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애니메이션 Missing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392
  • 2018-11-24 22:32:52
							





미치겠네 ㅠㅠ 도움!


뚜따안한 원본에는 잘되요...

검은연 저 애니메이션에 쉐이프키 지정이 일본어로 되있잖아 2018.11.24 22:35:11
검은연 뚜따과정에서 번역했을테니까.. 번역한걸로 맞춰줘야지. 2018.11.24 22:35:34
차가비 헐... 그럼 어떡해야하지 ㅠㅠ 2018.11.24 22:37:00
l85a2 그 에셋폴더 열어서 저 메쉬 어쩌구를 영어로 바꾸면 되는거 아닌가요? 2018.11.24 22:38:49
차가비 아 맞네요.. 다 번역되어있네요 2018.11.24 22:39:07
ㅁㄹㄴㅌㅁㅈ 표정값 빨리넣는법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1362 2018.11.24 22:43:05
검은연 저거지우고 새로지정하든가. F2 눌러서 경로 수정할수도 있음. 2018.11.24 22:43:17
차가비 감사합니다.. 해보고 다시 말씀드릴게요 2018.11.24 22:44: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03 질문 반창고 장인님들 질문좀! 5 ㅇㅇ 2018-11-28 0
76302 일반 글카 1060 6g 쓰는데 몇 명부터 버벅이나요? 7 최번개 2018-11-28 1
76301 일반 이 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2 너랑안놀거야 2018-11-28 0
76300 일반 오큘 센서는 1개랑 2개차이가 뭐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9 일반 vr사양 타는게임이에여?? 3 ㅇㅇ 2018-11-28 0
76298 일반 가끔은 현실도 즐기고 그래라 7 러닝머신러닝 2018-11-28 1
76297 일반 풀트래킹 사전 준비물 필요한거 이거 맞음? 3 ㅇㅇ 59.31 2018-11-28 0
76296 일반 형들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 6 ㅇㅇ 59.20 2018-11-28 0
76295 일반 누가 MR로 체조한거나 춤춘거 보여줘라 2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4 일반 그럼 MR로 체조해도 문제없어? 4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3 일반 신사맵에서 풀트래킹하고잠들어버렷다.. 123 121.173 2018-11-28 0
76292 일반 져댄자꾸하다보니까 몸이 이상해 2 ㅇㅇ 2018-11-28 0
76291 일반 ㅎㅅㅎ 퇴근하고 다이브한다 2 디즈 2018-11-28 0
76290 일반 호러맵 추천좀 해주라 2 밥도둑쟝 2018-11-28 0
76288 일반 갤럼들아 이거 오큘+바이브 풀트래킹가능? 3 ㅇㅇ 59.20 2018-11-28 0
76287 일반 으... 사무실에 아무도 없어 5 아이리네 2018-11-28 0
76286 일반 리아루 친구한테 카톡옴 3 공익여중생 2018-11-28 3
76284 일반 오토리그 프로산 흑우가 됐다. 엘에르엘 2018-11-28 0
76283 일반 오예 오디오스트랩 도착했당!! ㅇㅇ 2018-11-28 0
76282 일반 mr컨트롤러 감지범위 생각보다 넓어영 6 ㅇㅇ 2018-11-28 0
76281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이 개편한데 그게 막힘? 1 다이소vr 211.36 2018-11-28 0
76279 일반 월드 개발해본 사람에게 질문 있습니다 3 ㅇㅇ 223.38 2018-11-28 0
76278 일반 mr 바닥에있는거줍기 넘힘듬 5 sapphier 2018-11-28 0
76277 일반 아싸 뉴비가 친구 한명 사겨보겠다고... 8 WC 221.138 2018-11-28 0
76276 일반 만약에 직장동료가 7 f 211.58 2018-11-28 0
76275 일반 월드에서 웹페이지 불러오는거 안되나? 4 ㅇㅇ 223.38 2018-11-28 0
76273 일반 MR 살려는데 강시가 뭐냐 11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272 일반 트래커 충전다되도 계속 빨간불인데 8 ㅇㅇ 2018-11-28 0
76271 일반 핑크퐁 직접 춰보면 재밌음 (움짤 7 루히 2018-11-28 1
76270 일반 컴터가 윈도우 7인데 10 ㅇㅇ 2018-11-28 0
76269 일반 유니티 잘 아는 닝겐 없나? 3 ㅇㅇ 121.168 2018-11-28 0
76267 일반 유니티 질문좀 3 ㅇㅇ 118.221 2018-11-28 0
76266 일반 근데 내 케이블 왜 용산에서 안나옴 4 초보자아 2018-11-28 0
76264 일반 배송이 순조로워보였는데... ㅇㅇ 2018-11-28 0
76263 일반 크흑... 바이브 프로 지연 없이 하루만에 배송 오는듯 1 디즈 2018-11-28 0
76262 일반 갤럼들 나중에 자식.손주 재롱 보고싶은데 못보면 브이알 자기만족하면 ㅇㅇ 121.135 2018-11-28 0
76261 일반 몬가 ..몬가만들어지고있음 3 Jatking 2018-11-28 3
76260 일반 바이브 풀트는 하면안됨 4 ㅇㅇ 2018-11-28 0
76259 일반 아 시바 리얼 터치패드 이동 개좆같네 ㅋㅋㅋㅋㅋㅋ 10 은사나사 2018-11-28 0
76258 일반 MR로 그냥 복서마냥 컨셉잡으면 강시도 갠찮을듯 ㅇㅇ 121.135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