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저들이 좀 스스로 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710
  • 2018-11-22 08:04:28
							



항상 모이는 맵에만 닥치고 모이니까


그 수많은 월드가 있는데 다 텅텅 비어있고


사람들 만나려면 울며 겨자먹기로 지겨워 디지겠는 '그 맵'을 가야함


친구들 모아서 딴맵가기?


나는 다양한 맵에서 매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싶은데...


그래서 혼자 맵 탐방다님


Yua 다른건 필요없고 그놈의 좆사랑 좆로바만 안갔으면 2018.11.22 08:05:42
은사나사 그니께... 그나마 외국인들은 모여도 십수군데 이상의 맵에는 퍼져있는데 한국인은 온리 두세개임 2018.11.22 08:07:07
DDos 혼자 이쁜맵 찾다가도 우연히 사람 만나서 친구되기도 하는데 왜 그 신사랑 그 벚꽃만... - dc App 2018.11.22 08:07:32
은사나사 요즘 블로그에 맵 리뷰 포스팅 시작했는데 ㄹㅇ 이쁜맵 졸라많더라 왜 신사랑 벚꽃만 존내 고집하는지 모르겠음. 맵 제작자들 능력이 내 상상 이상이던데 2018.11.22 08:08:55
ㅇㅇ 블로그 주소점... 맵 이곳저곳 놀러다니고싶어 - dc App 2018.11.22 08:13:07
은사나사 엑윽 여기 주소 올리면 홍보가 되어버리지 않나? 괜찮은 건지 모르겠어서 일단 명록에 남기게슴 2018.11.22 08:16:29
은사나사 아예 리뷰를 갤에 써보는 것도 좋겠다 2018.11.22 08:17:11
ㅇㅇ 친구들 델꼬 본인이 가면 되지 않을가요!! 223.62 2018.11.22 08:24:36
은사나사 몇번 가봤는데 새로운 사람 사겨야된다고 신사로 도로 가버리더라 ㅠ.ㅠ 2018.11.22 08:31:07
ㅇㅇ 아... 223.62 2018.11.22 08:3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969 일반 다들 너무고맙따! 팔기 110.70 2018-11-27 0
75968 일반 파이맥스 언제나오는데?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7 일반 W앉기 보는거 머꼴임 1 뉴비 223.39 2018-11-27 0
75966 일반 바이브 프로 재고는 있다고 하고... 결제 전인데 고민된다 3 디즈 2018-11-27 0
75965 일반 MR->바이브 써보고 느낀점 1 Nyug 2018-11-27 0
75964 일반 어제 소녀앉기 연습했던 갤럼인데 3 공익여중생 2018-11-27 0
75963 일반 디스플레이 보는거랑 같은화질 vr기기 언제나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2 일반 외국인한테 택배 받아 본 갤럼 있어? 10 ㅇㅇ 2018-11-27 0
75961 일반 오큘 바이브 화질비교샷 이거 맞냐? 8 팔기 110.70 2018-11-27 0
75960 일반 비교사진올려준 갤럼 너무고맙다 정했다 3 팔기 110.70 2018-11-27 0
75959 질문 브이알방에 오큘쓰는곳없나 3 팔기 110.70 2018-11-27 0
75958 일반 렌즈를 통해 본 바이브랑 오큘 화면 사진 3 ㅇㅇ 2018-11-27 0
75956 일반 vrc 문제점 장문 . txt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17
75955 일반 소녀앉기하지 말고 이거해라 . jpg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54 일반 자괴감 빌런은 브이알이 부러운게 맛따 2 초보자아 2018-11-27 0
75953 일반 오디오스트렙쓰는 갤럼들 질문점 5 ㅇㅇ 2018-11-27 0
75952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 팁 좀 부탁해... 7 디즈 2018-11-27 0
75951 일반 나는 왜 repair 27.176 2018-11-27 0
75950 질문 오큘써본갤럼만 3 팔음산포도즙 110.70 2018-11-27 0
75949 일반 vr쓰면 그런것도 될것같다 2 ㅇㅇ 211.216 2018-11-27 0
75948 일반 오큘 설치 어렵? 2 ㅇㅇ 175.223 2018-11-27 0
75947 일반 삼단논법으로 말해본다 1 ㅇㅇ 59.12 2018-11-26 0
75945 일반 팔이 쭉안펴지는데 뭐가문제인것임? 5 사요 2018-11-26 0
75944 일반 이거 100% 다이나믹본임 7 백당 2018-11-26 0
75943 일반 Vr을 사고난뒤에 생긴일 2 211.36 2018-11-26 0
75942 일반 이 아바타 아는 행님? 4 ㅇㅇ 175.223 2018-11-26 0
75941 일반 어제 브쳇에서 성대모사 달렸더니 목 아작났다 Woodie 2018-11-26 0
75939 일반 유튜브방 소리안나오는 이유가뭐야? 5 카디아. 2018-11-26 0
75938 일반 야 풀트래킹세팅 니들 다 어떻게했냐 8 꼬마키` 2018-11-26 0
75937 일반 페이팔 생각보다 ㅈㄴ간단하네 2 꼬마키` 2018-11-26 0
75936 일반 더블!! 4 하피핏 2018-11-26 0
75934 강좌/정보 다이나믹본 중력 7 백당 2018-11-26 6
75933 VRC일기 아침체조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곳에 특파원 가봤습니다. 8 차가비 2018-11-26 24
75932 일반 i7 4790이랑 970으로 풀트래킹 가능함? 4 ㅇㅇ 110.70 2018-11-26 0
75931 일반 i7 8086k+1080ti 650w 전기세 실회냐 4 러닝머신러닝 2018-11-26 2
75929 일반 혹시 이번에 블프오디쁠 주문한 갤럼중에 2 연어한연어 2018-11-26 1
75928 질문 바이브 풀셋 사기 vs 그래픽카드 사기 6 ㅇㅇ 59.11 2018-11-26 0
75927 일반 근데 기기별로 장단점이 너무 명확한 거 아니냐 3 은사나사 2018-11-26 0
75925 일반 저댄하는 바이브 유저들 체력 ㄱㅊ하냐...? 11 은사나사 2018-11-26 0
75924 일반 아나 씹 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문제야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