얼마정도임??? 3 ㅇㅇ 58.76 2018-11-27 0
76034 일반 오큘 이가격에 적당함? 2 ㅇㅇ 121.148 2018-11-27 0
76033 일반 쟈파리만쥬 구할 곳 없으려나 11 차가비 2018-11-27 0
76032 일반 동물귀 모델 어디서 구해요?? 5 ㅇㅇ 2018-11-27 0
76030 질문 유니티 파일은 블렌더로 못열어?? 5 ㅇㅇ 223.39 2018-11-27 0
76029 일반 근데 신사를 그 신사라고 부르거나 하면서 까는 이유가 머임 16 공익여중생 2018-11-27 0
76028 VRC일기 (양심고백) 어제 늅늅이 놀려먹음 3 쎾쓔!!! 2018-11-27 1
76027 일반 가슴크기 쉽게 키우는 영상 5 MANKALO 2018-11-27 5
76026 일반 짤에나오는 두친구 전부 브알챗접음 ㅜㅜ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1
76024 일반 앙기모리 12 공배기 2018-11-27 0
76023 일반 W자 앉기가 된다고??? 4 차가비 2018-11-27 1
76022 일반 샤로로 풀트래킹하는사람들 질문점 ㅇㅇ 2018-11-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