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다리 트래커 두개 이걸로 장착 될까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702
  • 2018-11-22 07:40:22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358067274&trTypeCd=21&trCtgrNo=585021&lCtgrNo=1001426&mCtgrNo=1002703


아쿠아봉봉 슈즈에 케이블타이 묶어 사용하는데요. 아무래도 신발이다 보니 끼이고, 불편해서 스트랩으로 바꿀까 고민중이에요.


그래서 위 상품에 24. 1/4인치 스크류 어뎁터를 추가할까 생각중인데요.

이렇게 하면 다리 트래커를 발목에 고정 할 수 있을까요?


해보신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춤만춰 1/4인치는 호환가능 // 트래거를 발목에 고정한다는데...주로 발등에 트래커를 부착하는 이유부터 설명 트래커 볼위치가 신체의 끝부분으로 갈수록 표현에 어색함이 줄어듭니다( 다리쪽 트래커 한정) 발목에 부착했을경우 발목 밑으로의 아바타 구현은 가능하나 실제 행동과 약간의 괴리감이 존재 (본인은 발끝을 들고있어도 아바타는 그냥 가만히 서있다거나 뭐 그런 사소한 이유;ㅡ;) 2018.11.22 07:57:34
춤만춰 트래커 부착용 신발에 불편함을 느끼고있다면// 그냥 검색하거나 사람들 후기글을 보고 고른듯한데 신발을 고르는 방법// 움직임에 있어 불편함이 없고 부상방지, 트래커 부착이 용이한 형태 사람마다 발모양의 차이가 있어 후기글들을 참고해 자신에게 딱 맞는걸 찾아야 된다는 겁니다;; 2018.11.22 08:03:22
검은자까 아...저런걸 발바닥에 달면 흘러 내릴까봐 발목에 달아야지 생각했는데...이야기 들어보니 신발에 고정하든, 양말에 부착하든 발쪽을 향하는 게 맞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2018.11.22 08:31: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514 일반 후...어디 mr 싸게 팔아줄사람없나... ㅇㅇ 220.124 2018-11-25 0
75512 질문 fbx에서 pmx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백당 2018-11-25 0
75511 일반 아바타 찾아요 3 123 121.173 2018-11-25 0
75510 일반 H방.gif 4 쎾쓔!!! 2018-11-25 5
75508 일반 아침체조 후기..vr 3 123 121.173 2018-11-25 0
75507 일반 살려주라 지인이 만나제 자꾸 13 ㅇㅇ 219.251 2018-11-25 5
75506 일반 이거 해결법좀 3 카디아. 2018-11-25 0
75505 일반 업로드 했는데요 5 木子 2018-11-25 0
75503 일반 으악 으아아악 6 카디아. 2018-11-25 6
75501 일반 노래방에 계단 만들었당 ㅋㅋ 1 ㅇㅇ 2018-11-25 1
75500 일반 선생님덜 엑스레이 찍어왔어요 1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9 일반 you can now report worlds! DDos 2018-11-25 0
75498 일반 Vr 바이브 프로 어댑터 +보조뱃터리3개 43만에 팜) 3 비보 118.39 2018-11-25 1
75496 일반 근육신경마비 증세 질문 4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5 일반 아 시발 24 빠이센 2018-11-25 35
75494 일반 아바타 선택 창에서 personal 탭 어케 활성화함 3 木子 2018-11-25 0
75493 일반 오프라인 상태인 친구 상태명은 왜 안 보이지? 1 ㅇㅇ 180.230 2018-11-25 0
75491 일반 놀로 허리트래킹 문제 좀 제발 도와줘... 5 ㅇㅇ 220.74 2018-11-25 0
75490 일반 시발데레 ㄱㅇㅇ... 7 ㅇㅇ 220.122 2018-11-25 1
75489 일반 캐릭터모델링할떄 눈썹은 보통 어떻게함? 1 츠키노미토 2018-11-25 0
75488 일반 월드 예제파일좀 어딨는지 알수 있어? 4 ㅇㅇ 118.44 2018-11-25 0
75487 일반 닉네임 바꾸는거 원래 오래걸림? 3 ㅇㅇ 118.222 2018-11-25 0
75485 일반 성공했다 9 木子 2018-11-25 0
75484 일반 월드를 하나 갖고 싶은데 3 ㅇㅇ 2018-11-25 0
75482 일반 월드제작할때 콜라이더나 다른것들 넣는옵션 궁금한게있어 형들 119.149 2018-11-25 0
75481 일반 뻬엥엥 나도 오큘 갖고십다 3 ㅇㅇ 119.194 2018-11-25 0
75479 일반 폴리곤 2만 sdk말고 애니메이터 방식은 됨? 2 ㅇㅇ 223.38 2018-11-25 0
75478 일반 이번엔 진짜 제대로 따라한 거 같은데 11 木子 2018-11-25 1
75477 일반 아씨 이거 생각보다 재밌네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76 일반 다들 눈 좋아해~? 2 클루 2018-11-25 0
75475 일반 비인간형은 앉기, 눕기 애니메이션 추가 못하나여? RGF 27.82 2018-11-25 0
75473 일반 수집용으로 버추얼보이 사는건 에바인가 8 MANKALO 2018-11-25 0
75472 일반 그래 아무래도 내가 뭘 빠뜨리고 다운했나보다 5 木子 2018-11-25 0
75471 일반 월드 즐겨찾기 초기화하는법 있서? 5 Aristor 2018-11-25 0
75470 일반 혹시 큐브쉐이더란 게 이거임? 6 木子 2018-11-25 0
75469 일반 [영상] 놀로 풀트래킹 성능이 궁금하면 봐바 5 ㅇㅇ 2018-11-25 2
75468 일반 블랜더 fix model 오류 도와주세요 3 dochi 220.92 2018-11-25 0
75467 일반 바이브 셋트랑 트래커 해서 90에 판다 4 ㅇㅇ 121.169 2018-11-25 0
75466 일반 여기 스샷 가져옴 7 木子 2018-11-25 0
75465 일반 이 갤에서 말하는 바이브가 머냐? 12 ㅈㅁ자 115.137 2018-11-2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