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어제 오큘놀로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알게된사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987
  • 2018-11-23 05:54:03
							

1. 놀로의 위치를 잡아주는건 Driver4vr이한다

난 첨에 놀로베이스랑 놀로드라이버가 놀로위치잡아주는건줄알았는데
오큘러스 뚝배기쓴상태로 컨트롤러랑 같이 캘리하면서 스팀vr화면으로 보니까 ㄹㅇ 신기하더라 허리높이 3캘리한시점부터 놀로트래커가 스팀vr화면에 나오기시작하는데 위아래로 그 상태로 위아래로 움직여보면 위아래로 조금만 움직여도 엄청멀리까지 막 날아다님 ㅋㅋ
그 이후 아래로 푹내려서 2캘리까지 다해주고나면 그때부턴 재대로 잘움직임



2. 캐릭이랑 링크할때 공위치는 신경안써도된다

캘리하고보면 현실위치랑 vr에서의 위치가 좀어긋나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공신경써서 링크하면 캐릭자세가 이상해짐 이럴때 다른기계는 잘모르겠지만 오큘러스는 코쪽으로 밖이 보이니까 공신경쓰지말고 캐릭터랑 내발이랑 겹쳐지게 맞춘다음 링크하면 엄청 깔끔하게 움직여용



3. 베이스 스테이션은 꼭직각설치할필요없다

천장에90도 정면에 90도로도 달아보고 정면 벽맨위에 기울여서도 달아보고 무릎높이 대각선끝에도 달아봤는데 전부다 아무 이상없이 잘 작동했음 자기가 움직일때 허리,발트래커가 잘보이는곳에다 설치하면되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건 무릎높이대각선 끝에 달았을때가 가장 깔끔했어요

- 주황색부분이 놀로베이스(무릎높이쯤 설치) -

- dc official App
ㅇㅇ 개추 122.37 2018.11.23 07:55:01
ㅇㅇ 나도 놀로오면 알려주라 122.37 2018.11.23 07:5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45 일반 바이브 사보려고 하는데 4 ㅇㅇ 112.217 2018-12-12 0
80344 일반 이따금 로그아웃 되는건 뭐냐? 1 ㅇㅇ 121.159 2018-12-12 0
80343 일반 이아바타 출처나 베이스뭐임?? 5 ㅇㅇ 121.158 2018-12-11 0
80342 일반 무플방지 나한테두 달아줘 5 ㅇㅇ 223.62 2018-12-11 0
80340 일반 뱔쳇 업뎃하고 cpu ram gpu 너무잡아먹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39 일반 부얄챗은 사진찍기지. 2 Huntere 2018-12-11 0
80338 일반 거울에 커서랑 마이크표시도 비추네 2 ㅇㅇ 125.129 2018-12-11 0
80336 일반 변조 SDK먹힘? 4 ㅇㅇㅇ 125.184 2018-12-11 0
80335 일반 압타 재업로드 해야 한다 라...... 4 으ㅡ음 2018-12-11 0
80334 일반 오늘 체조는 람지로 간다 5 꼬마키` 2018-12-11 2
80333 일반 내 람쥐가 망가졌어 3 하피핏 2018-12-11 3
80332 질문 파티클 질문 가능?? 3 JinSilly 2018-12-11 0
80331 일반 체조 몇시랑 몇시에잇어요? 1 블프 2018-12-11 0
80330 일반 업데이트하고 프레임 올라간거같아 3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8 일반 지금 기존아바타들 깨지거나 작동안되는사람있음? 2 울테 2018-12-11 0
80327 일반 아바타에 콘돔달아도 괜찮을거같음 1 ㅇㅇ 39.7 2018-12-11 1
80326 일반 유니티 새로깐거 이중에 지워도되는거 있어? 1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5 일반 님들 이 겜 재밋음? 8 Beppu 2018-12-11 0
80324 일반 설정에서 마이크 라인 설정 가능했는데 업뎃하더니 사라짐 1 ㅇㅇ 39.7 2018-12-11 0
80323 일반 아바타랑 월드 다 병신만들만큼 의미가 있는 업뎃인가? 3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322 일반 결론 차렷충 마작하려면 VR노예 필요한거임??? 2 빅huge맨 2018-12-11 0
80321 일반 아 아바타 싹 다 업로드 다시 해야함? 2 Red.Coco 2018-12-11 0
80320 일반 새sdk 폴리곤리미터 해제가능? 1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319 일반 지금 아바타가 중요하냐? 체조할시간인데 2 dd 221.153 2018-12-11 0
80318 일반 마작 차렷충은 못하냐? 3 빅huge맨 2018-12-11 0
80316 일반 신사 망했네 ㅋㅋㅋㅋ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15 일반 업뎃하고나서 아바타들이 죄다 먹통이 되버렸음 1 ㅇㅇ 219.254 2018-12-11 0
80313 일반 이거 제대로 입문할라면 얼마들어감? 5 디시콘수집가 2018-12-11 1
80311 일반 블루프린트 지우고해야되면 지금 있는 아바타월드 어캐되는거임? 4 KI_N 2018-12-11 0
80310 일반 랫저댄 어나더 데이터 날렸음 4 Luche 2018-12-11 2
80309 일반 저댄방 겨울 에디션 5 으ㅡ음 2018-12-11 1
80308 일반 지금 유니티업데이트랑 부랄챗 업데이트 다된거맞아? 3 카디아. 2018-12-11 0
80306 일반 이제 저사양 CPU로는 VRChat을 할 수 없음 5 pypy 2018-12-11 1
80305 일반 스태프 벌써 따먹힘 1 ㅇㅇ 112.151 2018-12-11 3
80304 일반 아바타 만들었어 8 ㄴㄴㅅ 2018-12-11 2
80303 일반 니들은 나같은 실수 하지마라 4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02 일반 업뎃 후 실행안됌. 1 으음 110.227 2018-12-11 0
80301 일반 사람들 퍼블릭신청 달린다 1 엘에르엘 2018-12-11 0
80300 일반 이해가 안가는게 왜 굳이 업데이트 하면서 2017버전을 씀? 18 ឵ㅇㅇ 2018-12-11 0
80298 일반 mmd방 갔다가 지렸다 5 레ㅅ 1.245 2018-12-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