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글쓴이
Myuri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808
  • 2018-11-22 13:08:43
  • 58.239
							


이런 오류뜨면서 저 버튼이 비활성화 되는데 해결 방법 있나요

고기감자 폴리곤이 20k 이상임, 우회해서 업로드하거나 아님 20k 이하인거 찾아서 쓰셈 2018.11.22 13:11:40
Myuri ㄴ 우회는 어떻게 하죠? 58.239 2018.11.22 13:14:00
idiot 사실 5만정도면 귀여운 수준이라고 할수 있지만 2만 넘는 사람들이 모여있으면 두당 몇명씩 더 있는 정도의 위력이라 렉이라던가 프레임 드랍이 쉽게 일어날수 있어서 그냥 올릴 수 있는데도 굳이 줄이는 사람이 있는거라고 말씀드려봅니다. 블렌더로 모델 가져가셔서 폴리곤 줄이시면 될거에요. 2018.11.22 13:33:25
DD 그 아바타있는 파일을 유니티에서 찾은다음 Assets\VRCSDK\Dependencies\VRChat\Editor 로 가서 컨트롤패널 메모장이나 그런걸로 킨다음 컨트롤f누르고 20000친다음 바로 나오는거 숫자 조정하면됨 222.234 2018.11.22 13:33:46
Myuri 감사합니다! 58.239 2018.11.22 13:40:51
Myuri 고마워요! 58.239 2018.11.22 13:4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76307 일반 바이브 오큘 mr 바이브프로 화질비교영상 ㅇㅇ 2018-11-28 2
76306 일반 vr할 때 바닥에 뭐 깔고 하나요? 4 최번개 2018-11-28 0
7630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공홈에서 파는건 1.0이라던데 4 디즈 2018-11-28 0
76304 일반 상체만 움직인다는 전제하에 오큘 바이브 어는게 화질좋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303 질문 반창고 장인님들 질문좀! 5 ㅇㅇ 2018-11-28 0
76302 일반 글카 1060 6g 쓰는데 몇 명부터 버벅이나요? 7 최번개 2018-11-28 1
76301 일반 이 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2 너랑안놀거야 2018-11-28 0
76300 일반 오큘 센서는 1개랑 2개차이가 뭐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9 일반 vr사양 타는게임이에여?? 3 ㅇㅇ 2018-11-28 0
76298 일반 가끔은 현실도 즐기고 그래라 7 러닝머신러닝 2018-11-28 1
76297 일반 풀트래킹 사전 준비물 필요한거 이거 맞음? 3 ㅇㅇ 59.31 2018-11-28 0
76296 일반 형들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 6 ㅇㅇ 59.20 2018-11-28 0
76295 일반 누가 MR로 체조한거나 춤춘거 보여줘라 2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4 일반 그럼 MR로 체조해도 문제없어? 4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3 일반 신사맵에서 풀트래킹하고잠들어버렷다.. 123 121.173 2018-11-28 0
76292 일반 져댄자꾸하다보니까 몸이 이상해 2 ㅇㅇ 2018-11-28 0
76291 일반 ㅎㅅㅎ 퇴근하고 다이브한다 2 디즈 2018-11-28 0
76290 일반 호러맵 추천좀 해주라 2 밥도둑쟝 2018-11-28 0
76288 일반 갤럼들아 이거 오큘+바이브 풀트래킹가능? 3 ㅇㅇ 59.20 2018-11-28 0
76287 일반 으... 사무실에 아무도 없어 5 아이리네 2018-11-28 0
76286 일반 리아루 친구한테 카톡옴 3 공익여중생 2018-11-28 3
76284 일반 오토리그 프로산 흑우가 됐다. 엘에르엘 2018-11-28 0
76283 일반 오예 오디오스트랩 도착했당!! ㅇㅇ 2018-11-28 0
76282 일반 mr컨트롤러 감지범위 생각보다 넓어영 6 ㅇㅇ 2018-11-28 0
76281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이 개편한데 그게 막힘? 1 다이소vr 211.36 2018-11-28 0
76279 일반 월드 개발해본 사람에게 질문 있습니다 3 ㅇㅇ 223.38 2018-11-28 0
76278 일반 mr 바닥에있는거줍기 넘힘듬 5 sapphier 2018-11-28 0
76277 일반 아싸 뉴비가 친구 한명 사겨보겠다고... 8 WC 221.138 2018-11-28 0
76276 일반 만약에 직장동료가 7 f 211.58 2018-11-28 0
76275 일반 월드에서 웹페이지 불러오는거 안되나? 4 ㅇㅇ 223.38 2018-11-28 0
76273 일반 MR 살려는데 강시가 뭐냐 11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272 일반 트래커 충전다되도 계속 빨간불인데 8 ㅇㅇ 2018-11-28 0
76271 일반 핑크퐁 직접 춰보면 재밌음 (움짤 7 루히 2018-11-28 1
76270 일반 컴터가 윈도우 7인데 10 ㅇㅇ 2018-11-28 0
76269 일반 유니티 잘 아는 닝겐 없나? 3 ㅇㅇ 121.168 2018-11-28 0
76267 일반 유니티 질문좀 3 ㅇㅇ 118.221 2018-11-28 0
76266 일반 근데 내 케이블 왜 용산에서 안나옴 4 초보자아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