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379
  • 2018-11-24 19:51:23
  • 125.133
							





입안에 이상하게 줄같은게 생기는데 뭐가 문제같음?
렌더링 모드 여러번 만져가면서 업로드 해봤는데 같은 문제가 생겨서 해결방법 까진 아니더라도 대충 어떤게 문제일거같다 감 오는사람?


meraria 원래 그럴걸수도 있으니 블랜더에서 지우세여 116.122 2018.11.25 00:30:46
ㄴㄴㅅ 메쉬문제 2018.11.25 00:31:19
히비링 이거 유료아바타임?이름뭐야? 예쁘다 2018.11.25 02:40:55
ㅇㅇ 블랜더에서 열때는 문제없는데 폴리곤 용량 줄일때 문제 생기는듯 ㅠㅠ 수정하고 싶어도 입쪽 어딜 수정해야할지 모르겠음 ㅠㅠ - dc App 110.70 2018.11.25 03:42:06
ㅇㅇ 이마노츠루기라고 해 - dc App 110.70 2018.11.25 03:42:38
ㅇㅇ 폴리곤을 블렌더가아니고 유니티에서 줄였어? 121.125 2018.11.25 08:27:07
히비링 부스에서 산고야? 2018.11.25 13:08:01
ㅇㅇ 블렌더에서 줄였는데 내생각엔 블렌더에서 폴리곤 줄일때 이상해지는거 같아 특정 폴리곤 제외하고 줄일순 없을까. 125.133 2018.11.25 13:22:35
ㅇㅇ 산거 아니고 무료배포 아바타인데 125.133 2018.11.25 13:23:09
히비링 어디서? 부스? 븨알모드? 자꾸 물어봐서 고멘네 2018.11.26 07:19:48
ㅇㅇ 기억은 잘 안나는데 일본어로 검색하면 다운로드 링크 나와 이마노츠루기 일본어로 검색하면돼 110.70 2018.11.27 08:20: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03 일반 VR기기 관리 있잖아 2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2 일반 섬바리헬미 긴급상황 ㅠ 1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1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일기4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3 3
78000 일반 지금 vr챗 나만 안되냐? 1 키라라카 2018-12-03 0
77999 일반 월드에 누군가 입장할때마다 소리 나오게 하는방법 아시는분..? 2 ㅇㅇ 112.161 2018-12-03 0
77998 일반 트래커에 작은 외장충전기 연결하고쓰면안댐? 2 Buuny 2018-12-03 0
77997 일반 대체 저댄방 사람들은 컴퓨터 어떤거 쓰는거야...? 6 ㅇㅇ 39.118 2018-12-03 0
77996 VRC일기 역시 저댄 재밌어 4 저댄조아 2018-12-03 1
77995 일반 그러고 보니 12월이네 1 Red.Coco 2018-12-03 0
77992 일반 치마 잡아 올리는건 어떻게 만들어요? 4 ㅇㅇ 112.151 2018-12-03 0
77991 일반 제가 쓰고있는것들 총 얼마나들었을까요~? 5 비이아 118.39 2018-12-03 0
77989 일반 부랄챗 33시간이나 함 2 ㅇㅇ 218.209 2018-12-03 0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77975 일반 기억 남는 블락 4 은사나사 2018-12-03 2
77974 일반 형들 모델링 어케붙임? 2 ㅇㅇ 121.173 2018-12-03 0
77972 일반 mr 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설치해서 안됐었네 3 ㅇㅇ 218.209 2018-12-03 0
77971 일반 기억 남는 블락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96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는법 알려주실분 ㅠ 6 dddd 58.232 2018-12-03 0
77968 일반 뉴비 궁금한거 3 Kcalb02 2018-12-03 0
77966 일반 으... 춤 추고 싶고 헬스방도 가고 싶다 3 아이리네 2018-12-03 0
77965 일반 저댄방 로딩은 왜 시퓨로드율 100%일까 2 울테 2018-12-03 0
7796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한쪽만 조금 옮겼는데 룸스케일 새로 잡아야됨? 4 아루라테 2018-12-03 0
77963 일반 무선킷 살라고 생각해 보니까 좆같네 5 ㅇㅇ 125.129 2018-12-03 1
77961 일반 스팀 vr이 갑자기 안댐.. 5 ㅇㅇ 218.209 2018-12-03 0
77960 일반 이거 오류뜨는데 뭐가 문제인지 아는 사람 2 호루 2018-12-03 0
77959 일반 개인적으로 어이없엇던 블락 6 Findings,keeping. 2018-12-03 0
77958 일반 블렌더 뚜따 할때 옷 본을 어디까지 지워야 돼? 1 ㅇㅇ 222.120 2018-12-03 0
77957 일반 고개 숙이면 눈꺼풀도 같이 내려가 3 DDos 2018-12-03 0
77956 일반 늒비 무선킷 살건데 따로살 준비물 있음? 2 ㅇㅇ 125.129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