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다리 트래커 두개 이걸로 장착 될까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702
  • 2018-11-22 07:40:22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358067274&trTypeCd=21&trCtgrNo=585021&lCtgrNo=1001426&mCtgrNo=1002703


아쿠아봉봉 슈즈에 케이블타이 묶어 사용하는데요. 아무래도 신발이다 보니 끼이고, 불편해서 스트랩으로 바꿀까 고민중이에요.


그래서 위 상품에 24. 1/4인치 스크류 어뎁터를 추가할까 생각중인데요.

이렇게 하면 다리 트래커를 발목에 고정 할 수 있을까요?


해보신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춤만춰 1/4인치는 호환가능 // 트래거를 발목에 고정한다는데...주로 발등에 트래커를 부착하는 이유부터 설명 트래커 볼위치가 신체의 끝부분으로 갈수록 표현에 어색함이 줄어듭니다( 다리쪽 트래커 한정) 발목에 부착했을경우 발목 밑으로의 아바타 구현은 가능하나 실제 행동과 약간의 괴리감이 존재 (본인은 발끝을 들고있어도 아바타는 그냥 가만히 서있다거나 뭐 그런 사소한 이유;ㅡ;) 2018.11.22 07:57:34
춤만춰 트래커 부착용 신발에 불편함을 느끼고있다면// 그냥 검색하거나 사람들 후기글을 보고 고른듯한데 신발을 고르는 방법// 움직임에 있어 불편함이 없고 부상방지, 트래커 부착이 용이한 형태 사람마다 발모양의 차이가 있어 후기글들을 참고해 자신에게 딱 맞는걸 찾아야 된다는 겁니다;; 2018.11.22 08:03:22
검은자까 아...저런걸 발바닥에 달면 흘러 내릴까봐 발목에 달아야지 생각했는데...이야기 들어보니 신발에 고정하든, 양말에 부착하든 발쪽을 향하는 게 맞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2018.11.22 08:31: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