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에이서 아마존 직구하려는데
글쓴이
이그충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779
  • 2018-11-22 11:24:48
  • 223.62
							

직배 비용이 21.53달러야ㅠㅠ
그냥 배대지로 갈까???
배대지로 가면 얼마 정도 절약할 수 있을까?

직배가 조금 비싸기는 해도.. 반품이 간편하고 배대지 헬블프 안 걸리고 ㄱㅊ을 것 같기는 한데 걍 갈까?


그리고 블프에 다른 MR 더 할인해서 나올 가능성 있을까?

그리고 이거.. 컨트롤러까지 같이 오는 거 맞지?
사진에는 같이 나와 있는데 영어로는 아닌 거 같아서 불안하더라..

- dc official App
Alex7756 이게 최대라고 생각함 - dc App 2018.11.22 11:27:35
Alex7756 이게 최대라고 생각함 - dc App 2018.11.22 11:27:38
LN8 이하넥스 추천여 2018.11.22 11:49:42
Gloryman 직배하면 안돼 200.58 달러라서 관세 붙어 배대지 쓰면 미국내에 배송비로 계산되서 관세안나올거야 2018.11.22 15:41:57
이그충 국내배송 후 배대지 이용해서 나가는 거는 국내배송비만 포함되어 들어가고, 직배송은 포함되지 않는다. 직배송비 50달러여도 부가세 안 물어 - dc App 124.49 2018.11.22 15:44: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33 일반 바이브 안경유저님들 안경끼고함? 2 ㅇㅇ 223.38 2018-11-28 0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76327 일반 스팀vr버전업되면 플러그인 지웠다깔면대는데.. 3 ㅇㅇ 2018-11-28 0
76325 일반 이게 누르는 게 불편하고 편하기의 차이보다는 2 은사나사 2018-11-28 0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76307 일반 바이브 오큘 mr 바이브프로 화질비교영상 ㅇㅇ 2018-11-28 2
76306 일반 vr할 때 바닥에 뭐 깔고 하나요? 4 최번개 2018-11-28 0
7630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공홈에서 파는건 1.0이라던데 4 디즈 2018-11-28 0
76304 일반 상체만 움직인다는 전제하에 오큘 바이브 어는게 화질좋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303 질문 반창고 장인님들 질문좀! 5 ㅇㅇ 2018-11-28 0
76302 일반 글카 1060 6g 쓰는데 몇 명부터 버벅이나요? 7 최번개 2018-11-28 1
76301 일반 이 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2 너랑안놀거야 2018-11-28 0
76300 일반 오큘 센서는 1개랑 2개차이가 뭐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9 일반 vr사양 타는게임이에여?? 3 ㅇㅇ 2018-11-28 0
76298 일반 가끔은 현실도 즐기고 그래라 7 러닝머신러닝 2018-11-28 1
76297 일반 풀트래킹 사전 준비물 필요한거 이거 맞음? 3 ㅇㅇ 59.31 2018-11-28 0
76296 일반 형들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 6 ㅇㅇ 59.20 2018-11-28 0
76295 일반 누가 MR로 체조한거나 춤춘거 보여줘라 2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4 일반 그럼 MR로 체조해도 문제없어? 4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3 일반 신사맵에서 풀트래킹하고잠들어버렷다.. 123 121.173 2018-11-28 0
76292 일반 져댄자꾸하다보니까 몸이 이상해 2 ㅇㅇ 2018-11-28 0
76291 일반 ㅎㅅㅎ 퇴근하고 다이브한다 2 디즈 2018-11-28 0
76290 일반 호러맵 추천좀 해주라 2 밥도둑쟝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