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글쓴이
경운기Cultivator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973
  • 2018-11-23 04:45:58
							

일단 이글은 뇌피셜인걸 감안하고 봐주셈

필자는 브랄이없지만 만약 있었다면 어떻게든 이거 연구해서 애니메이션 커미션 해줄 계획이었을거임
나도 잘 모르겠는데 레딧, 유튭댓글 뒤져보니 일단 유니티상에선 자유자재로 다니는게 가능은 한 모양인듯.

이제 문제는 녹화임
이거 관련으로 누가 연구좀 해줬으면 좋겠음. 그럼 양질의 애니메이션들이 쏟아져나올거아님? 물론 대부분은 차렷충전용이겠지만


쨋든 링크 댓글에 싸고 갈테니 관심있으면 나머지는 알아서 연구바람
댓으로 물어보면 정보 더 캐줌

- dc official App
경운기Cultivator https://github.com/youten/YVTuber - dc App 2018.11.23 04:46:02
Lakenls kinectovr홈피가면 유니티띄우고 키넥트 모션잡던디 2018.11.23 05:21:09
엘에르엘 그냥 평범하게 모캡 가능함. - dc App 2018.11.23 05:34:29
경운기Cultivator 설명가능하십니까 센세 - dc App 2018.11.23 06:31:34
경운기Cultivator 브알못이라 ㅠ 설명가능?? - dc App 2018.11.23 06:32:03
엘에르엘 내가 다른건 모르겠는데 직접해봐서 아는건 IKinema라는 IK랑 모션캡처 기술을 파는 회사가 있는데 이쪽 자체 프로그램으로 모션을 따오던 엔진에 플러그인으로서 추가해서 실시간으로 보면서 애니메이션 파일로 빼오던 가능함. - dc App 2018.11.23 06:34:59
경운기Cultivator 올ㅋ 정보 ㄱㅅㄱㅅ - dc App 2018.11.23 07:38:02
Gloryman 이건 아마 키넥트로 모션 잡는건가보네 2018.11.23 07:46:34
Gloryman 혹시 트래커를 사용해서 풀트래킹 모션캡처도 가능할까? 트래커의 위치랑 회전을 유니티에서 받아오는건 본적잇는데 2018.11.23 07:47:45
경운기Cultivator 디씨앱 알림 조또안오네 ㅂㄷ 윗분 말 참고해서 하면 될거같기도함 참고 ㄱㄱ - dc App 2018.11.24 04:58: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73 일반 자캐쟝 18 차가비 2018-11-28 2
76371 일반 대가리만 짤라보니 위화감이 조금 줄어들엇군 2 Huntere 2018-11-28 1
76370 일반 자캐쟝 짤 그려줌 48 repair 110.70 2018-11-28 1
76369 일반 월드만들때 이런거 어떻게 하는지 아는사람있냐? 4 레드밀키스 2018-11-28 0
76368 일반 오늘 점검 있다고 들었는데 몇시? 3 리에 2018-11-28 0
76366 일반 근데 진짜 VR로 하는거랑 없이 하는게 다르긴 한듯 2 ㅇㅇ 1.228 2018-11-28 1
76365 일반 근데 님들 커미션 가지고 싸우는건 그러려니하는데 5 초보자아 2018-11-28 0
76364 일반 커미션 리뷰 3 리리카 124.108 2018-11-28 0
76363 일반 각기계 컨트롤러별로 정리하려고보니까 1 ㅇㅇ 2018-11-28 0
76362 일반 바이브 프로 기본 헤드셋 말고 이어폰 플레이도 하고 싶어서 2 디즈 2018-11-28 1
76361 일반 미르도련 분탕글 2 9 미르도련 61.101 2018-11-28 6
76360 일반 VR챗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이것만 나와도 괜찮을듯 한데 2 GEORGIA 2018-11-28 0
76359 일반 다른 사람 목소리가 내 마이크에서 울리는거말인데 4 'ㅅ' 2018-11-28 0
7635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개불편한점 7 ㅇㅇ 2018-11-28 0
76357 일반 세이프티 모드 계속작동되고있는데 해결법혹시 아시나요 5 Blinge1 211.216 2018-11-28 0
76356 일반 VRC에서 뱅 하고 싶어서 연습중 5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355 일반 바이브는 왜몽둥이임? 9 sapphier 2018-11-28 0
76353 일반 다이나믹본 3 neco 2018-11-28 0
76352 일반 바이브 중고 서울에만 왜이렇게 많이파냐 ㅠㅠ 13 dd 59.21 2018-11-28 0
76351 일반 답장없다 이거 빠꾸먹은거냐 1 바루 110.70 2018-11-28 0
76350 일반 놀로하면풀트래킹된댔나 3 sapphier 2018-11-28 0
76349 일반 놀로랑 오큘을 팔아야되긴하는데 2 ㅇㅇ 2018-11-28 0
76348 일반 mr여러분 안심하십시오 7 초보자아 2018-11-28 0
76347 일반 바이브 프로 샀는데 베이스테는 걍 1.0 써야겠다 9 디즈 2018-11-28 0
76346 일반 그냥 손모양을 v빼고 다 없애버릴까 1 ㅇㅇ 1.228 2018-11-28 0
76345 질문 월드(원룸)만드는거 2 G군 2018-11-28 3
76344 일반 mr문제업는거맏지? 7 sapphier 2018-11-28 0
76343 일반 아오 시발 평화찾았다 헠헠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42 일반 여러분은 안심하십시오 1 G군 2018-11-28 3
76341 일반 나도 이번에 각잡고 내 집 만드는 중. 4 델피늄 2018-11-28 2
76340 일반 터치패드로 이동 안하는게 ㅇㅇ 1.228 2018-11-28 0
76339 일반 이거 리얼 저세상 현질겜임 3 레콘 2018-11-28 2
76338 일반 베이스테1은 최대 갯수 두개임? 1 디즈 2018-11-28 0
76337 일반 야 시발 이게 왜 되냐?ㅋㅋㅋ MR 유저들 봐바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36 일반 혹시 레노버 MR 팔면 살사람잇슴? 6 우묘 211.241 2018-11-28 0
76335 일반 전 수원의 “그” 안경원에 가이드렌즈까지 주문해놨다요 하와와 디즈 2018-11-28 0
76333 일반 바이브 안경유저님들 안경끼고함? 2 ㅇㅇ 223.38 2018-11-28 0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