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글쓴이
탱구
추천
0
댓글
4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809
  • 2018-11-22 13:10:01
							



이 상태에서 다시 끼우고 재부팅까지 해봤는데 안돼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살려주세요


감자 그거 혹시 젠더써서 꼽았음? 2018.11.22 13:14:13
탱구 혹시 그게 무슨 소리에여?? 그냥 hdmi? 거기에 꼽고 그다음 usb 3.0 꼽고 진행하는데 저래요 2018.11.22 13:16:49
아스카愛 혹시 모니터 선 뽑고 연결한거야? 2018.11.22 13:18:47
탱구 아뇨.....? 그냥 mr 오고 동글 직거래로 사와서 동글 앞 usb 3.0에 꼽고 2018.11.22 13:20:19
탱구 hdmi 에 꼽고 usm 3.0 자리에 꼽고 했는데 저렇게 떠써 2018.11.22 13:20:59
아스카愛 드라이버는 제대로 깔렸어? 2018.11.22 13:21:10
탱구 혹시 스탠드마이크 연결되어 있어서 그런가 하고 재부팅 해서 했는데도 이상태네요 ㅜㅜㅜㅜㅜㅜ 2018.11.22 13:21:13
탱구 동글이여?? 2018.11.22 13:21:30
탱구 동글은 그냥 꼽으니까 밑에 작업빠에 블루투스 연결되어있는것만 보이고 뭐 별다른게 없더라구요 2018.11.22 13:22:03
탱구 드라이버는 까는게 안나오고 그냥 작업표시줄 밑에 열어서 봤더니 저렇게만 되어있어요 수정했어요 사진 위에! 2018.11.22 13:24:40
응기 그래픽카드에 꼽은거 맞니 211.214 2018.11.22 13:24:40
아스카愛 업데이트 최신 맞아? 자동 업데이트가 최신이라고 한다고 진짜 최신은 아니니까 프로그램 실행시켜서 확인해봐 2018.11.22 13:25:36
아스카愛 winver 실행시켜보고 버전 뭔지 말해줘 2018.11.22 13:28:07
탱구 윈도우 업데이트 말씀하시는건가요?? 2018.11.22 13:28:16
탱구 버전 1803 (OS 빌드 17134.407) 2018.11.22 13:29:12
탱구 어딜 말씀하시는건가요? 2018.11.22 13:29:29
아스카愛 윈도우가 최신 아니라 못까는거네... 2018.11.22 13:30:10
아스카愛 버전 1809여야 됨 2018.11.22 13:30:23
탱구 그럼 우선 HDMI랑 USB 빼고 윈도우 업데이트 하면 될까요?? 2018.11.22 13:31:18
아스카愛 2018.11.22 13:31:26
탱구 감사합니다 빠르게 해보고 올게요 ㅜㅜ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018.11.22 13:32:18
ㅇㅇ 삭제했다가 다시설치하던가 2018.11.22 13:32:46
아스카愛 1.자동업데이트 시도한다 > 2.수동업데이트 시도한다 > 3. 포멧 2018.11.22 13:35:21
아스카愛 업데이트 안되면 윈도우에 문제가 있는거라서 수동으로 디버그 해야하는데 전문가도 그거 2시간이상 걸려서 업뎃 안되면 포멧이 빨라 2018.11.22 13:36:15
탱구 어.... 업데이트 확인했는데 최신 버전이라는데 전 망한건가요...? 포멧 살면서 제가 해본적이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2018.11.22 13:38:05
탱구 포멧이요?? 2018.11.22 13:38:13
아스카愛 포멧...할 줄 몰라? ㅠㅠ 2018.11.22 13:38:51
아스카愛 혹시 하드 디스크 C하나만 있는거 아니지? 자료 다 날아갈텐데 2018.11.22 13:39:22
탱구 로컬 디스크 c 하나만 있어요... 하든느 없고 ssd 하나만... 네.... 기계치라 포멧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 2018.11.22 13:40:38
아스카愛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1.22 13:42:41
아스카愛 포멧하는 법 : 준비뭃USB 2018.11.22 13:43:20
아스카愛 1.일단 C드라이브에 저장 된 중요 자료를 다른 드라이브로 옮긴다 2018.11.22 13:43:40
아스카愛 2. usb를 비운다 2018.11.22 13:44:00
아스카愛 3.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위 주소의 아래꺼 설치 클릭해서 설치usb를 만든다 2018.11.22 13:44:32
아스카愛 usb로 부팅하여 새로 설치한다(덧깔지 말고 완전 포멧해야함) 2018.11.22 13:45:21
탱구 일단 포멧하기 전에 알려주신 링크로 들어가니 1809 으로 업데이트가 되는거같아서 해보고있어요! 2018.11.22 13:46:27
아스카愛 포멧해도 앤간한건 자동으로 다 깔리니까 그냥 해봐. 다 경험이야 2018.11.22 13:47:27
아스카愛 아. 맞다. 윈도우 정품이지? 2018.11.22 13:47:55
아스카愛 참고로 만약에 지금 하는 수동 업데이트 안되면 윈도우에 오류 있는거니까 포멧밖에 답이 없어 2018.11.22 13:50:56
탱구 정품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어요 아니라면 있는 불이익이 있나요?? 아니면 확인법이나 2018.11.22 13:51:04
탱구 그 처음에 할땐 안대서 크롬에서 지금 다시 해보고 있습니다ㅏ ! 2018.11.22 13:51:41
탱구 그리고 윈도우10 프로면 mr 이 인식이 안된다는데 맞나요?? 2018.11.22 13:56:30
아스카愛 아니...홈보다 프로가 더 높은 급이라서 잘 되~ 2018.11.22 13:58:20
아스카愛 난 홈이야 2018.11.22 13:58:24
아스카愛 돈주고 산 거 아니면 정품이 아니지...정품 아니면 업데이트 잘 안되서 그럴 수도 있어 2018.11.22 14:02: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609 일반 스태프아바타 질문 3 운동좀하자 118.39 2018-12-09 0
79608 일반 vr챗 아이디하고 스팀 아이디 연동할려고 하는데 2 ㄴㅁㅇㅎ 175.113 2018-12-09 0
79606 일반 이쁜거 겨울손장갑 같은거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분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605 일반 가까이가면 없어지는거 뭐임 1 ㅇㅇ 219.250 2018-12-09 0
79604 일반 핥짝이 하고싶음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2-09 0
79603 일반 놀로 팔아서 스태프살까.. 10 현이.ver 211.208 2018-12-09 0
79602 일반 그 신사 한국인들이 95퍼센트 확률로 외국인한테 하는말 3 tntnt 2018-12-09 0
79601 일반 라무네 특징 1 초보자아 2018-12-09 1
79600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에요? 1 ㅇㅇㅇ 123.214 2018-12-09 0
79599 일반 무방위새기 내 글에 댓글 못달게는 못할까? 3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2-09 1
79598 일반 아 클레릭은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대는구나 1 ㅇㅇ 210.117 2018-12-09 0
79596 일반 좋아요 수 봐라... 2 아루라테 2018-12-09 0
79595 일반 혹시 VR쓸때 마이크나 스피커 안되는 친구들은 4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2-09 1
79594 일반 놀로가 갓갓인 이유 1 적쥐 2018-12-09 0
79593 일반 vr챗 공포맵 같이해주거나 알려줄 사람있어? 7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9 0
79592 일반 제 1회 VRchat갤러리 정모 공지 15 ㅇㅇ 223.38 2018-12-09 22
79591 일반 클레릭 산사람 잇음??? 2 ㅇㅇ 210.117 2018-12-09 0
79590 일반 바이브 중앙터치랑 트리거는 같은 표정 나오는것? 9 ㅇㅇ 39.118 2018-12-09 0
79589 질문 vr기기 입문용으로 추천하는거있나요? 4 가챠핵망급 2018-12-09 0
79588 일반 메디 표정쉐이더 뭐로함..? 2 ㅇㅇ 220.122 2018-12-09 0
79587 일반 뚜따 눈 추천해주삼 4 neco 2018-12-09 0
79586 일반 vrchat순기능 현실갱생이라며 ㅅㅂ 4 ㅇㅇ 223.33 2018-12-09 0
79585 일반 나도 차단설정해야징 2 글자 2018-12-09 0
79584 일반 산타컨샙 라무네 만드는데 수박바같에 ㅠㅠ 12 JinSilly 221.153 2018-12-09 1
79583 일반 와 시바;;(놀로필독) 4 다이소vr 124.60 2018-12-09 3
79582 일반 디스코드 테마 바꾸는법을 배웠어! 1 Kawaii_Doggy 2018-12-09 0
79581 질문 어제 레노버 화면 안들어온다고 했던 앤데 13 ㅇㅇ 210.99 2018-12-09 0
79578 일반 좀 바꿔가면서 하던가 3 ㅇㅇ 223.38 2018-12-09 1
79577 일반 놀로 허리가 갑자기 드래곤볼마냥 순간이동하는데 어찌해야행? 7 123 121.188 2018-12-09 0
79576 질문 블렌더 질문 3 차가비 2018-12-09 0
79574 일반 스태프인가 하는 저 모델 왜 꼴리는지 생각남 4 ㅇㅇ 118.176 2018-12-09 0
79572 일반 이제 댓글 하나달리면 무플년인거 암 3 다이소vr 58.225 2018-12-09 0
79571 일반 “그 위원회” 저건이제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70 일반 공장 출하 킷슈 2 유티 2018-12-09 3
79569 일반 디씨 트위터 차이점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68 일반 근데 놀로 사후지원은 개쩌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09 0
79566 일반 놀로 팀뷰어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3 다이소vr 124.60 2018-12-09 0
79565 일반 파랑새가 뭔데 씹덕새끼들아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63 일반 여기서 파랑새 하는 새끼들은 전부 대가리 박고 자살하자 3 ㅇㅇ 2018-12-09 2
79562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8 ㄹㄹㅋ 121.162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