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300
  • 2018-11-24 12:58:24
  • 175.196
							

2600x @3.8 / ASSrock X370 K4 (BIOS 4.80)/ Geil RED LED 8GBx2 @2133


충전시간이 이렇게나 거지같아서 1시간밖에 못했지만 커맨드센터가 줄을 끊어버린 그 자유 같았다.


연속으로 회전할때 ㅈㄴ 쾌감이 쩜.


충돌 같은건 확인이 안됨.


pcie x1 사이즈부터 안박아도고 서브 GPU에 박을때 x16에 박아버리고 BIOS도 설정 안했는데 문제 없더라.


케이스 후면에 나사가 없는 가드 병-신이라 pcie x1는 테스트 안할겨.


TPCAST가 열화 있다고 하는데 내눈에 바이브도 쬐끔 열화가 있음.

(시력 1.5이상부터 보일거다)


그렇다고 라이젠 여고생들은 도박질 하지말자.

라이젠 한시간 갖고 모름 한 몇일 진득히 써봐야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성공에 매우 가까운 상태이긴 함. TPCAST쓰는데 사실 바이브 무선이랑 큰 차이는 없다. 약간의 샤프함이 좀 덜한 느낌이 있긴하지. 개미 꼬추만큼 잘리는 시야각이랑. 바이브무선이 100이라면 TPCAST는 95이상은 됨. 112.146 2018.11.24 13:11:50
린코 아아..사고싶다.. 2018.11.24 13:11:58
ㅇㅇ 니꺼는 서브 PCIe x16도 없는 B보드에 실패했잖아. 175.196 2018.11.24 13:14:17
라이젠 ㅇㅇ 사실이긴한데 4-5시간 쓰다가 블루스크린 뜬 케이스도 많아서 좀 더 해봐야 함. 뭐 나야 인텔컴에 꽂아서 쓰고 있기도 하고 티피캐스트도 별 차이 없이 잘 되서 굳이 기를 쓰고 되게 할 이유는 없으니 그냥 조금만 해보다가 포기한거고 ㅎ 112.146 2018.11.24 13:17:16
라이젠 그리고 게임마다 다름. 헤비하게돌아가는 게임에서 뻗은 케이스 많음 대부분 비트세이버에서는 멀쩡히 돌아가고 아리조나 썬샤인이나 온워드 같은 헤비한 게임에서는 종종 뻗는케이스 나옴 112.146 2018.11.24 13:19:36
ㅇㅇ 어차피 VRC에 댄스만 쭉 갈거 같음. 175.196 2018.11.24 13:20:53
라이젠 그래도 시간나면 다른 갤럼들을 위해서 여러 게임 테스트해주면 고맙지. 너 따라서 보드 바꾸거나 할 수 있잖아 112.146 2018.11.24 13:22:07
라이젠 아 그리고 해외에서도 애즈락 보드가 가장 성공률 높음 112.146 2018.11.24 13:22: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78 일반 마론 이쁘니까 많이 쓰도록하자! 1 JJY 2018-11-27 0
76177 일반 뉴비 카메라 처음써봄 12 sapphier 2018-11-27 1
76176 일반 포탈 2 터렛 아바타를 만들어봤습니다 3 l85a2 2018-11-27 0
76175 일반 라이젠 무선킷 메인보드 교체 후기 9 라이젠 112.146 2018-11-27 1
76173 일반 mr 안쓸때는 어캐함? 1 sapphier 2018-11-27 0
76172 일반 아직도 업로드하려면 유니티 5.6.3p 써야함? 1 깝나기 2018-11-27 0
76171 일반 딴겜을 해보면서 느끼는건데 1 JJY 2018-11-27 0
76170 질문 야 갤럼들아 2 이치코 2018-11-27 0
76169 일반 아바타 넣을때 미리보기 이미지 바꾸는건 어떻게 함? 2 ㅇㅇ 1.228 2018-11-27 0
76168 일반 W앉기 하지마셈 2 Yua 2018-11-27 0
76167 일반 VRCHAT 공식 주제가로 이거 어떰? 2 증기 183.107 2018-11-27 1
76166 일반 블렌더에서 알트h 눌러도 본이 안보이는데 어떻게해요 ㅠ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165 일반 커미션 해주고 선물로 야한 그림 잔뜩 받음 으힣 12 스노리 2018-11-27 27
76164 일반 하...실수했네요 3 l85a2 2018-11-27 0
76163 일반 레노버 MR 질문좀합시다 6 쓰읍 175.122 2018-11-27 0
76162 질문 dp-hdmi 포트 쓰면 헤드셋 화면 출력 안됨?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61 일반 vrcmods 아바타 적용하려고해요 2 ㅇㅇ 211.229 2018-11-27 0
76160 일반 이거 인게임에서 적용한 아바타말야 3 118.42 2018-11-27 0
76159 일반 트레일렌더러 했는데 아바타 업로드창에서 막힘 이거어캄 2 릴리 125.179 2018-11-27 0
76158 일반 게임때문에 내집마련의 꿈이 생긴건 처음이야 2 레콘 2018-11-27 0
76157 일반 갑자기든 생각인데 여기이상성욕자 많으니깐 16 글자 2018-11-27 0
76156 일반 어캐했는지 모르지만 폴리곤 제한 풀림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1
76155 VRC일기 야한 친구 만났어... 3 레콘 2018-11-27 0
76154 질문 선배님덜 아바타 2개 스위칭 방법 점 알려주시와요 7 란찌코찌 2018-11-27 1
76153 일반 폴리곤 제한 풀렸으면 좋겠다 5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52 일반 바이브 hdmi 무적권 모니터웨 꼽아야댕??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51 일반 폴리곤 제한 개이득 13 ㅇㅇ 211.107 2018-11-27 0
76149 일반 이정도면 VR CHAT 최소사양? 10 121.141 2018-11-27 0
76147 일반 올해의 병1신 흑우상은 접니다 14 쎾쓔!!! 2018-11-27 0
76146 일반 킷슈 마론 둘다 산사람들 마론 만족어떰? 2 아루라테 2018-11-27 0
76145 일반 폴리곤 제한 안풀리냐고 왜 ㅠㅠ 1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4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7 23
76143 일반 아니네 제한 푸는거 안됐네 ㅋㅋㅋㅋ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2 일반 mr스펙 1 じんじん 2018-11-27 0
76141 질문 레노버 mr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노ㅠㅠㅠ 8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4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꼭꼬핀설치 질문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39 일반 리얼월드 아바타 어깨 고장남 2 alskdj 183.104 2018-11-27 0
76138 일반 부랄챗 왤캐 렉걸림? 1 ㅇㅇ 112.167 2018-11-27 0
76137 일반 공포맵 무섭다면서도 또 그걸 따라가는 사람이 신기한게 4 DDos 2018-11-27 0
76136 일반 지인이랑 슬랜더하려했는데 1 Lucia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