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친구한테 WinMR 추천받아서 사려구 하는데
글쓴이
아이칸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724
  • 2018-11-22 08:38:47
  • 126.205
							

이번에 블프 시즌이기두 하고 아마존에서 검색해봤거든 ㅎㅎ

근데 Dell 이나 Asus같이 만든 곳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다르더라 ㅠ

뭘 골라야할지 전혀 감이 안 잡히는데 혹시 추천 상품 있을까??

어떤 요소 고려해서 골라야 하는지도..!!

- dc official App
은사나사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0358 2018.11.22 08:40:15
은사나사 간단하게 요약해주자면 오딧세이는 그 돈으로 오큘사는 게 낫다는 식이고 HP를 제외한 나머지는 또이또이니까 저 표를 보고 결정하라 이거시야임 2018.11.22 08:40:46
ㅇㅇ 에이서 지금 178달러 124.80 2018.11.22 08:41:57
아이칸 아직 안들어가봤지만 오딧세이랑 HP는 일단 거르라는 거네 ㄱㅅㄱㅅ^^ - dc App 126.205 2018.11.22 08:42:08
아이칸 다른 정보가 없어서 일단 1순위 예약 고마워! - dc App 126.205 2018.11.22 08:42:36
ㅇㅇ 오디세이 유저로서 말하자면 오디세이 좃다.. 오디세이 사라 223.62 2018.11.22 08:43:41
아스카愛 mr중에선 오디세이+가 성능 갑 2018.11.22 09:07:51
아이칸 여론은 일단 오디세이인가 ... ㅠ 활동량은 많을지도 모르겠네 에이서는 별로야? 미마존에서 가장 싼 것 같은데 - dc App 126.205 2018.11.22 09:10:33
Gloryman 일단 젤 가볍고 나중에 바이브로 간다고 한다면 저렴한 에이서 쓰는게 좋을수 잇어 2018.11.22 09:41:39
Gloryman 개인적으로 엠알은 hp빼고 싼게 좋아서 왜냐하면 오딧세이 빼고 별 차이가 없어서 2018.11.22 09:42: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13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23 ㅇㅇ 223.62 2018-12-01 22
77212 일반 htc vive 프로랑 일반 먼차이임?? 3 ㅇㅇ 59.30 2018-12-01 0
77210 일반 브이알 아니니까 선빵 맞아도 반격못하니 튀기만한다 1 ㅇㅇ 175.196 2018-12-01 0
77209 일반 무선킷 VR챗만 렉걸리는거 이유가뭘까요.. 4 ㅇㅇ 2018-12-01 0
77208 질문 유니티 사운드재생 질문 4 차가비 2018-12-01 0
77207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7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
77206 일반 이거 본 없애도 괜찮은 부분? 1 레렝 2018-12-01 0
77205 일반 무선킷 이거 왜이런거에요 ??? 5 ㅇㅇ 2018-12-01 0
77204 일반 산타복 미리 입혀놓은것이야 5 엘에르엘 2018-12-01 0
77203 일반 내가 쉐이더를 unlit/color을 쓰는데 5 JinSilly 2018-12-01 0
77202 일반 일본친구랑 많이 친해졌으니 슬슬 '그것'을 준비해볼까? 8 은사나사 2018-12-01 0
77201 일반 캣츠 플러그인까지 맛감.. 2 레렝 2018-12-01 0
77199 일반 하도 외국인이 비웃어서 닉바꿈... 4 JinSilly 2018-12-01 3
77197 VRC일기 첫 뚜따 한쪽팔이 이상하길래 걍 없애버림 5 _YS_ 2018-12-01 3
77196 일반 개코스터 타는 갤럼 2 Kcalb02 2018-12-01 1
77194 일반 숨어잇는 갤럼 다 나와라 10 Kcalb02 2018-12-01 1
77193 일반 어제 엄청 화려한 이펙트쓰는사람봄 9 코우 2018-12-01 4
77192 일반 헤드셋 선이 너무 길어서 빡쳐서 글루건으로 붙여버림 1 레콘 2018-12-01 1
77191 일반 이 월드 쓰는 사람 많이 본 것 같은데 1 ㅇㅇ 2018-12-01 0
77190 질문 늒네 첫 뚜따햇는데 어디가 아파보여요 2 _YS_ 2018-12-01 0
77189 일반 Booth에서 아바타 구매한거 갑자기 아까움.. 2 ㅇㅇ 2018-12-01 0
77188 일반 우콘머리에 TDA몸 하는거 약관상 문제없는건가 8 레콘 2018-12-01 0
77187 일반 VR챗 그래픽렘 엄청 먹더라구여.. 6 ㅇㅇ 2018-12-01 0
77186 일반 뱅 재밌슴? 1 ㅇㅇ 218.50 2018-12-01 0
77185 일반 컨셉 뭐로 잡아야 하냐 13 고놈참 175.215 2018-12-01 0
77184 VRC일기 오늘 처음 9시반 체조 가봄 1 ㅇㅇ 223.33 2018-12-01 0
77183 일반 HANG OUT HOUSE #64333 열어놧으니 2 Kcalb02 2018-12-01 1
77182 일반 표정만드는거 이제 맛들렸다 ㅋㅋㅋ 1 ㅇㅇ 61.83 2018-12-01 0
77181 VRC일기 오늘 처음 아바타 월드 가본 뉴비인... 5 ㅇㅇ 218.239 2018-12-01 0
77180 일반 우리아파트에 브얄유저 사네 ㅋㅋㅋㅋ 23 민핀 2018-12-01 25
77179 일반 존나 좋은 생각났다 4 ㅇㅇ 222.108 2018-12-01 0
77178 일반 이거 아는사람 있어? 3 ㅇㅇ 210.110 2018-12-01 0
77177 일반 경찰미코 아바타 넘 좋다 4 킹물범 2018-12-01 0
77176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7 Kcalb02 2018-12-01 0
77175 일반 소재찾기 넘 어려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174 일반 스페이스무브써서 일정높이가면 캐릭터옷이 다없어진데 14 현이.ver 2018-12-01 0
77172 일반 아바타 처음으로 하나 사서 끼고 돌아다니는데 7 은사나사 2018-12-01 5
77171 일반 ah sex 1 ㅇㅇ 110.70 2018-12-01 0
77170 일반 오케 좋아 파맥5K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1 ㅇㅇ 124.54 2018-12-01 0
77169 일반 퍼스널아바타 없애는거 어떡해해 1 ㅇㅇ 112.153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