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요) 월드제작자들은 많은데...
글쓴이
아카프론
추천
46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764
  • 2018-11-22 10:24:52
							




안녕하세요~~~~~~오늘은 디씨에서든 어떤그룹에서든,

월드제작 능력자들은 많은데 "왜 재밌는 월드를 만들지 못할까.."
라는 생각을 계속 하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답답할 때가 정말 많이 있었어요~~~~~~~~~~~





헉! 여기서 잠깐!

대부분 자신의 월드는 "개인방이거나," "아바타 전시용," "잡담하는 월드.."

너무 많다고 생각해요~~~~~~~~~~~~~~~~~

VRChat 에서 "재밌는 월드를 만드는 방법"은 다양한 컨텐츠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많은 지금까지의 한국인 분들이 만들어주신 월드는 대부분

"아바타월드"라는 것인데,



여기서 잠깐 "아바타 월드란?"

"다양한 아바타를 고르고 입어보는 월드" 라는 뜻이래요~~~~~~~~~~~~~~~~ 단점이라면 그것 빼곤 그밖에 재미요소가 부족해요~~~~~~~~~~~~~






위에 사진은 2018년 11월 22일 오후 6시쯤 찍었는데

많은 월드중 처음으로 나오는 순위권을 보자면

아쉽게도 한국맵은 찾아보기 힘들어요~~~~~~~~~~





오늘은 "재밌는 VRChat 월드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왜 재밌는 월드를 만들지 못할까.." 저도 궁금하네요

언젠가 한국인의 유명하고 재밌는 월드로 VRChat 을 정복했으면 좋겠어요.



잘보셨으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뿌슝뿌슝



ㅇㅇ 나볼없추 59.31 2018.11.22 10:26:20
ㅇㅇ ㅋㅋㅋㅋ시발 14.40 2018.11.22 10:26:31
Huntere 2018.11.22 10:27:25
붉은쐐기해파리 2018.11.22 10:28:31
MANKALO ㅋㅋㅋㅋㅋㅋㅋ시발미쳤나 2018.11.22 10:29:34
F유동닉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2 10:30:14
ㅇㅇ 맞는말밖에 없네 117.111 2018.11.22 10:30:16
KI_N 와! 샌즈 아시는구나! 2018.11.22 10:31:38
은사나사 아오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현재 블로거인데도 존나 토나온다. 2018.11.22 10:33:22
Lydie 와! 샌즈! 2018.11.22 10:37:26
쎾쓔!!!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2 10:43:02
ㅇㅇ 아 극혐 220.124 2018.11.22 10:55:36
으ㅡ음 와! 샌즈! 니가 왜 거기서 나왘ㅋㅋㅋㅋ 2018.11.22 11:06:38
yooo 으악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163 2018.11.22 11:08:52
러닝머신러닝 2018.11.22 11:11:48
춤만춰 2018.11.22 11:14:29
꿀뚤 숨넘어간다시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2 11:16:41
ㅇㅇ 반응이 이렇게 좋다니..여기 아저씨들 많구나.. - dc App 116.39 2018.11.22 12:05:51
나그네 .... 뭔지 모르겠당 2018.11.22 13:23:48
데미야 극혐;; 2018.11.22 14:30:43
울테 2018.11.23 01:09: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91 일반 걍 Excellent는 포기해라 1 xx 183.96 2018-12-21 0
83590 일반 다이나믹본 콜리전 체크 카운트가 뭐임ㅁㅁ 2 ㅇㅇ 211.109 2018-12-21 0
83589 질문 내 목소리 들리는거 해결법 아시는 분? 5 ㅇㅇ 117.111 2018-12-21 0
83588 일반 님들 저 내일 생일이에요 28 글자 2018-12-21 1
83587 일반 그럼 아마추어나 레그 같은 본에는 애니메이터 넣어도됨?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85 일반 등급 다르면 친해지기 힘들다고 느끼는사람 얼마나됨? 4 ㅎㅈㅁ 1.215 2018-12-21 1
83584 질문 블렌더에서 본 합치는법 자세하게 아시는 분? 3 ㅇㅇ 58.142 2018-12-21 0
83583 일반 브알챗 현질 나오면 볼만하겠다 ㅋㅋㅋ 3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82 일반 바이브 세팅 강의 지움???? 1 ㅇㅇㅇ 59.21 2018-12-21 0
83580 일반 난 보라색등급들 가까이가는거 좀 힘들던데 5 ㅇㅇ 125.180 2018-12-21 1
83579 일반 병신겜 1 Ƶᴇɴᴏɴ 2018-12-21 0
83578 일반 아니 Bounds Size 하나때문에 Very Poor면 너무한거 아니냐 1 2445323 180.64 2018-12-21 0
83577 일반 다이소가면 압축봉저거 해봐야지 4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6 일반 애니메이터 말인데, 최상위에다가 애니메이션 넣어도되냐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74 일반 으아..ㅠ 1 현이.ver 211.208 2018-12-21 0
83573 일반 나도 차라리 치마를 다리본 하위로 넣을까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1 일반 ? ㅋㅋㅋㅋㅋ 애니메이터도 비활성화시키면 카운트 안되네 6 검은연 2018-12-21 0
83570 질문 님들 vr챗에서만 소리가 안나요ㅠㅜ 1 ㅇㅇ 175.120 2018-12-21 0
8356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 갤 글리젠 특징 2 아루라테 2018-12-21 0
83568 일반 ㅋㅋㅋㅋㅋ 슬슬 퍼블릭 안가겠다는사람들이 보이네 5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7 일반 엌 시밬ㅋㅋㅋㅋ 엑설런트 아바타 찾았다 ㅋㅋㅋ 3 ㅇㅇ 211.229 2018-12-21 0
835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이렇게 해보렴 3 ㅇㅇ 222.102 2018-12-21 1
83564 일반 ㅇㄴ 로그인 왜 안되는데 몇시간째야 1 시크시이 49.164 2018-12-21 0
83563 일반 뼈를 깎는 노력...! 2 xx 183.96 2018-12-21 0
83562 일반 Medium 으로 만족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1 일반 유동닉 고닉으로 바꿨다 1 레몬무 2018-12-21 0
83560 일반 당신의 컴퓨터 불타오른다 6 Luche 2018-12-21 0
83559 일반 내 아바타월드 아바타들 프리베잇으로하면 다른사람들 못쓰잖아 2 ㅇㅇ 222.234 2018-12-21 0
83558 질문 벽 뚫으면 안되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어캐 설치할까 11 ㅇㅇ 211.44 2018-12-21 0
83557 일반 운행 못함 11 백당 2018-12-21 0
83556 일반 아 시발 멍때리다가 버스 놓쳤네 니미 4 꼬마키` 2018-12-21 0
83554 일반 뱅이 안디졌으면 높은확률로 탄키도 갠찮을것 4 꼬마키` 2018-12-21 0
83553 일반 십자가메타로 가자 1 DDos 2018-12-21 0
83551 일반 여러분 뱅은 안전합니다 2 ㅇㅇ 183.103 2018-12-21 0
83550 일반 업로드한거 죄다 poor 에서 very poor 인데 ㅅㅌㅊ? 2 _YS_ 2018-12-21 0
83549 일반 생각보다 빨강뜨던 별상관없는거같음 6 Nyug 2018-12-21 0
83548 일반 박스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1
83547 일반 망겜 그만하고 던파나 하자 4 ㅇㅇ 1.252 2018-12-21 0
83546 일반 아바타 월드에 있는건 다 퍼블릭인거지? 1 ㅇㅇ 1.177 2018-12-21 0
83545 일반 지금 애니메이션 되는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