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후기
글쓴이
pypy
추천
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968
  • 2018-11-23 04:31:51
							



바이브 프로이고, 무선킷 하루 써봤는데 느낀점은 다음과 같음


1. 선이 없는게 정말 좋음

움직일때 거슬리는게 하나도 없으니 어떤 동작이던 너무 자유롭게 됨


2. 눕기도 잘 됨

바이브 CE일 경우엔 무선킷 양쪽에 선을 꽂기 때문에 누우면 케이블이 눌리게 되는데,

바이브 프로는 한쪽으로만 선을 꽂기 때문에 장착 위치를 바꾸면 선 안건드리고 눕기 가능


3. 유선일 때 보다 화질이 좋지 못함

약간 물빠진 느낌인 것 같기도 하고.. 뭔가 구려졌다는게 처음 쓴 순간부터 느껴졌음


4. 방을 이리저리 움직이다 보면 안테나 세기가 내려갈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순간적으로 화질에 열화가 생김

마치 영상통화 할때 화면 빠르게 움직이면 깨지는거 마냥.. 그렇다고 거슬릴 정도는 아님


5. 아주 가끔 제멋대로 연결이 끊어짐. 순간 화면이 회색빛? 으로 변하는데 금방 복구됨


6. 무선킷 자체에서 뭔가 고주파음도 남. 근데 뚝배기쓰면 안들림


7. 무선킷 통풍구에 손대면 뭔가 핫팩마냥 뜨거움.

저번에 올라왔떤 머머리에 화상입은 짤이 생각났으나 그부분이 머리에 직접적으로 닿을수가 없으므로 안심


8. 정품배터리는 짱박아두고, 샤오미 3세대 20000짜리를 쓰는데 대충 5~6시간정도 가는듯


9. 돈 시발 존나깨짐


질러

츄르 2018.11.23 04:33:32
하루사메 2018.11.23 04:33:56
음료 2018.11.23 04:34:18
ㅇㅇ 2018.11.23 04:35:47
Huntere 2018.11.23 04:36:09
pypy (느이집에 이런거 없제잉 짤 ㅗㅗㅗㅗㅗㅗ) 2018.11.23 04:38:19
츄르 2018.11.23 04:39:35
울테 하늘색화면이랑 화질열화는 나도 어제써보면서 한번씩 느꼈는데 그것만빼면 진짜좋은듯 이제 선뽑힐걱정이없으니 2018.11.23 04:40:18
ㅇㅇ 화질열화+뜨거움+눕기불편 수고링 175.211 2018.11.23 04:52:52
가사이_유노 2018.11.23 05:02:36
ㅇㅇ +여름에 발화 210.106 2018.11.23 05:06:07
히비링 +탈모 2018.11.23 05:14:15
pypy 2018.11.23 05:21:02
브창 화질 구려지는건 기분탓이 아니었구나 - dc App 2018.11.23 05:33:39
여우 머리에 쿨두건 쓰거해서 뜨거운건 모르겠는데 어제 갑자기 연결 끊겨서 선 뺏다 끼우니까 다시 되더라.. 놀랬음 - dc App 2018.11.23 05:43:10
Gloryman 악.. 프로 흑우 혹시 혼종 하쉴? 2018.11.23 07:5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70 일반 공장 출하 킷슈 2 유티 2018-12-09 3
79569 일반 디씨 트위터 차이점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68 일반 근데 놀로 사후지원은 개쩌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09 0
79566 일반 놀로 팀뷰어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3 다이소vr 124.60 2018-12-09 0
79565 일반 파랑새가 뭔데 씹덕새끼들아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63 일반 여기서 파랑새 하는 새끼들은 전부 대가리 박고 자살하자 3 ㅇㅇ 2018-12-09 2
79562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8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9 일반 이번 신 아바타 이름몇일내로 이렇게 불릴것이다. 4 500원딱풀 2018-12-09 0
79557 일반 양심고백) 매일 vrc관련 트위터 관음함 5 ㅇㅇ 211.246 2018-12-09 0
79556 일반 부모님한테 vr산거 들킴 9 ㅇㅇ 222.100 2018-12-09 1
79555 일반 차단설정 개꿀이네 1 magicatz 2018-12-09 1
79554 일반 오큘 중고 판다 5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3 일반 과몰입 현실 15 ㅇㅇ 182.231 2018-12-09 39
79552 일반 세상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2 ㅇㅇ 175.211 2018-12-09 0
79551 일반 난 vr끼면 자괴감듬 2 ㅇㅇ 175.223 2018-12-09 0
79550 질문 트위터에 vrc의 메로나군단이 있다는데 4 뿌빠삐뿌 2018-12-09 1
79549 일반 나 어제 VR 끼면 자괴감 안드냐는 말 첨으로 들어봄 6 ㅇㅇ 211.246 2018-12-09 1
79548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이요 2 리얼메카 182.225 2018-12-09 0
79547 일반 점점 과몰입하게 된다고 하는 애들 7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4
79546 질문 이거 몸이 부풀어올랐는데 왜이런거야? 11 차가비 2018-12-09 7
79544 일반 신사맵이나 사쿠라월드에서 노래부르는분들만 7 비이아 211.36 2018-12-09 0
79543 일반 VR 마을 인터뷰 2 너굴 218.146 2018-12-09 3
79542 일반 친구 알바합니다 7 Kcalb02 2018-12-09 0
79541 일반 판매아바타적용할라면 유니티? 잇어야한다고하는데 어디서다운받아요? 3 ? 121.173 2018-12-09 0
79540 일반 무방위는 사람이야? 봇이야? 4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0
79539 일반 놀로 허리 날아가는거 가끔가다 한번그랬는데 갑자기 확잦아지네 3 123 121.188 2018-12-09 0
79538 일반 바이브 무선킷 탈모치료에 도움 8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0
79537 일반 Vrchat 마이크가 안됩니다 3 ㅇㅇ 121.176 2018-12-09 0
7953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질문ㅠㅠ 2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35 일반 흥갤테스트 4 ㅇㅇ 39.7 2018-12-09 26
79534 일반 요즘에 저스트댄스방엔 사람없냐? 3 ㅇㅇ 121.134 2018-12-09 0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