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로 춤추지만 괜찮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90
  • 2018-11-22 06:37:27
  • 223.62
							
손밖에 못움직이지만

그래도 괜찮아

놀로를 고민하긴했지만

차라리 바이브를 사는게 이득일거같아서

보류중...




은사나사 엠알로 존버타보자 이거시야 2018.11.22 06:37:44
ㅇㅇ 놀로가즈아 생각보다좋음 ㅋㅋㅋ - dc App 2018.11.22 06:38:11
ㅇㅇ 존버 가즈아 223.62 2018.11.22 06:38:23
은사나사 놀로 다 장만하려면 대략 얼마듦? 2018.11.22 06:40:56
ㅇㅇ 중고로 놀로하나만사면끝임 10~15(?) 나는 그저께 13주고 업어왔음 - dc App 2018.11.22 06:42:01
은사나사 헤엑 생각보다 그리 안 비싸네... 나는 방이 좁아서 트래킹 포기한건데 방좁으면 역시 무리겠지...? 2018.11.22 06:44:11
ㅇㅇ 방이좁으면 베이스를 천장에 달면 해결끝임 - dc App 2018.11.22 06:44:52
은사나사 트래킹하고 VRC할 때 걷거나 눕거나 해야하는 거 아냐? 그럴 공간 없어도 되나? 그냥 단순 동작만 하는 거면 가능하긴 할텐데 으 갑자기 욕심나버리는것;; 놀로 헤드셋도 있는 것 같은데 그건 그냥 개밥으로 주면 되나 2018.11.22 06:47:44
ㅇㅇ 놀로는 원래 헤드셋없음/베이스+HMD위에다는트래커+컨트롤러×2 구성임 - dc App 2018.11.22 06:48:44
쎾쓔!!! 놀로 생각보다 신경쓸거많음.... 바이브 갈수있으면 가는게좋지.. 2018.11.22 06:49:05
은사나사 아 그렇군 검색해보니까 헤드셋같은 게 사진에 같이 있길래 ㅋㅋ 아 쉬바 십몇만원이면 당장도 일시불 되는 돈인데 각 조금 재본다. 2018.11.22 06:50:37
은사나사 2018.11.22 06:50:44
쎾쓔!!! 2018.11.22 06:51: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75613 일반 트짹이들 재밌노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0
75612 일반 오큘 오랜만에 쓰는데 진짜 기절하겠네 3 검은연 2018-11-25 0
75611 일반 Vr챗 인기 식고 끝물되면 어떻게되려나 6 레콘 2018-11-25 1
75610 일반 트래커 보조 배터리 이거씀. 9 냠냠 223.38 2018-11-25 0
7560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어디에 떠요? 22331 221.157 2018-11-25 0
75608 일반 힌지 조인트 질문이요 1 l85a2 2018-11-25 1
75607 일반 친구들과 논 소감 1 밥야바 2018-11-25 4
75606 일반 혹시 트레커 보조배터리 뭐쓰세요? 1 현이.ver 2018-11-25 1
75605 일반 오큘러스 직구하려는데 골아프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3 ㅇㅇ 121.148 2018-11-25 0
75604 일반 브붕이들.jpg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3 일반 음식많은맵이좋아 2 김치푸딩 2018-11-25 2
75601 일반 부랄챗 오래하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0 VRC일기 저스트댄스 영상 한 개 가져왔어요. 7 Chameleong 2018-11-25 5
75599 일반 흙수저 방음 꿀팁 없냐 4 레콘 2018-11-25 0
75598 일반 vrcmod에 표정있는 커여운압타 있음? ㅇㅇ 121.147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